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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ta 6.73 신규 영웅의 장비 스킬이 향상됩니다.

파이어 판다 메인 1, 부관 3, 중앙 갱킹 시 대형 텔레포트 사용, 홀드(3초), 화염 가드 발동으로 상대의 반격 방지(피해를 먼저 막은 후 공격) ) 아직 따라잡을 수는 있는데, 팀원들과 협동해서 반대편으로 도망가면서 계속해서 큰 추격전을 사용하면 된다. 첫 번째 동작의 CD(8초)가 좋아서 계속 사용하면 된다. 이로 인해 마법이 부족해질 수 있으며, 싸움이나 기타 사건은 반드시 피에 피해를 입힐 것이므로 마법병이 좋습니다. 아니면 후반부 전투시 글로리를 사용합니다. 두 번째 동작은 시전 범위가 1000이고 CD가 매우 짧으며 날아갈 때 광채 효과가 있으므로 궁극기 동작은 원숭이 플레이와 유사할 수 있습니다. 블링크 스킬이며, 세 번째 동작은 대마법으로 돈을 잡기가 어렵습니다.

목재 절단기, 세 번째 동작은 마법 스킬이지만 집을 나갈 때 방어구가 0이 되므로 직접 살점을 주워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두 번째 동작이 쉽게 죽습니다. 4초짜리 CD로, 갱킹과 탈출에 매우 유용합니다. . . 궁극기는 8초의 CD를 가지고 있어 그룹 컨트롤을 위해 팀원(매그너스, 다니엘, 캡틴 등)과 협력하는 것이 매우 좋습니다. 솔로 킬이라면 그다지 높은 데미지를 줄 수 없습니다. (안 되는 게 아니라 쉽지 않다.) 그리고 마법 소모도 감당할 수 없다. . . 그럼 이건 고기, 개척자, 도전, 요술지팡이가 가성비 엄청 좋을 것 같아요

하늘분노 마법사, 연약한 것 같아요(힘 성장은 좀 더, 민첩 성장은 0.8 아,). 갑옷도 없고, 큰 물고기 남자가 악의적으로 웃었다), 온갖 마법도 쓸모가 없다. 궁극기 데미지는 레벨 3에 1200으로 아주 좋은데, 생각해보면 컨트롤을 먼저 해야 할 수 있다. 모든 궁극기 사용, 20 CD는 블루 게인을 기준으로 제작되어야 합니다. 다음번 팀전에서는 2초의 CD로 아케인 미사일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 이 점을 어떻게 추가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리더로서 초반 지능이 높지 않아 데미지는 높지 않지만 감속 후 CD가 너무 끔찍합니다. 6초 안에 3안타를 기록합니다. 팀원들과 협력하면 피해량은 여전히 ​​상당할 것입니다. 피해 보너스가 높지 않고 다른 것도 변하지 않았기 때문에 두 번째 움직임은 괜찮은 것 같습니다. 세 번째 동작인 침묵, 마법 스킬, 마법 저항 감소 효과만 추가해야 합니다. . . 이 영웅은 연약하고 마법이 부족합니다. 그는 메이컨이나 다른 어떤 것도 추천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양의 검인 시와를 생각해보세요. . . .

마지막 군단의 리더인 악당 영웅은 쓰러질 것입니다. 궁극기는 마법을 무시하고 제어도 회피합니다. ! ! (상대방에 사람이 많으면 결투를 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51사자와 다른 사람들과 결투를 하면 얼마나 떨릴지 상상이 간다. 공격만 해준다.) 장비는 고기를 생산할 수 있고, 선봉 공격 등을 할 수 있고, 아니면 먼저 블레이드! 후반부에서 상대와 단체 결투를 벌일 때, 결투 중에 모든 피해가 반영되며, 후반부에서는 피가 살의 피보다 많아지나요? 피가 더 많아도 뒷줄을 파고드는 상대 DPS보다 낫고, 마법 면역을 무시합니다. 당신이 dps라면! 수정검이라던가 뭔가가 나오고, 이어서 bkb와 무장해제된 장비들이 나와서 무장해제 결투를 벌이는군요! 첫 번째 기술인 W는 푸시 라인업(에니그마, 브루드마더, 폰)의 영웅 소환에 매우 효과적이며 시전 거리가 길고 이동 속도가 빠릅니다. . 물론 이 영웅도 약점이 있습니다. 라인에서는 어렵지만 정글에서는 쉽습니다. 단일 대상인 도끼왕이 생각나지만 초반에는 도끼왕이 없습니다. 무대, 꼭. .

그럼 이건 내 개인적인 생각이라 뭐라고 말해야 할지 모르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