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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마토 나데시코' 고전 영화 평론

'야마토 나데시코' 영화평론(1): 좋아하는 일본 드라마 1위

이 글부터 시작해서 2009~2010년에 쓴 일본 드라마에 대한 간략한 평론을 써보겠습니다. 순위가 이전됩니다. 2009년 여름방학 동안 일본 드라마를 72편이나 봤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참 대단했던 것 같아요.

야마토 나데시코는 내가 대학에서 처음으로 본 일본 드라마였다. 2009년 5월 기말고사를 치른 다음날 밤이었다. 그때 우연히 F 소프트웨어에서 다운로드를 받았는데, 볼 수 없었다. 나는 그것을 보는 것을 멈추지 않았다. 줄거리와 주제가에 깊은 매력을 느꼈다. 그 이후에 다른 일본 드라마를 아무리 보아도 그때 느꼈던 설렘과 불안을 결코 뛰어넘을 수 없습니다.

No.1 야마토 나데시코(통칭: 야마토 돈 숭배자) 시청률/첫 방송: 26.12%/2000.10

주연: 마츠시마 나나코, 츠츠미 신이치, 야다 아키코, 히가시카타 인큐 , 미리오, 스도 리카이, 오시오 마나부

강추 주제곡 : 미시아의 Everything

<야마토 나데시코> 영화 평론(2) : 가치관과 견해 제외 사랑, 우리는 주인공에게서 무엇을 배울 수 있나요?

이 드라마에 대한 자료가 온라인에 있을 줄은 몰랐는데, 놀랐다. 예전에 마츠시마 나나코 주연의 일본 드라마를 본 적이 있는데, 다 꽤 좋았어요. 이 드라마에서 마츠시마가 연기하는 스튜어디스는 돈을 숭배하는 소녀로, 가난에서 벗어나고 싶어하며, 결혼 상대를 찾기 위해 우정을 통해 끊임없이 부자들을 만나는 이야기이다. 줄거리의 일부는 약간 과장되어 사람들이 여주인공이 정말 쓰레기라는 느낌을 갖게 합니다. 하지만 그것은 매우 현실적입니다! 극중 여주인공의 가치관이나 행동방식을 어느 정도 차치하고, 지금 곰곰히 생각해 보니 아직도 여주인공에게서 배울 수 있는 것이 있다는 것을 문득 깨달았습니다(닭국물 기사) 지금은 매우 인기가 있는 것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명확한 목표를 갖고, 긍정적이고 낙관적이며,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여주인공은 자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잘 아는 인물이다. 가난한 집에서 태어나 가난한 삶에 지쳐 부자가 되고 싶었기에 승무원이 된 후 다양한 일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사교 모임을 갖고 뛰어난 사람들을 만났고, 매우 부유한 남자를 선택하여 결혼했습니다. 그녀는 돈이 행복을 가져올 수 있고, 사랑이 없는 결혼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상대방이 돈이 있고 그녀가 원하는 물질적 생활을 제공할 수 있다면 괜찮습니다. 둘째, 주인공은 부자가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왔다. 대체로 그는 여전히 매우 영감을 주는 사람입니다.

영화 '야마토 나데시코' 평론(3): 돈을 숭배하는 것은 무죄지만 슈가대디는 당신의 잘못이다

나는 심천에서 공항까지 T자형 딱딱한 좌석에 앉아 있었다. 상하이, 이번 드라마 시청을 마쳤습니다. 2000년 옛 드라마 평균 시청률은 26.4%에 달했고, 위에지우리도 ​​최고였다. 마츠시마 나나코의 외모는 정점에 달해, 진정한 여신 중의 진정한 여신이다. 츠츠미 신이치의 얼굴은 여전히 ​​콜라겐으로 가득 차 있었고, 따뜻하게 웃었다. 두 사람은 이 드라마로 제27회 일본드라마아카데미상에서 각각 여우주연상과 남우조연상을 수상해 실질적인 승리로 평가받는다.

가난하게 태어나 부유한 집에 시집가고 싶었던 돈을 사랑하고 허영심 많고 못된 승무원과 수학에 꽤 재능이 있었지만 낙방한 가난한 소년의 관계를 그린다. 스탠포드를 졸업하고 생선 가게 주인이 되었습니다. 슬로건은 '사랑은 연소득이다'(Love is Annual 소득)이다. 요즘 아이돌 드라마에서 이런 육식녀와 초식남의 짝을 이루는 모습은 흔치 않은 것 같다. 하지만 2000년대만 해도 일본 드라마의 대표작으로 평가받았다.

가난이 두려웠고, 더 이상 집이 새고, 옷이 낡고, 비웃음을 받는 삶을 살고 싶지 않아서 화려한 외모를 유니폼으로, 기수클럽 뱃지를 단 남자를 내 트로피. 하지만 이 드라마는 여주인공의 행동에 대한 충분한 이유를 제시한다. "세상에 공평이란 무엇인가? 왜 부자를 선택하는 것이 남들에게 불공평한 것으로 간주되는가? 잘생긴 남자를 선택하는 것은 불공평하다고 생각한다. 태어나면 성장할 것이다." .”나 자신의 노력으로 부를 바꿀 수밖에 없다. 이런 전제하에 내 선택 기준이 더 공정하다고 생각한다.

여 주인공이 옳다는 것을 인정해야한다. 문제는 누군가를 판단하는 것과 누군가를 트로피처럼 대하는 것은 별개라는 것입니다. 드라마 전체에서 반복되는 장면은 여주인공이 사회적 관계에서 남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속임수를 쓰는 장면이다. 드라마에서만 나오는 대사 + 국물 쏟는 시늉을 하는 모습이 '다 일상이다'라는 것을 깊이 있게 설명해준다. 놀리는 사람도, 놀림당하는 사람도 내가 가장 부러워하는 장식으로 수준 높은 이성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다. 이성을 포착하는 것은 그야말로 원하는 삶을 얻는 지름길이다. 그러나 사람은 객체가 아니며, 사람 사이의 관계는 결코 소유와 소속의 관계가 될 수 없습니다.

이런 지름길을 택하는 것은 얻기도 쉽고 잃기도 쉽습니다.

남자 주인공이 왜 갑자기 돈을 숭배하고 허영심 많고 비열한 여주인공과 사랑에 빠지게 되었는지는 알 수 없다. 전여친을 닮았다는 핑계가 좀 약한데... 아, 이 외모의 세계. 여주인공이 주인공과 사랑에 빠지는 과정이 훨씬 자연스러워 보였다. 그녀는 먼저 그의 성실함에 감동을 받았고, 그의 잘생긴 외모에도 감동을 받았다. 모든 인연은 이렇게 시작됩니다~ 아무튼, 같이 천둥번개를 보는 것보다, 시간 때우기 위해 아이돌 드라마를 보는 것, 진짜 남신과 진짜 여신이 대학 캠퍼스를 걷는 모습을 보는 게 더 낫지 않나요~

<야마토 나데시코> 영화리뷰(4): 결국 돈은 사랑 앞에 고개를 숙인다

나나코의 연기력은 정말 대단하고, 귀여울 수도 있고, 위압적일 수도 있고, 선정적일 수도 있다. 게다가 드라마 속 그녀의 의상은 대부분 17년이 지난 2017년에도 여전히 유행에 뒤떨어지는 롱 라펠 코트, 미디 스커트, 각종 샤넬 슈트 등 모두 클래식한 스타일이다.

캐릭터 디자인에 있어서는 확실히 남주보다 두 번째 남주가 더 나은 것 같다. 완벽한 다크호스 왕자의 이미지를 갖고 있는데, 여전히 두 번째 남주가 안타깝다. 항상 주는 것. 그러나 여주인공은 자신의 욕망에 더 이상 관심을 두지 않고, 사랑은 시간낭비라고 계속 말한다. 납은 풍요로운 삶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여주인공의 아버지도 좋은 아버지지만, 여주인공은 체면 때문에 아버지가 연중항해의 선장이 되기를 원한다. 그리고 다음 날 여주인공에게 화를 낸다. 그녀는 여전히 존경받는 상류층처럼 옷을 입고, 딸이 말한 주의사항을 모두 외우고, 남자의 부모 앞에서 딸을 당황하게 하지 않았다.

남자 주인공 친구들의 의리도 하루종일 남자 주인공의 일을 걱정하는 이들이다.

드디어 이 일본 ​​드라마의 엔딩곡은 미시아의 Everything입니다. 들어보니 굉장히 친숙한 느낌이 들었는데, '화이트 시즌'의 Second Love의 엔딩곡이기도 했습니다. "(Kata와 Shen Gong이 연주). 노래의 가수.

'야마토 나데시코' 영화평론(5) : 모든 게 운명이다

사쿠라코는 "왜 돈으로 남자를 고를 수 없냐. 키, 외모, 성격 이런 것"이라고 요염하게 말했다. 모든 것은 선천적이며 유전적 요인과 관련이 있습니다. 아무리 노력해도 바꿀 수 없습니다. 그러나 부자가 될 수 있는지 여부는 자신의 노력에 달려 있습니다. 정말 공정한 선택이었습니다.” 나는 말문이 막혔습니다.

처음엔 여주인공이 굉장히 명석했어요. 목표는 명확하고 실행은 단호하며 결코 포기하지 않습니다. 자신을 진심으로 사랑했던 남자 주인공 다이다이를 만난 것이 안타깝기 때문에 그의 무술 실력은 전혀 쓸모가 없었다. 마침내 그는 운이 좋았습니다. 이 소년은 가난한 것처럼 보였지만, 기술을 갖고 마침내 좋은 삶을 살았습니다.

그래서 계획은 변화를 따라갈 수 없습니다. 때로는 노력과 끈기가 자연의 흐름을 따르게 할 가치가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특히 감정적인 문제에 있어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야마토 나데시코>(6) 영화평 : 모든 사랑 이야기는 일상이다

중학교 때 마츠시마 나나코라는 이름을 듣고 인상이 깊었지만 나는 그녀의 작품을 본 적이 없습니다. 이번에 일본 드라마를 다운받아서 2화를 봤는데, 우연히 시작과 끝이 되었네요. 중간 다운로드는 거의 움직이지 않기 때문에 시작과 끝만 지켜보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어렸을 때부터 부자를 찾고 싶었던 돈을 숭배하는 소녀 역을 맡았기 때문에 아름다운 소녀가 스튜어디스가 되는 것이 그녀의 가장 중요한 목표이다. 로맨스 드라마는 글쓰기가 가장 어려운 작품이다. 여러 작품에서 수만 번씩 쓰이게 되었는데, 이제 점점 사랑이 작품의 장식이 되어가고 있다.

예를 들어 삼국지연의, 유관과 장의 맹맹, 적벽대전, 후궁이별 등은 여러 차례 공연됐다. 다음 글을 쓸 때 새로운 발상이 떠오르기도 힘들고, 기반을 찾기도 힘들기 때문에 역사적 인물의 어떤 측면에 대해 확장해서 풍성함을 더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000년 작품이다. 당시 일본의 대표적인 사랑 TV 시리즈 '장기방학'과 '사랑의 세기'가 처음으로 공개됐다. 두 사람은 오해로 인해 만났고, 한 사람이 먼저 사랑에 빠졌고, 두 사람은 서로의 끊임없는 확인과 서로의 고백으로 오해가 풀렸다. 그리고 완벽한 결말이 있었다.

어떻게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나요? 루틴은 다 똑같으니 등장인물의 정체성을 찾아보세요. 등장인물의 행동이나 심리활동은 연기나 대사에서 쉽게 볼 수 있고, 자신의 삶을 보고 하고 싶은 말을 하는 것 같습니다.

이 드라마는 그 반대다. 여주인공의 아름다움이 돈을 숭배하는 소녀 설정으로 인한 혐오감을 상쇄한다. 또 다른 점은 작품을 보는 관점이 매우 중요하다는 점이다. 어제 저는 왕좌의 게임이 많은 사람들을 주인공으로 대하며 그들 중 절대적인 주인공은 없다고 말했습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삶과 계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캐릭터에 대한 관점을 바꾸면 그 사람과의 동일시가 더욱 깊어질 것입니다. 그래서 그 작품에는 셀 수 없이 많은 고전 캐릭터들이 등장하는데, 이 작품은 주로 두 주인공에게 초점을 맞춘다.

사교 모임에서 남자 주인공을 보았고, 실제 그의 것이 아닌 경마 배지를 보고, 저택으로 걸어가다가 이 먹이감을 쳐다봤다. 주인공의 전 여자친구는 주인공과 매우 닮아서 서로에게 관심을 갖게 된다. 한 사람은 자신이 부자인 줄 우연히 오해했고, 다른 한 사람은 불순한 목적을 갖고 얽히게 됐다.

어렸을 때 가난에 시달리고 싶지 않은 여성은 여전히 ​​​​부자 찾기를 선택합니다. 당시 일본은 발전했지만 여전히 여성의 독립은 아닌 것 같습니다. 경제학에 대해서만 독립성은 기본 개념에서 독립되지 않는 데 있습니다.

남자 주인공이 정말 평범해 보인다면, 기무라 타쿠야라면 이 드라마가 더 나았을 것 같다.

지난회에서 여주인공은 잠에서 깨어나 다른 사람과의 결혼식에서 탈출한다. 이 시기에는 왜 그렇다고 생각하시나요? 모든 것이 드라마틱하게 필요한 일이고 실제 결혼 탈출은 그때가 결정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마지막 단계에서는 내면의 투쟁이 더욱 강렬해지고 그 행동이 더욱 상징적으로 변한다는 것은 이치에 맞습니다.

게다가 현실과 정반대인 사랑영화는 여성이 주도한다. 첫째, 작가가 대부분 남성이라는 점, 둘째, 현실과 다른 것도 봐야 한다는 점이다. 주도권을 잡는 사람이 더 흥미 롭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