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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L 매칭은 항상 위대한 신을 만난다.

결론적으로, 만약 당신이 항상 맞은편에서 당신보다 훨씬 높은 사람을 만난다면, 당신의 승률은 반드시 낮지 않을 것입니다. 텐센트는 대부분의 플레이어의 승률을 50% 정도 유지하기 위해 이렇게 했습니다. 항상 단위가 높은 사람이 사실 텐센트의 실력에 대한 긍정이라면, 이때는 고수 연마를 위해 계속 맞추거나, 순위가 비슷한 사람을 치거나,

다음은 네트워크

에서 발췌한 것입니다

1, 매칭 시스템은 주로 평균 ELO

를 본다

그래서 당신이 이기 면-더 잃을 때, 더 약한 플레이어에 게 팀을 할당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일치 승률이 60 을 넘을 때, 더 이상 일치를 하지 말고, 자리를 많이 잡으세요. 그렇지 않으면 200 승 300 패의 5 단 교주

입니다.

친밀한 파트너.

일치 시스템 승부장 수는 각 게임이 끝난 후 왼쪽 위 구석에서 볼 수 있습니다.

2, 매칭 시스템도 모든 플레이어의 elo 격차 축소를 우선시한다

하지만 같은 시간에 30 급 +10 급 2 명만 대열에 어두우면 맞은편에 30 이 하나도 없을 가능성이 높다.

그러나 높은 elo+ 낮은 elo 와 같은 두 개의 큐에 있는 경우 먼저 일치됩니다.

3. 매칭 시스템에서 2 인블랙 중 저엘로 플레이어는 엘로에게 무시당하지 않는다

반면 3 명 이상, 낮은 ELO 플레이어는 간과되고, 대열에 다른 2 고대 1 이 없다면 시스템은 3 인 평균 ELO 가 2 고 ELO 의 평균으로 간주된다.

4, 일치 시스템 초 후퇴 인원 구조 조정은 ELO 불균형

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특히 원래 10 명의 플레이어 엘로가 넓은 스팬을 가지고 있을 때.

5, 순위 경주에는 순위 게이트

가 있습니다

이 밸브는 플레이어의 rating 차이를 너무 멀리 두지 않을 뿐만 아니라 2 면 Rating 합계가 가까워질 수 있도록 대기 시간도 길어요.

6, 순위전에서 선발된 영웅들은 모두 래팅이 가장 높은

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다섯 번째 pick 인 것을 본다면, 자신이 소가 많다고 말하지 말고, carry 를 억지로 선택한 다음, 1000rating 수준보다 차이가 나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7, 순위전 2 인블랙, 고라틴게이머가 저라이팅 플레이어를 데리고 있을 때 2 인라이팅이 너무 멀리 떨어져 있다면, 저엘로플레이어의 라이팅은 고엘로게이머가 몇 가지 수치를 뺀 것으로 간주된다

개인은이 값이 약 100 이라고 추정합니다. 즉, 당신은 고수 탱크를 만들어 2 인 블랙을 하고 싶고, 다른 그룹인 rating 은 너무 낮습니다.

8, 순위배정 시간이 길수록, 한 rating 스팬의 팀에서 당신이 있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허벅지형에 속하고 또 마지막 선거인이라면 첫 번째 선발자가 강하고 그의 다리를 잘 안는 것이 전도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9, 순위전은 네가 살인을 많이 해서 rating

을 더 높이지 않는다

일치 패턴의 경우, 만약 당신이 자주 많이 죽인다면, elo 의 상승은 매우 빠를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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