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풍선껌
사회자가 여러 사람을 불러 무대에 오르는 것이 가장 좋다. 인원수가 홀수인 것이 가장 좋다. 준비가 다 되면 사회자가' 풍선껌' 을 외치며' 끈적거리는 것' 에 답해야 한다. 사회자가 무작위로 몸의 어느 부위를 떠올릴 때, 무대 위의 사람들은 두 사람이 사회자가 말한 부위를 서로 접촉해야 한다. 예를 들어, 사회자가 왼발 심장을 말한다면, 무대 위의 사람들은 두 사람이 함께 왼발 심장을 접촉해야 한다. 동료를 찾지 못한 사람은 탈락했다. 무대의 인원수가 짝수로 남아 있을 때, 사회자는 1 인 역할을 하여 팀이 항상 홀수 수를 유지하도록 해야 한다. 마지막 남은 두 사람이 이겼다. 게임은 기술적, 지적 어려움이 아니기 때문에 승자가 상을 받을 때, 의자에 서서 몸으로 한 글자 (그의 이름 등) 를 표현하거나, 프로그램을 공연하게 하는 등 약간 까다롭게 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사회자가 외치는 신체 부위는 어느 정도 실행성이 있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부주의로 윗입술을 외치면 모두 웃어야 할 것 같다.
2, 성어 접룡
이 게임의 이름은 단지 사람들을 현혹시키는 것이지, 정말로 용을 마중하려는 것이 아니다. 젊은이 몇 명을 선발하여 먼저 종이에 사자성어 다섯 개를 써달라고 했다. 게임 제목이 성어 접룡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성어가 어떻게 용들을 받는지, 마지막 글자가 쉬워야 할지, 아니면 간단해야 할지 고민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모두가 다 쓴 후에, 모두들 자신의 성어를 무대 아래 관중에게 한 번 읽어 보라고 했다. 그리고 각각 5 개 성어 앞에' 내 첫사랑 때, 내가 결혼했을 때, 내 신부방 스리 밤, 내가 결혼한 후, 내 혼외 연애' 를 붙여서' 내 첫사랑 때 (첫 번째 성어), 내가 결혼했을 때 (두 번째 성어), 내 신부방 스리 밤 (첫 번째 성어) 때때로 효과는 생각지도 못한 웃긴다. 한 번은 그 사람이 일곱 번이나 여덟 번을 썼는데, 마침 세 번째 성어였다. )
3, 두 사람은 줄다리기
두 사람 한 명 한 명 한 명, 등 뒤에서 승마 말뚝을 등에 업고 서 있다가 허리를 굽혀 자신의 가랑이 밑에서 두 손을 뻗어 상대와 악수를 하고, 힘으로 자신을 움직이지 않고 상대를 먼저 움직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힘명언) 이 게임은 남성에 한해 자세가 아름답지 않고 참석자들이 제한적으로 제한돼 있어 단위 친목활동에 적합하지 않다.
4, 훌라후프
이 게임은 더 큰 장소와 더 많이 더해야 하는데, 아마 특별히 적합하지 않을 것이다. 여러 사람들이 손을 잡고 닫힌 원으로 둘러서 한 사람의 팔에 훌라후프를 씌우고, 경기가 시작될 때 각 팀이 동시에 운동을 하며, 손을 쓰지 않고 훌라후프를 모든 사람의 몸을 통과해 마지막에 한 바퀴 돌고, 가장 먼저 완성한 그룹이 이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훌라후프는 너무 클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통과할 때 너무 쉬워서 너무 작아서는 안 된다. 모두가 입을 수 없게 한다.
5, 빨대 운송
같은 게임과 마찬가지로 여러 그룹을 분리해야 한다. 각자 입에 빨대를 물고, 첫 번째 사람은 빨대 위에 일정한 무게의 열쇠고리 같은 것을 넣는다. 경기가 시작될 때 사람들은 손으로 빨대와 열쇠고리를 만질 수 없다. 대신 입으로 빨대를 물고 있는 자세로 열쇠고리를 다음 사람에게 전달한다. 마지막 사람이 입에 물고 있는 빨대로 넘어갈 때까지.
6, 긍정적 인 말 반대
말주변이 영리한 가게임을 몇 개 고르면 사회자는 사전에 몇 단어를 준비해야 한다. 사회자는 게임에 참가하려는 사람이 오히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와 같이, 게이머는 즉시 "좋은 해 새" 라고 말해야 하며, 틀리거나 맹렬하게 말하는 사람은 도태된다. 세 글자부터 시작, 2 라운드 4 자, 3 라운드 5 자 등, 5 자 이상이 되면 게이머가 얼마 남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7, 클립 풍선 달리기
이 게임은 내가 직접 경험한 것이다. 두 그룹, 한 남자와 한 여자가 서로 등을 맞댄 풍선을 잡고 출발점에서 종점을 향해 달리고, 종점에 의자를 하나 더 놓아야 하고, 종점에 이르면 풍선을 의자에 올려놓고 폭발한 다음 출발점으로 돌아가 풍선을 계속 끼워야 한다.
달릴 때 풍선이 땅에 떨어지면 두 사람은 출발점에서 다시 출발해야 한다. 같은 시간 동안 폭파된 풍선이 가장 많은 그룹이 이겼다. 보통 풍선을 터뜨리는 임무는 모두 선생이 완수하는 것이다. 여사는 이때 가능한 한 빨리 출발점으로 돌아가 풍선을 준비해야 한다. 달릴 때 두 팔을 함께 잡고 항상 풍선을 잡는 것이 나의 경험의
이야기。 :)
8, 황금 닭 독립
이번에는 진짜 성어가 용을 맞이했다. 하지만 게임에 참가하는 모든 사람은 발 밑에 신문 한 장 (또는 반 장) 을 놓아야 하고, 정해진 시간 내에 성어를 받을 수 없을 때는 발 아래 신문을 반으로 접고, 다시 일어서야 한다. 사회자는 다시 성어를 하나 더 시작하여 뒷사람이 계속 이어갈 수 있도록 하고, 마지막에는' 금계독립' 이 나타나 성어를 이어받는다. 마지막까지 발이 신문에 남아 있는 사람이 이겼다. (올해는 닭의 해다. 나는 갑자기 영감을 받아 생각해냈다.)
9, "노래" 춤 냄새
이 제목도 닭 냄새를 맡으며 춤을 추는 것으로 생각된다. 두 사람 한 명씩, 한 남자와 한 여자가 노래를 부르게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사회자가 특정 요구를 하는 노래를 불러야 한다. 예를 들면 가사에 동물을 데리고 있는' 봄' 자 등이 있어야 한다. 여성이 노래를 부르는 동안, 그녀의 파트너는 가사에 따라 춤을 춰야 한다. 정해진 시간 내에 노래가 생각나지 않는 그룹이 탈락했다.
10, 벤치를 잡아
규칙: 모두가 썩으면 말하지 않는다.
11, 비정상적인
규칙: 출전한 대원들은 사회자의 명령을 듣고, 호령과 반대되는 동작을 한다!
12, 진위는 변론하기 어렵다
규칙: 같은 컵 네 개 중 한 잔만 들어 있고 나머지 세 개는 물이 들어 있어 경기에 참가한 대원들이 누가 술을 마셨는지 알아맞힐 수 있게 한다.
13, 클립 비드
규칙: 두 사람이 무대에 올라 겨루며, 같은 작은 대야에 구슬을 끼우고, 누가 가장 짧은 시간 안에 끼운 구슬의 수가 많은지, 많은 사람이 이긴다! (작은 플라스틱 대야, 구슬, 종이컵, 위생 젓가락)
14, 점령 위치
규칙: 팀당 6 명이 게임 시작 후 먼저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신문)
15, 세 사람이 뭉치다
규칙: 참여활동당 10 명, 음악에서 진행자의 비밀번호' 세 사람이 뭉쳐져 있다' 는 말을 듣고, 참가자들은 가장 짧은 시간 안에 두 사람을 찾아 안아줘 한 명만 탈락한다! 사회자는 실제 상황에 따라 비밀번호를 외칠 수 있다!
16, 액션 픽업
규칙: 두 사람이 출전하여 겨루고, 한쪽이 먼저 동작을 하고, 상대가 따라 하고, 자신의 새로운 동작을 더하고, 차차 유추한다! 못 받아요, 잊은 사람이 아웃이에요!
17, 거꾸로
규칙: 먼저 출제된 글자 수를 규정합니다. 예를 들어, 이번 출제는 반드시 네 글자 이내여야 합니다. 즉, 출제한 사람은 한 마디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좋은 사람이다" 그러면 답안자는 5 초 안에 방금 한 말을 거꾸로 말해야 한다. 즉' 사람은 좋은 사람은 나다' 고 말해야 한다. 말을 못 하거나 틀리면 실패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