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Dnf 에서 검혼 PK 를 어떻게 넣을까?

Dnf 에서 검혼 PK 를 어떻게 넣을까?

PK 맨손으로 추가 (화려한 흐름도 내 포인트다 공격 속도와 의식, 수법 필요):

패시브 클래스:

광검은 7-N 에 정통하다.

거검은 +5 에 정통하다.

둔기는 +3 에 정통하다.

무기 절제는 내가 추가하지 않은 것은 이미 60 이다. PK

공격 클래스:

10 급을 골라 강제를 내다 (할 말 없음)

유령 +1 (또는 아무 말도 하지 않음)

은으로 가득 차다.

3 단 +5 는 강제할 수 없다.

선반 +5 강제 (이것이 내가 3 단락이 강제할 수 없는 이유다. 5 급이 가득 찼다. 나는 몇 등급을 더 추가할 수 없다)

버프를 놔두고 난 안 했어 손이 충분히 빠르지 않으면

를 추가할 수 있어

파탄 및 칼날점 5 급을 앞세우고, 나는 화려한 흐름을 끌어당기는 정상적인 타법으로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역전반격이 가득하다.

칼을 가득 뽑다 (점 상해 추구는 여전히 필요하다)

파군은 강제할 수 없다.

맹룡 +1 (나는 1 급을 조금 더 추가했고, 때로는 달리기도 할 수 있고, 때로는 추격자도 사용할 수 있다. 이것에 대해 나에게 토론하지 마라. 내가 쓴 것은 단지 내가 추가한 점일 뿐이다. +1 급은 여전히 더 많은 낭비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팬텀 +0 (만약 맹룡이 5 급이 나오면 이 점 1 급도 기술전 CD 를 할 수 있다. 상대방이 또 뿔에 들어가면 이 플러스 낭비에 따라 1 급을 낭비하지 않는 것이 딱 맞다. 하지만 나는 주문하지 않았다.)

일반:

점프 +1 (시작, 달리기 필수 1 급이면 충분함)

점프를 강제한 뒤 참수하지 않은 것은 화려한 흐름으로 밥을 먹어야 하는

기타 직업 클래스:

균열 휠 +5 강제 또는 +1 (수법을 보세요 +1 급 더블 풀)

깡충산 +1 (드물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경우는 대부분 겁주는 데 쓰임)

십자형 +1 (둔기 +3 십자 +1 은 얼마나 많은 SP 아 무한련이 재미있는가 ~)

몰래 머리를 잡는 법

위에 있는 것은 화려한 빈손으로 여분의 SP 가 있으면 머리를 잡자. 나는 여분의 SP 를 모두 머리에 썼지만 60 도 안 되면 가급적

를 적게 넣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