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쉬운 대로 봐, 3M 사진만 올릴 수 있어. 관원의 구성을 참고하여 놀아라.
T2 의 구성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개인은 전열 PK 를 선호하기 때문에 구성이 1V1 에 편중되어 기타에서 노는 것이 더 많다.
높음: 8 이온
중: 이중망, 전이방해, 주전, 마이크로곡
(또는? 단일 네트워크, 전이 교란 주파수, 전기 주입, 미세 곡선, 케이블 적 간섭+속도 간섭 스크립트)
낮음: 자기 안정? 2 전항막? 4 강판
아이디어는 자신의 G 족 포수가 짧을 때 화력이 맹렬한 특징으로 상대방의 회전 속도를 맞추는 데 있다. 이온의 경우 450-550m 의 거리가 상대방과 싸웁니다. 좀 더 옹졸하게 8 전자를 올리고, 더 가까운 거리에서 상대와 싸우고 있지만, 그에 상응하는 DPS 가 낮아져, 강경한 수요에 부딪히면 너무 강한 조작이 있어야 이길 수 있다. 자신도 상대망에 걸리면, 얽힌 거리를 적당히 줄일 수 있다.
요컨대, 관건은 자신과 상대방 포대 회전 속도의 차이를 잘 맞추는 것이다. 현재 버전의 주류 함선 PK 와 같은 속도가 너보다 낮은 조랑말과 같은 것에 적합하다. M 족 상해가 다변적이긴 하지만 폭발로 당신을 때릴 수는 있지만, 회전 속도야, 카드에서 잘 떨어져 있어 상대방 DPS 의 절반도 안 나와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높은 파도 A 에 부딪친 까마귀도 잘 치지 못한다.
소대전에서 고기를 만드는 데 치중하면, 방어에 좀 더 신경을 쓰고 자기안정상 손상을 없애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응?
EVE 에도 무적의 함선과 구성이 없다는 명언이 있다. 따라서 적절한 접전 조건을 선택하는 것이 승리의 관건이다. 접전 조건이란 접전 시기와 장소를 포함한다. G 족 근포의 배는 몸에 달라붙어 싸우기에 적합하고 사정거리가 매우 짧아서, 만약 최적의 공격거리에 들어가지 못하면 연날리기에 들어갈 수 없다면, 꼭 걸어야 한다. 예를 들면, 별문을 막을 때 PVP 가 배합된 조랑말을 만났을 때, 네가 아직 문을 보내지 않은 경우, 연을 울릴 수 있고, 너는 아직 사람을 때릴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찬가지로, 공간위 전이 접전하면 초기 접전 거리가 10KM 이상일 가능성도 크다. 반면 우주정거장을 막고 이렇게 접전 거리를 막으면 5KM 이내의 전투가 될 것이며, 복수의 강함이 드러날 것이다. 마찬가지로, 전열소대전이라는 기동성이 떨어지는 전투는 복수도 그 강력한 톤수를 반영할 수 있다.
결론적으로, 이 배에 대한 나의 평가는
이다1.? 높은 자질의 팀원들이 함께 행동하는 상황이 있어 복수가 좋다.
2.? 기타를 막고 홍성과 상자를 가지고 놀다가, 자신이 역에 들어갈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3.? 기술도 장비도 없이 놀지 않을 것이다.
이 세 가지 경우 복수가 더 적합하다. 다른 세력선들도 저도 같은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