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타는 단체 게임이다. 팀에는 살인만을 전문으로 하는 간커, 전체 팀에 시야 (눈 삽입 또는 상대방의 눈 제외), 심지어 팀 일부 사람들의 소모품 (혈병, 작은 정화 등) 을 보조하는 역할도 있다. 팀 동료가 제공한 자원을 장비나 다른 장점으로 바꾸는 파머도 있다. 연대전을 할 때, 당신은 고기 방패가 상해를 특별히 흡수하거나, 팀원들이 충분한 출력 공간을 가지고 있는지, 아니면 dps 가 팀원의 지지를 받아 상대를 죽일 수 있도록 보장해 줄 수도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당신의 영웅적 특징과 팀원 상대 팀의 구성을 종합하여 당신의 위치를 결정합니다. 백호의 네 가지 기술, 추가적인 상해를 입힐 수 있는 유성, 장거리 월신의 화살, 반블링크 (점프), 팀 동료들의 공격이나 철수를 엄호할 수 있는 큰 수법이 있다. 백호가 손을 뻗기 전에 흔들면 상대편을 더 잘 제압할 수 있고, 기술수출이 낮지 않아 비교적 높은 출력을 보장할 수 있지만, 그 자체는 비교적 취약하기 때문에 영웅에 대한 조작 요구가 비교적 높기 때문에 형세에 대한 예측, 위치를 잘 파악해야만 비교적 높고 안정적인 출력을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장비에 대한 의존성이 비교적 강하다. 따라서 건크를 돌아다니고 돈을 벌 수 있는 시간 공간을 적절히 파악해야 한다. 이 공략을 한 번 보세요. 아주 상세하게 소개할게요. 다른 영웅들에 대해 더 많이 알면 이 영웅을 더 잘 파악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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