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 부동산은 주택 구매자와 부동산 개발자에게 밝은 길을 열어주었습니다. VR 파노라마 주택 뷰가 부동산 개발자를 위해 해결하는 4가지 문제점(시간, 지역, 공간 및 개인화된 요구 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시간: 부동산 개발 절차가 완전히 완료되려면 최소 반년이 걸리고, 공식적으로 판매 프로세스에 들어가려면 모델하우스와 판매 센터가 필요하다. VR 파노라마 하우스 보기를 위해서는 개발자가 VR 모델 하우스를 건설하기 전에 모델 하우스의 설계 도면 및 엔지니어링 도면만 제공하면 됩니다. 이런 방식으로 부동산 개발업자는 반년 이상 미리 마케팅을 시작할 수 있어 판매 창구 기간을 앞당기고 늘릴 수 있다.
지역: 이런 경험을 하신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해요. 타지에서 일을 하고, 고향에 집을 사고 싶어서 주말마다 서둘러 집을 보러 다니는 분들이 많다고 할 수 있죠. 피곤하고 표현하기 힘들어요 아. VR파노라마하우스 관람은 앱이나 VR기기만 있으면 지리적 제약을 깨고 모델하우스를 실시간으로 종합적으로 볼 수 있으니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공간: 과거 부동산 업계의 홍보 방법은 옥외광고, 지면광고, 그림책, 전단지 등이 대부분이었다. 사람들은 집이 어떤 모습인지 구체적으로 느낄 수 없었다. VR 모델하우스에서 보이는 내부 레이아웃과 가구는 실제와 동일하다. 체험자는 모델하우스와 커뮤니티를 마음대로 돌아다닐 수 있으며, 핸들만 누르면 공간적 제약을 뛰어넘어 목표 위치에 도달할 수 있다.
맞춤형 요구 사항: 부동산 프로젝트에는 10~20개의 유닛이 있고 각 유닛에는 3~5개의 장식 계획이 있다는 것을 우리 모두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족마다 장식에 대한 생각이 다르고 디자이너와 소통할 때 편차가 발생합니다. VR 파노라마 주택 뷰잉 시스템에서는 가족 구성원마다 집에 대한 생각이 다를 수 있으며 고객은 일반적으로 자신의 생각을 정확하게 표현하지 못합니다. VR 모델하우스에서 사용자는 자신의 아이디어에 따라 자신의 집을 꾸밀 수 있고, 특정 절차를 통해 고객의 개인화된 요구를 충족하는 장식 효과를 미리 미리 볼 수도 있습니다.
향후 부동산 분야에 VR을 적용하는 것은 모델룸에만 국한되지 않고 주택 관람, 디자인, 장식, 체크인 경험 등 4가지 측면을 결합해 VR + 부동산 생태계.
' 판타지 삼국지 1' 과' 판타지 삼국지 봉황선서' 가 다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