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벡터<벡터<플로트>> 사용 방법

C++에서 벡터는 매우 유용한 컨테이너입니다. 기능: 컨테이너처럼 다양한 유형의 객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벡터는 모든 유형을 저장할 수 있고 데이터를 추가하고 압축할 수 있는 동적 배열입니다. 벡터는 C++ 표준 템플릿 라이브러리의 일부이며 다양한 데이터 구조와 알고리즘을 작동할 수 있는 다기능 템플릿 클래스 및 함수 라이브러리입니다.

벡터를 사용할 때 다음 사항에 주의해야 합니다.

1. 표현하려는 벡터의 길이가 긴 경우(많은 숫자를 저장해야 함) 벡터 내에서) 쉽게 메모리 누수를 일으키고 비효율성이 매우 낮습니다.

2. Vector가 함수의 매개변수 또는 반환 값으로 사용될 때 주의가 필요합니다. 다음과 같이 작성됩니다: double Distance(Vector&a, vector&b) 여기서 "&"는 절대값입니다.

확장 정보

벡터의 기본 작업:

(1) 헤더 파일 #include<벡터>

(2) 벡터 만들기 Object, vector vec;

(3) 끝에 숫자 삽입: vec.push_back(a)

(4) cout<< 요소에 액세스하려면 첨자를 사용하세요. vec[ 0]<

(5) 반복자를 사용하여 요소에 액세스합니다.

벡터::iterator it;

for(it=vec.begin();it! =vec.end();it++)

cout<<*it<

(6) 요소 삽입: vec.insert(vec.begin()+i, a); i+1 요소 앞에 a를 삽입합니다.

(7) 요소 삭제: vec.erase(vec.begin()+2); .erase(vec.begin()+i,vec.end()+j); 간격은 0부터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