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ocalypse 총 SP: 7470 지출 SP: 7470 남은 SP: 0 임무에서 얻은 총 QP: 2670 총 TP: 21 지출 TP: 13 남은 TP: 8 지출 QP: 2650 남은 QP: 20 일반: 호랑이 공격 1 (물론 시스템에 의해 부여됨) 에어 슬래시 1 (상동) 스트레이트 펀치 임팩트 1 (상동) 폴링 피닉스 해머 1 (상동) 악마의 손 1 (계속) 슬로우 힐링 12 (10을 추가했어야 했는데 30sp가 너무 많아서 둔화가 추가되고, 자신에게도 둔화가 추가되고, 둔화가 6배 강화되므로 9배면 충분, 빠른 전진) 무기 축복 30(꼭 채워야 함. 보조 스트림의 3대 축복이 만족스럽지 않으면 플레이하지 말 것) 천사의 축복 28(가득, 설명 없음) 정화 7(SP 소모가 많지 않음. 부정적 버프를 제거한다고 하면) 다른 세계가 아닌 묵시록을 플레이하면 자유로워집니다) 전직: 신의 선물 1(시스템에서 제공) 순백의 검 5(전제 스킬) 신앙의 오라 8(패시브 각성, 힘과 지능 113에 400야드 추가, 71 체력, 정신력 피가 가득 차면 스킬이 풀려야 하며, 물리 정수에 따라 버프 강도가 결정되는데 이는 아포칼립스에 해롭지 않습니다.) 가디언 선물 17 (풀 레벨 스킬, 체력과 정신력 증가, 둔화와 먼저 함께 사용하고, 자신의 체력을 올린 후 팀원에게 추가하여 버프 출력을 극대화) Revenge of Light 26 (풀 레벨 스킬, 팀원의 마법 방어력 증가, 적의 마법 공격 모든 공격은 천둥으로 공격되며, 물리 공격력 36, 마법 공격력 80, 능동 공격 적중률 15. 아포칼립스는 이 마법 스킬 때문에 다른 세계에서도 인기가 많다. Apocalypse를 플레이한 적이 없습니다. Apocalypse가 원하는 것은 물리적 본질입니다. 감소하므로 적을수록 좋습니다. Tianlaizhiyin 5(사전 스킬, 다른 스킬, 일부는 레벨이 증가했습니다. 자체 테스트 후 전체 이중 스피커가 증가합니다. HP MP 2배가 유용할 것 같지만, 혈액과 마나의 상한 때문에 우유나 버프를 포기하면 별 의미가 없다. 이중뿔 버프를 추가한 후에는 체력 회복 스킬이 2배가 되기 때문이다. 우유가 충분하면 체력이 무시됩니다. 피가 많을수록 피가 적습니다. 천국의 동음이의어는 추가되지 않습니다. (위 설명과 동일) 성스러운 십자가는 추가되지 않습니다. (버프 흐름이 극단적인 경우 고려 가능) 1을 더하면 추가가 없거나 가득 차면 버프 2개가 독립 공격 46개를 추가하지만, 각 직업은 15초 이내에 버프와 스킬을 사용하여 생계를 유지합니다. 쿨타임은 10초인데, 이는 팀원들이 46 버프를 추가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그를 키우는 것은 우유가 적다면 어떻게 아포칼립스가 좋을 수는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유 없이 하세요) 수호 메달 23 (이 버전에서는 이 스킬이 약하지만 아포칼립스도 꼭 추가해야 합니다. 강한 체력의 루트를 택하려면 마법을 방지하는 아이템을 추가하세요. 방어적으로는 고스트 같은 고대 맵을 플레이한다면 이런 멧돼지, 아포칼립스는 몸이 강하면 피를 거의 흘리지 않고 팀원들도 마찬가지다) 축복의 명예 21 (마법 스킬, 아포칼립스는 그에게 의존해 생계를 유지하므로 보조 흐름이 가득 차야 함) 창의 승리 1 (몬스터를 컨트롤하려면 조금 추가하면 SP가 많이 들지 않습니다. 몬스터를 고치거나 몬스터를 모으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보조 스트림의 경우 스킬 포인트를 10으로 강화하려면 아포칼립스는 소용없을 것이고, 공격 포인트도 불쌍할 것이다. 몬스터를 판단하는 데 몇 초의 시간도 아깝다. 몬스터를 물리치는 것은 팀원에게 맡겨라.) 성스러운 빛의 수호자 16(계란 껍질, 보호한다.) 버프를 추가할 때 팀원을 보호하는 데 사용할 수 있어 매우 실용적입니다. 큰 벽 앞에서 먼저 5점을 추가합니다. 몬스터를 모아야 하고, 둘째, 어떤 몬스터를 쌓아야 하는지를 벽으로 구분할 수 있는데, 팀 입장에서는 벽은 몬스터를 조종하기 위한 아티팩트임은 물론이다. 길거리에서 플레이한다면 팀원들이 어떻게 싸워도 게으르다. 우유와 버프에만 관심이 있는 천기는 이를 무시합니다.) 빠른 치유 23 (풀 레벨에서는 팀원의 체력이 약 1/4 정도 회복될 수 있으며 팀원의 체력이 낮은 팀원에 따라 다름) 우유 한 모금은 상당히 강력합니다. 우유는 모든 것입니다. 영주 타워에서는 빠른 부스트가 팀원의 자신감을 회복합니다. 13배의 작은 우유는 다양한 긴급 상황에 대처하기에 충분합니다. 모든 팀원이 매우 강력한 것은 아닙니다. 부활, 하나는 부활용, 다른 하나는 공격 속도, 이동 속도, 경직, 혈액 회복량(적음)을 증가시키는 것입니다. 보통 팀원이 쓰러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12와 16의 차이점은 하나입니다. 공격속도 4, 이동속도 40, 뻣뻣함, 나쁨
공격 속도 4%가 공격 속도에 얼마나 많은 차이를 만들 수 있나요? 개인적으로 저는 그 차이가 아주 작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말했듯이, 여러분의 팀원 모두가 그렇게 훌륭하고 우유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극한까지 갈 수 있는 묵시록도 있습니다.) 치유의 성풍 13 ( 풀레벨 스킬로 인한 HP 증가는 매우 인상적이지만, 데미지 차단 장벽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큰 가슴은 풀 레벨에서 거의 절반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갭이 진짜 우유 공급량이다.8이 증가한 것도 있다. 다른 세계에서는 벗고 있어야 이 스킬을 놓는 것과 같다. 다른 고대 맵에서는 Gale plus 8을 사용하는 팀원은 장벽 효과만 누릴 수 있으며 혈액 증가 효과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전체 레벨 Gale은 쓰러지지 않고 몇 초 안에 부활하는 팀원을 만드는 것입니다. 게일은 살아남은 뒤 다시 게일을 부활시키며, 게일의 5배는 전투의 지속력을 위한 최고의 서포트, 팀원이 강하지 않아도 더욱 강력해집니다) 제미니 진실드 1(더 나은 몬스터 컨트롤을 위해 조금 추가, 채집) 몬스터들끼리 싸우는 것이 아니라, 무리 지어 싸우는 것이 아니라, 몬스터들을 조종하고 모아서 싸우는 것뿐입니다. 게으른남자 이 스킬을 더 써도 소용없지만 출력이 더 높다.) Pearl of Apocalypse 11 (풀 레벨 스킬, 즉시 출력을 추구하며, Apocalypse의 가장 강력한 버프 해제, 풀 레벨에 힘과 지능이 247 추가됩니다. 팀원, 공격속도와 이동속도 10%, 마법방어와 물리방어, 각성은 팀원이 데미지를 주어야 한다는 의미인데, 회복한 후 지금 느끼는 회복 데미지도 매우 좋다. .) 일반 스킬 크라우칭 1 (땅에 떨어져서 웅크릴 경우 1만 추가 가능) 웅크리기 시 무적 판정이 있는데, 자주 사용됩니다. 일반 스킬은 웅크림만 추가할 뿐 다른 도움은 쓸모가 없습니다. 특징 스킬 강화 느린 치유 3 (스킬이 가득해야 함, 다시 한번 둔화는 Tianqi가 자신을 위해 사용하고 다른 사람을 위해 사용하지 말고 둔화를 강화하여 신체 본질을 증가시킵니다. 처음 6 번은 자신의 둔화를 증가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자신의 신체정수 먼저, 그 후 팀원의 공격력 증가) 빛의 복수 강화 2 (완전 회복, 강화하지 않으면 무용지물, tp 사용 불가) 기본 스킬 숙련도 강화 3 (tp가 너무 많으니 어쩌지? 가득 차면 xxx 공격력 증가) 정화 강화 ( 정화 후 특수 저항 추가는 여전히 똑같습니다. TP 못쓰고 가득 차면 뭐가 문제인가요?) 성격(QP) 체력 강화(보조) 흐름이 꽉 차 있어야 하는데 설명이 필요없죠?) 정신 강화(위와 동일) 회피 강화 20(아포칼립스는 회피자의 무더기입니다. 아포칼립스를 돕기 위해서는 먼저 자신을 방어해야 합니다) 모든 속성 저항을 10 강화(추가) 저항 10점, 아포칼립스는 자신을 먼저 보호해야 함) HP 회복 8 강화(완전, 혈액 회복, 또한 슬로우 효과가 더 좋아 패시브 각성 오라를 더 잘 보장하기 위해 혈액량을 최대 체력으로 보장) MP 강화 회복량 8(풀, 소모 없음) 히트 마스터리 10(QP가 부족해서 이 방법으로만 올릴 수 있음), 하나는 이동 속도, 하나는 히트를 선택합니다. 이 버전은 너무 높네요. 창이 맞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하고, 벽이 빗나가면 어떻게 해야 하며, 호랑이 공격이 사람을 잡지 못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이동 속도는 Apocalypse가 얼마나 빨리 실행되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pk가 아니라 몬스터와 싸우는 것이 전부입니다. 더 느리게 달리고 버프와 피를 추가하여 따라잡는 것도 아닙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