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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으로 음악을 통해 청춘을 회상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음악 애호가들의 복지다. < /p>
이 프로그램도 도입된 한국 예능 모델이지만 본토 오리지널은 아니지만 프로그램 내용이 매우 다채롭다. < /p>
노래를 듣는 것을 좋아하는 친구에게 이 프로그램은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한다. 매 호마다 오는 게스트들은 모두 실력을 갖춘 스타 라인업이기 때문이다. 방송에서 선정한 모든 노래는 관객들로 하여금 * * * * 소리를 듣고 자신의 추억점을 찾을 수 있게 한다. 제작진은 방송시청자들에 대해 잘 알고 있고, 여러분이 무엇을 듣고 싶은지, 여러분의 * * * 같은 기억을 알고 있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게스트들도 출연을 통해 자신의 노래 실력을 과시하고 자신의 이야기도 나눈다. 나는 이런 형식필이 단순한 오디션, 경기 PK 류의 프로그램이 더 볼거리가 있다고 생각한다. < /p>
는 지금의 감정이 쉽게 망가질 수 있는 카드라고 말했지만,' 나는 대가신이다' 는 감정을 잘 발휘했다. 선택한 게스트든, 부른 노래든, 심지어 노래와 관련된 이야기도 * * * 소리를 낼 수 있다. 임현제 부르는' 하늘 끝', 장우가 부르는' 모두 달이 건드리는 재앙', 주화건 부르는' 세상에 연인이 있다', 탄용린 부르는' 바람이 계속 불어온다' ... 익숙한 멜로디, 익숙한 노래, 누가 한때 매료됐던 그 노래를 기억하지 못할까? < /p>
이 프로그램은 한국 판권을 도입했지만 국내 시청자들에게' 누가 큰 가요신이냐' 는 사실 원본보다 더 볼거리가 있다. 원본은 익숙한 음악을 들을 수 없고, 우리가 잘 아는 가수를 볼 수 없고, * * * 같은 기억점이 없기 때문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우리나라 예능의 발전은 갈수록 빨라지고 있지만, 현지화 오리지널 프로그램은 아직 매우 적고, 저작권 개편 프로그램을 도입하기 위해 많은 프로그램을 도입하는 것도 나쁜 일이라고 할 수 없다. 결국 도입 과정에서 다른 프로그램 방식을 배울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언젠가는 우리 자신의 오리지널 우수 프로그램을 더 많이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