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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죽의 한적한 등불이 고요함을 불러일으킨다"의 유래

"서주의 은둔 등불은 ​​평온함을 낳는다"는 "란정집 서문"의 한 쌍에서 따온 것이다.

한적한 대나무와 난초는 고요함을 만들어내고, 부드러운 바람과 밝은 달은 하늘의 품을 상징합니다." 이것은 "랜팅 컬렉션 서문"에서 선택한 커플입니다.

즉, 우아한 대나무와 고요한 난초는 고요한 마음을 낳고, 부드러운 바람과 밝은 달은 사람들의 내면을 이해하게 해준다. p>"Lanting Collection 서문"에서 발췌

수천 그루의 대나무가 바람을 피우는 정자; 바람과 대나무는 하늘을 즐겁게 한다.

세상도 같은 봄이고, 사람도 같은 봄이다. p>

고귀함은 하늘과 땅에 있고, 행복은 산과 숲에 있고, 텅 빈 방에는 햇빛이 밝게 빛나고, 잔잔한 바람이 과거를 생각나게 합니다. 명상을 실천하면 영원한 번영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밝고 어둡게 태어나기를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물과 인류. 자신을 아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한 번의 파빌리온은 세상과 바깥 세상의 아름다움을 포착할 수 있습니다. 강물소리는 하늘밖이다.

시원한 집이 가까이 있어 행복하다. 감정은 물처럼 맑고 고요하다. 강, 하늘은 바람 난초처럼 부드럽습니다.

고대와 현대 모두에서 가장 큰 행복은 수천 년 동안 흐를 수 있습니다. p>

모든 종류의 사람들이 조용히 즐길 수 있으며, 봄의 아름다움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1층은 녹색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산으로 둘러싸인 스님의 방으로 돌아오면 기러기 소리가 가을빛을 따라 옵니다. 남자들과 많은 즐거움을 누리십시오. 사랑의 물이 산을 품고 있습니다.

청기 밖에는 세상적인 느낌이 없습니다. 숲속 정자. 산 밖에는 해가 지고, 창 앞에는 물이 흐르고, 내 앞에는 책이 적혀 있다. 밝은 달이 없으면 좋은데, 가끔 꽃이 떨어지기도 해요.

돈을 요구하는 것도 쉽지 않습니다. 정원의 잔디를 제거하지 않고 사업을 유지하는 것도 이기적입니다.

세상은 맑다. 현명한 사람은 대나무처럼 열린 마음을 갖고, 일반 신체에 해를 끼치지 않는다.

바람은 고대인에게 맡겨졌고, 봄처럼 온화합니다. 번영의 장소에는 고대인의 흔적이 없습니다. 고대 유물은 낡아서 만남의 나이를 모릅니다.

< p>오래된 책을 주의 깊게 읽으면 좋은 손님이 백 번도 문제없이 올 수 있습니다. 새로운 것을 가져오지 마십시오. 고대의 것에 집중하면 세상에 대한 감각을 갖게 될 것입니다.

사방의 구름과 산이 눈앞에 있고, 수천 채의 집의 불빛이 당신의 마음 속에 있습니다. 사방의 산과 강은 눈으로 볼 수 있듯이 수천 명의 가족이 기쁨과 슬픔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사벽의 봄안개 속에는 제비가 없고, 창 밖의 구름 그늘에는 용이 날아다니고 있다. 나는 태어날 때 귀우원리(御九文里)에서 태어났고, 산을 바라보고 물을 즐기는 노인이었습니다.

한나라와 진나라의 비는 천년의 가치가 있으며 봄에는 풍경이 아름답고 달이 항상 아름답습니다. Sima의 기사는 Yuanliang 와인에 관한 것이고 Youjun의 서예는 Shaoling의 시에 관한 것입니다.

비단과 대나무가 활짝 피어 있고, 봄은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순수함과 조화는 하루의 성장의 시작입니다. 상서로운 금과 돌은 정말 좋습니다. 학교 기념비를 읽는 것은 저속하지 않습니다.

노인은 늘 마음으로 대나무를 만들고, 청년은 산행을 즐긴다. 노인은 나라를 사랑하고 혼자 살며, 술에 취해 사람과 사물을 애무할 때 마음속으로 노래한다.

노인은 천마일의 야망을 가지고 있고 짧은 원뿔은 가장자리가 0.5인치입니다. 오래된 의식은 구석으로 밀려나고 정자 장로들은 경전과 새로운 진리를 번역하면서 고민에 빠졌습니다.

혈통이 있는 사람은 일을 할 수 있고, 재산이 없는 사람도 관료가 될 수 있습니다. 항상 가족과 나라에 관한 편지를 읽고 몸과 마음에 이롭지 않은 일은 하지 마십시오.

가끔 혼자 대나무 사이에 앉아 있고, 할 일이 없을 때는 난초에 와서 돌아다닌다. 때로는 세상 일이 마음대로 되지 않을 때도 있고, 한없이 좋은 일이 떠오를 때도 있습니다.

봄이 충분하면 순풍이 오고, 마음이 없으면 화합이 한창일 때 태어납니다.

어찌 바다를 놀라게 하는 물건이 있을 수 있겠는가? 강줄기에는 자동차와 말이 주둔해 있다.

명예를 구하지 않고 공부만 하고 카르마 때문에 선행을 합니까? 대나무 고리 밖의 책은 촉촉하고, 연못에는 꽃이 떨어지고, 벼루는 향기롭습니다.

밤에는 대나무 소파에 앉아 빗소리를 들으며 종이 창문을 열고 잠든 구름을 바라본다. 옛날부터 이야기가 있었지만 오늘날의 세계는 덕스러운 사람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마음에 관해서는 미친 사람에게 적합하다고 느낄 뿐이며, 문장에 관해서는 종종 노인을 의심합니다. 에세이 고대인들은 창밖을 내다보면 평등할 수 있고, 밝은 달은 자유로울 수 있다.

하루 종일 산을 여행하는 것은 평생 하늘을 헤매는 것입니다. 나는 하루 종일 말하고 쓰는 데 지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는 데 무능할 것입니다.

좋은 책을 읽어도 질리지 않고 계속 읽으면 좋은 친구들이 다시 찾아오는 게 나을 것 같아요. 좋은 책을 깨닫고 세 번째 달, 좋은 친구가 찾아오는 네 번째 봄이다.

과거를 사랑한다면 진보다 열등해지려고 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마음은 항상 일의 시작에 있습니다. 좋은 새는 나뭇가지에 떨어진 꽃이고 물은 기사이다.

서예와 그림을 위한 좋은 장식으로 일년 내내 생활할 수 있으며 방해가 거의 없습니다. 물을 보는 것은 무자비한 곳이고, 태어나는 것은 연인이다.

낚시보다 낚시를 보는 것이 더 흥미롭습니다. 꽃을 심을 때 꽃은 누가 신경 쓰나요? 홍도산(洪土山) 앞 수(九)에서 구름이 피어오르고 푸른 포플러 연기가 피어오르고 배들이 물을 건너느니라.

인하오의 집에는 맹그로브가 숨어 있고, 노란 꽃은 여전히 ​​게티안민을 취하게 만든다. 예전에는 후이족의 산과 강을 맛본 적이 있었는데, 다른 날에는 샤오시(Shaoshi)를 방문했습니다.

란유오는 대나무 숲에서 봄을 바라보는 매우 여유로운 곳입니다. 옛날에는 동펑이 글을 쓰지 않았다고 하는데, 바람이 불면 마치 이익의 조화를 만나는 것과 같다.

창을 읽다가 펜을 내려놓고 새들의 노랫소리를 들으며 책을 읽다가 창문을 열고 떨어지는 꽃을 세어봤다. 큰 사건에 직면했을 때 침착함을 유지하십시오. 이 시대에 고대의 현자가 없다고 믿지 마십시오.

내 서예의 의미를 복사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이 시는 흥미롭지만 전달해서는 안 됩니다. 왜 내 마음은 이제 작아지는 걸까요? 단지 과거가 아무것도 아니기 때문일 뿐입니다.

하지만 세상에는 고통받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하지만 시간이 있으면 공부만 하고, 좋은 손님을 만나더라도 잡담은 하지 마세요.

하지만 눈을 가득 채우는 꽃과 봄이 있는데, 어떻게 달이 머리 속에 취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이 책은 장안석이 오랫동안 의도한 바에 따라 집필되었는데, 당시 그는 조상에게 돌아가는 효도를 논하고 있었다.

각 호의 구성은 고대를 바탕으로 하고 있는데, 마음을 표현하면 하늘을 타고 여행을 떠날 수도 있다. 난초와 함께 앉아 있으면 마음의 평온함을 느끼고, 공기는 ​​상쾌합니다.

한가롭게 꽃과 나무를 심고 추위와 더위를 알며, 시와 책을 읽으면서 배웁니다. 과거와 현재. 여유롭게 차, 담배, 와인을 즐기며 자부심을 갖고 서예, 그림, 시를 써보세요.

봄이 오면 여유로운 열정도 사라지고 글을 쓸 때면 달과 하늘이 함께 일할 것이다. 나는 Fengyue를 나의 좋은 친구로 초대하고 정원을 산책하며 나의 사랑을 표현합니다.

과거를 그리워하는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없다면 이생에서 어떻게 무자비할 수 있겠습니까? 빨리 높은 산에 앉아 큰 물을 바라보며 과거와 당시 사람들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숲 속 빈 방에는 술이 가득하고, 산 밖의 맑은 시냇물은 고대와 현대의 흔적을 전혀 찾아볼 수 없습니다. 인간의 개입 없이 모든 것을 조용히 관찰하는 만족스럽고 자유로운 삶.

만족하는 것은 인생의 즐거움 중 하나이며,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천지의 성품이 이루어진다. 고대인을 흉내내는 것은 정말 재미있습니다. 독특한 아이디어를 가진 가족이 될 수 있습니다.

영원한 태양을 따라 봄바람을 맞으며 앉아 있는 기분이 매우 부드럽습니다. 물고기와 용은 외롭고 가을에는 강물이 차갑고 맑은 물과 봄바람은 야생의 봄입니다.

밤은 고요하고 칼은 논하고, 서재에는 봄이 깊고 꽃이 핀다. 물이 흐르고 그 음악을 오랫동안 지켜보세요. 문학적 정신이 공허 속에 모이기 때문입니다.

차비가 뒤집어져 발을 튀겼는데 솔바람이 갑자기 설사하는 소리를 낸다. 몸을 잡고 흰 벽이 더러워지지 않도록 하고 녹색과 일직선을 이루도록 노력하십시오.

신체의 모든 계율을 실천하고 진주를 가지고 노는 것은 칼로 소를 자르는 것과 같습니다. 서로 아는 것을 추적해서는 안 되는데, 수련이 어떻게 처음과 끝이 다를 수 있겠습니까?

정자 안의 물은 예로부터 흐르고 있으며, 대나무 바깥의 샘산은 수시로 나타났다가 사라진다. 폴리에스터와 벼루를 이용해 손을 더럽히는 건 어떨까요? 주저하지 말고 허리로 꽃에 물을 주세요.

방에 있는 모든 사람들은 꽃과 와인병을 가지고 있습니다. 방에는 난초 냄새가 나고 가슴은 도시만큼 넓지 않습니다.

방은 물을 품고 그 곡선을 따라가며, 대나무는 길게 자라 산을 바라볼 수 없다. 방은 샘물 근처에 있으며 고요한 분위기가 있습니다. 현자 앞에 앉아 있으면 불안이 없습니다.

현자 앞에 앉아있는 방에는 여전히 샘물과 가을 물이 밝고 불안함이 없습니다. 자신을 가꾸는 것은 행복한 곳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구성은 자립적이고 자명합니다.

화합을 키우고 집단을 키우는 것은 처음에는 어려울 것입니다. 흐르는 물은 바람과 파도에 흔들리지 않고, 봄에는 오케스트라 음악과 조화를 이룹니다.

흐르는 물도 같고, 음악도 같고, 완벽한 사람의 포옹도 같다. 과거와 현재의 사건을 언제든지 조용히 기록하십시오. 하루 종일 마음이 하늘과 땅을 떠돌게 하십시오.

대면할 때마다 조용히 깨닫게 되겠지만, 글쓰기에 능숙한 사람들은 자신의 의견을 말하지 않습니다. 군중을 따라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고대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매화와 수천그루의 나무가 세상을 코앞에 두고 있어 마음의 평화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얀 눈을 품은 매화의 시에는 말이 없고, 버드나무가 피어나고 푸른 비단의 그림에는 소리가 있다.

매항화각에는 차가운 아름다움이 있고 책창에는 눈이 빛나고 밤은 밝다. 두루마리를 덮는 것은 고대나 현대에도 볼 수 있는데, 차갑거나 따뜻하거나 이불을 들고 있는 것은 사랑과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시원한 바람이 밝은 달을 빌려 흐르는 물과 고요한 산을 바라본다. 눈 속에 매화꽃이 은은하게 그려져 있고, 대나무 잎이 바람에 흔들리고 시를 읊고 있습니다.

하늘에는 눈이 춤추고, 상서로운 풍경이 열리고, 차갑고 얼어붙은 땅에는 봄꽃이 피어난다. 소박한 대나무에는 잎이 아래로 향하고, 자랑스러운 매화에는 꽃이 위로 향하지 않습니다.

하늘의 대나무와 난초는 평온함을 만들어내고, 부드러운 바람과 밝은 달은 하늘의 포옹을 상징합니다. 열린 마음으로 물을 보는 사람은 깨달음을 얻습니다. 조화로운 정신은 샘이고 수영입니다.

추가 정보:

'란팅 서문' 모음집은 '란팅 서문' 산문의 텍스트를 쌍문의 문학적 스타일로 만든 다음, 서예 기법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Wang Xizhi의 "Lanting Preface"는 독자에게 제공되는 예술 형식입니다.

'지련'은 고대 명주와 명패에 등장하는 인물을 대련으로 통합한 작품이다. 일부 문인들은 자신의 서예 실력을 높이기 위해 원작의 각 단어를 확장하고 이를 유머러스하고 의미 있는 대련으로 결합했습니다. 서예의 관점에서는 하나의 단어가 여러 공간에서 표현되는 효과를 이루고, 문학적인 관점에서는 원작이 갖는 문화적 의미와 정신적 의미를 더욱 확장시킨다.

'연', 즉 대련이기 때문에 대련의 특성에 맞아야 하기 때문에 대련의 서예 '란팅 서문'을 익히면 단순히 학습만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왕희지의 붓놀림과 글자 매듭은 서예를 운영하는 데 있어 규칙이 될 뿐만 아니라, "난정서"의 산문 언어 외에 또 다른 특별한 언어의 매력, 즉 쌍어의 매력을 배웁니다.

대련 모음에서는 다음 사항에 주의해야 합니다.

1. 한 사람의 문장 모음인지, 두 사람의 문장 모음인지, 심지어 두 사람의 문장 모음인지. 사람이 많을수록 의미가 깊어야 하고, 생각이 철저해야 하며, 대비가 합리적이어야 합니다. 내용에 유기적인 연결이 없으면 상하 대련이 깔끔하게 일치하더라도 대련이라고 할 수 없고 다음과 같은 문장이라고만 부를 수 있습니다. Yuan An은 눈 속에 누워 있고 Renjie는 구름을 보고 있습니다. .

두 문장 모두 의미와 어조가 매우 정확하지만 내용이 관련이 없고 중심 사상을 표현할 수 없습니다. 정확하지만 연결되지 않았습니다.

2. 동일 작품의 기성 대련은 모음집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발췌본으로만 인정됩니다.

3. 원문의 단어는 수정하거나 변경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문장집이라고 할 수 없고 모방수식이라고만 할 수 있습니다.

4. 상하행의 단어와 의미는 중복되어서는 안 되며, 부분적으로 결합된 경우라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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