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2의 싱글 플레이어 모드에는 무적 치트 코드가 없습니다. 싱글 플레이어 모드에 존재하는 치트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lvlup 번호: 개선하세요. 영웅의 X 레벨
-levelbots 번호: 모든 로봇을 X 레벨로 올립니다.
-골드 번호: X만큼의 불안정한 돈을 제공합니다.
-아이템 아이템 이름: 플레이어에게 특정 아이템을 줍니다. 이름은 아래에 있습니다. 목록이 있습니다.
-givebots 아이템 이름: 모든 로봇에게 아이템을 줍니다
-refresh: 체력과 마나를 완전히 만들고 복원합니다. 스킬과 아이템의 쿨다운 시간
-respawn: 플레이어를 스프링으로 이동합니다(플레이어가 죽으면 부활)
-startgame: 시간을 0:00으로 설정하고, 군인들이 출발하고 게임이 시작됩니다.
-spawncreeps: 즉시 크립 그룹을 생성합니다(3개 경로)
-spawnneutrals: 야생 봉인의 영향을 받는 야생 몬스터를 즉시 새로 고칩니다.
-enablecreepspawn: 크립 생성 중지/크립 생성 활성화
-spawnrune: 두 룬 지점 중 하나에서 무작위로 룬 새로 고침
-killcreeps: 모두 죽이기 미니언
-killwards: 모든 가드 제거(눈)
-dumpbots: AI 상태 표시
-unwtf: WTF 모드 켜기 및 끄기
-normalvision: 전체 비전 모드를 켜면 플레이어는 양쪽의 비전을 갖게 됩니다.
확장 정보:
'도타 2'는 원작 '도타'의 100여 명의 영웅을 완전히 계승하고, 이전 세대가 만든 '워크래프트'에서 탈피한 'DOTA'다. '에 의존하고 있다. '컨플릭트 III' 엔진을 기반으로 한 멀티플레이어 실시간 전투 게임이다. '도타 2'의 세계는 래디언트 진영과 다이어 진영이 관할하는 지역으로 구성된다. 상부로 연결된 3개의 주요 전투 도로가 있다. , 중간 및 아래쪽 도로, 중간에 강이 있습니다.
각 캠프는 5명의 플레이어가 수호자로 플레이하며, 레벨업, 돈벌기, 장비구매 등을 통해 자신의 고대유적을 보호하고 적의 고대유적을 파괴하는 임무를 맡는다. 적 영웅을 죽이는 등의 방법으로.
'Dota 2'에는 수많은 중립 생물이 추가되었습니다. 짐승과 적대적인 종족 외에도 게임 배경의 많은 종족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 유닛의 레벨과 처치 경험치도 다릅니다. 중립 생물의 처치 경험치와 돈은 7.5분마다 2%씩 증가합니다.
중립 생물은 캠프에 머무르며 낮 동안 플레이어 유닛이 지나갈 때 플레이어 유닛을 공격합니다. '도타2' 맵에서는 몬스터가 일반, 고대, 보스로 구분된다. 양측의 주요 정글 지역에는 고대 1개, 대형 2개, 중형 2개, 소형 중립 생물 캠프 1개가 있으며, 보조 정글 지역에는 고대 1개, 대형 1개, 중형 생물 캠프 1개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