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편의성 측면에서는 머스켓이어야 합니다. 출력은 높으나 팀전에서는 출력이 너무 취약하다는 점이 단점이다.
전기봉은 민첩한 영웅이지만 DPS 루트를 따르지 않습니다. 출력은 주로 C에 의존하며 궁극기 C는 적의 공격력을 추출해 자신에게 추가해 A의 출력과 맞먹는 무시무시한 물리 공격을 가한다. C 스킬은 방해받지 않고 접근하여 적의 공격을 흡수할 수 있으므로, 전기봉의 장비가 나올 준비가 되어 있으며, 고기 장비(뱅가드, 챌린지), 블랙 앤 옐로우, 페이즈 슈즈, 대검...< / p>
고기 장비: 팀 전투에서는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죽일 수 없는 경우에만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흡수한 공격력이 500이 되어도 힘이 없으면 적이 즉시 죽일 수 있으니 쓸모가 없습니다.
검정색과 노란색 : 전기봉의 C를 방해할 수 있다. 상대에게 연결되자마자 C를 방해한다면, C의 쿨링타임은 그리 짧지 않다. . , 아마도 C가 식어서 팀 전투가 끝났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팀전에서는 C를 신중하게 사용해야 하며, 상대방의 물리공격력이 가장 높은 인물을 선택하도록 노력하고, C를 사용할 때에는 방해하지 말아야 한다.
페이즈 슈즈: 전기봉의 주 출력은 C이며 궁극기입니다. 이 두 스킬 모두 근거리에서 작동하면 C에 맞은 사람은 도망갑니다. 속도를 위해 싸울 시간입니다. 다른 사람을 능가하지 못하면 C가 깨집니다. 반대로, 그보다 빨리 달리고 그가 당신에게 가까워지면 이 사람의 엔딩은 기본적으로 그의 궁극기로 증가합니다. 이동, 1V1 상황에서 전기봉을 이길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안티소드 : 안티소드의 효과는 기본적으로 페이즈와 동일하며, 공격 시 일정 확률로 비활성화됩니다. 이 소품은 전기 배턴에 매우 적합합니다.
파이오니어와 챌린지의 혈액 재생 속도는 매우 빠르며, 두 번의 거친 공격 후에는 혈액을 거의 회복할 수 있습니다. 스턴바통은 생존을 위해 마나에 의존하는 영웅이 아닙니다. 기본적으로는 1~2C, 큰 기술, 1~2F만 사용합니다. 팀전에서 F의 역할은 기본적으로 병력을 소탕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F는 쓸 수도 있고 안 쓸 수도 있고, 마나가 충분할 때 쓸 수 있고, 마나가 부족할 때도 쓸 수 있다. 추가 전쟁 드럼).
전기봉 추가 포인트 : 1레벨과 2레벨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초반에는 크기가 큰 이상 패시브 1레벨로도 충분할 것입니다.
전기봉의 궁극기 : 근거리 스킬로 인원이 적을수록 데미지가 높다. 이것은 전기봉의 가장 매력적인 부분이기도 합니다.
전투 : 일반적으로 초반에는 전기봉으로 그룹을 따라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초반 4F의 데미지는 여전히 매우 객관적입니다. 중후반에 싸울 수 있는 주인공으로서, 선봉대 도전 중 하나가 되기 전까지는 전기봉이 선두에 있어서는 안 됩니다. 초반 팀 전투에서는 먼저 죽지 않았는지 확인하고 선봉대 도전을 해야 합니다. 빠르게 누른 다음 F를 사용하여 어시스트와 어시스트를 믹스합니다.
클릭: 안녕하세요! 미친 컴퓨터의 IQ는 실제로 우울증에 빠진 사람들을 입에 거품을 물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의 컴퓨터 실력은 말할 것도 없고, 당신과의 협력도 전혀 없습니다. 팀 전투 중에는 가능한 한 빨리 떠날 수 있습니다. 팀 전투 후에는 전혀 "엉성"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부활을 기다리는 유일한 사람이 될 것입니다. 클릭 한 번으로 상처를 입을 여유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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