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zh2002999.
gametitle=몬스터헌터 2dos.
//돈은 무제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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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한 생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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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한 지구력.
'몬스터헌터'는 캡콤이 개발한 액션 게임 시리즈로 2004년 3월 11일 첫 출시됐다. 플레이어는 게임 내에서 지속적으로 작업을 완료하고 돈과 장비를 획득하며 헌터 레벨을 높여야 합니다.
게임에는 레벨 설정이 없습니다. 그것은 모두 개인의 기술과 힘에 달려 있습니다. 최고의 갑옷을 입더라도 이 게임에서는 고레벨 몬스터의 몇 번의 공격을 견딜 수 없습니다. 다양한 몬스터 처치 미션을 받아들이고, 몬스터를 처치한 후 다양한 몬스터 재료를 벗겨내고, 다양하고 강력한 무기와 아름다운 방어구를 만드는 것이 게임 자체의 재미입니다.
동시에 게임은 실제 사냥 과정을 촉진합니다. 바이두 라이를 공격하기 위해 큰 검을 사용하는 것도, 더블 점프를 위해 망치를 사용하는 것도 불가능합니다. 실제 인물을 바탕으로 설정되었습니다. 배고프면 먹고, 추우면 따뜻한 음료를 마시고, 너무 더우면 찬 음료를 마시고, 어두운 곳에서 횃불을 들고 있어야 한다(MH3 참고). 사람과 몬스터도 잠을 자고, 몬스터도 잠을 잔다. 지쳤을 때 사냥하세요(MH3 참조). 모든 것이 실제 느낌을 풍기고 자연 속에서 사냥의 즐거움을 경험합니다.
4명이 온라인에 접속할 수 있고, 4명이 함께 작업을 완료할 수 있다면 많은 어려운 작업이 더 쉬워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 게임은 스테레오 서라운드 사운드 효과를 지원하며, 게임 내 많은 장면에서 실제 녹음을 사용하여 다양한 장면의 특성을 완벽하게 반영하고 거대한 적과 싸울 때 플레이어에게 압박감을 줄 것입니다. 때로는 자신의 장점을 더 잘 발휘할 수 있는 열정적인 음악 플레이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주로 몬스터 헌터의 거친 특성을 더 잘 반영하는 자연스러운 음악을 테마로 사용합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하기는 쉽지만 여전히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큰 맵이 조각으로 나누어져 있고, 잦은 장면 전환으로 인해 게임의 부드러움이 떨어집니다. , 모바일 게임은 듀러블의 개발, 수집, 커뮤니케이션 등 여러 기능을 계승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