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비밀영역의 '영감' 속성은 쓰러진 몬스터가 주변 몬스터에게 강화 BUFF를 적용해 체력과 데미지를 증가시킨다. 인센티브 접두사와 살을 쪼개는 칼의 조합은 플레이어가 합리적으로 사용한다면 플레이어에게 편향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원리는 간단합니다.
컨트롤 스킬을 사용하여 장인을 위한 "인센티브" 버프를 쌓으세요. 고기 베는 칼로 인한 피해를 피하는 한, 몹의 부착물을 플레이어가 빠르게 밀 수 있도록 키로 바꿀 수 있습니다. 던전에 있는 모든 몬스터, 심지어 BOSS까지 즉시 죽일 수 있습니다. 해외 서버에서 이 메커니즘을 사용한 최초의 플레이어입니다.
그리고 15레벨 쐐기돌인데, 쐐기돌 2개 증가에 성공했습니다. 인센티브와 몹 스킬을 사용하여 데미지를 쌓는 데는 시간이 많이 걸리고 스킬 회피 위험도 높지만, 이 두 가지 메커니즘을 완벽하게 사용한다면 초반에도 빠르게 레벨을 클리어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버전에서는 Psychic War Tide의 고유한 몹 스킬이 아니더라도 돌 효과를 15+2개 얻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달성하기 어려운 성과일 것입니다. 사이킥 워 타이드(Psychic War Tide) 던전은 인센티브 속성에서 플레이어에게 유리한 독특한 메커니즘을 얻을 수 있으며, 이는 게임 내에서 어떻게 보아도 일반적인 메커니즘입니다. 그러나 플레이어 편향 메커니즘은 의심할 여지 없이 BUG로 정의될 것입니다. 이미 이 메커니즘에서 Psychic War Tide의 빠른 시간 제한 클리어런스를 획득한 플레이어의 경우입니다.
메커니즘 남용으로 인해 해당 업적과 아이템이 철회될지는 블리자드 측에서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러나 Blizzard가 이 메커니즘을 활용한 플레이어를 처리할지 여부에 관계없이 Psychic Tide의 장인 메커니즘에 대한 변화가 곧 이루어질 것입니다. 예를 들어 고기를 자르는 플라잉 나이프의 메커니즘이나 현재 효과로 판단하면 몹의 시간 이동 등이 있습니다.
장인은 플레이어가 꼬리왕의 플랫폼에 도달한 후 높은 플랫폼으로 순간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가장 빠르게 변경되는 메커니즘 중 하나일 것입니다. 고기 자르는 칼의 대상이 플레이어에게만 피해를 입히고 몹에게는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변경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 두 가지 변경 사항은 곧 구현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