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은 Baidu encyclopedia 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LOGO 언어는 초기 프로그래밍 언어이자 자연어에 매우 가까운 프로그래밍 언어로,' 그리기' 를 통해 프로그래밍을 배우고 초보자, 특히 어린이들에게 즐거움을 가르치는 방식이다. LOGO 언어는 1968 년에 설립되었으며, 미국 국립과학재단이 후원하는 프로젝트 연구로 MIT (MIT) 의 인공지능 연구실에서 완성되었습니다. 로고의 기원은 서양어에서 유래한 것으로, 페버트라는 심리학자가 아동학습에 종사하는 연구에서 그의 생각과는 반대되는 교수법을 발견하고, 한 휴일에 산책을 나갔을 때, 거북이와 같은 기계 장치가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것을 우연히 보았기 때문에, 그의 광범위한 지식과 총명함을 이용하여 결국 로고어 설계를 완성했다.
로고 언어 개요
그림은 LOGO 언어에서 가장 중요한 기능이며, Pebert 박사는 그림을 통해 학생들의 컴퓨터 학습에 대한 흥미와 올바른 학습 관념을 키우고 싶어 한다. 로고 언어는 처음부터 현재까지 Windows 버전, MSW 로고, windows 버전 3.x 및 Windows 3.X 버전 (다운로드 웹 사이트/LOGO/showsoft.asp? SoftID=19 에서 다운로드.
이 단락의 LOGO 명령에 대한 약어 및 기능 편집
기본 드로잉 그리기-화면 정리, 거북이가 모위 CLEAN 기본 명령 지우기 CLEARSCREEN CS 화면 정리 및 CLEARTEXT CT 재설정 이전의 모든 텍스트 조건 지우기 FORWARD FD 앞으로 BACK BK 뒤로 RIGHT RT 우회전 LEFT LT 좌회전 PENUP PU 펜 업 PENDOWN PD 펜 다운 HIDETURTLE HT 소장거북 SHOWTURTLE ST 거북이 홈-집으로 돌아가기 REPEAT-반복 SPLITSCREEN SS 그래픽 혼합 화면 FULLSCREEN FS 전체 그래픽 화면 TEXTSCREEN TS 전체 텍스트 화면 NODRAW ND 전체 텍스트 화면, 화면 정리 WRAP-궤도 상태 WINDOW-창 상태 FENCE-울타리 상태 SHOW-화면 출력 TT-도면 영역에 텍스트 표시 to ... end-프로세스 헤드, 꼬리 if ... then ... else pause continue co edit all-편집부 진입 STOP-TOPLEVEL-SETPC-브러시 색상 설정 SETBG-화면 배경 좌표 매핑 설정 SETX-거북이 측면 위치 지정 SETY-거북이 세로 위치 지정 SETHEADING SETH-거북이 방향 지정 XCOR-거북이의 현재 위치에 대한 x 좌표 표시 YCOR-거북이의 현재 위치에 대한 y 좌표 표시 GETXY-거북이의 현재 위치에 대한 x 를 표시합니다. Y 좌표 HEADING-거북이 좌표 표시 각도 파일 관리 POTS-작업공간 내 모든 프로세스의 제목 표시 POPS(PO ALL)-작업공간 내 모든 프로세스의 내용 표시 PRINTOUT PO 작업공간 내 프로세스의 내용 표시 ERASE(ER ALL) ER 작업공간에서 프로세스 삭제 DIRECTORY DIR 표시 디스크 DISK-현재 디스크 표시 SETDISK-현재 디스크 설정 SAVE-프로그램 저장 LOAD-프로그램 파일 읽기 SAVEPIC-그래픽 저장 LOADPIC-그래픽 파일 읽기 DELETE-파일 삭제 RENAME REN 파일 이름 변경 수치 계산 PRINT PR 줄 바꿈 인쇄 type; CURSOR-인쇄 형식 OUTPUT OP 출력 INT-반올림 함수 ROUND-반올림 함수 QUOTIENT-몫 함수 REMAINDER-나머지 함수 RANDOM-임의 함수 SQRT-제곱근 함수 ABS-절대값 함수 MAKE-할당 precer 정밀도 문자표 처리 FIRST-첫 번째 LAST-마지막 BUTFIRST BF, 첫 번째 BUTLAST BL, 마지막 EMPTY? -비어 있는지 확인 READ-키보드에서 문자 문자열 수락 READCHAR RC 키보드에서 문자 수락 READLIST RL 키보드에서 테이블 수락 READQUOTE RQ 키보드에서 단어 수락 result:-결과 TRUE-true FALSE-거짓 COUNT-길이 측정 함수 mart ITEM-출력 표의: k 요소 테스트-테스트 조건 IFTRUE IFT 테스트 참 IFFALSE IFF 테스트 가짜 키? -키보드 입력이 NUMBER 입니까? -예 아니오 예 숫자
워드? -단어 목록? -테이블인지 여부-연결자 SENTENCE SE 단어와 테이블, 테이블 대 테이블 연결 FPUT-테이블 (단어) 에 연결 첫 번째 LPUT-테이블 (단어) 끝에 연결 LIST-구성 테이블 RUN-실행 테이블 DEFINE-정의 프로세스 ASCII-출력 문자의 ASCII 코드 CHAR-출력 ASCII 코드 값의 문자 lli ***16 분) (1) 로고에 들어가는 명령은 _ _ _ _ _ _ _ _ _ _. LOGO b.draw C. 키보드 D. 모니터 e. 마우스 F. 중앙 처리 장치 (2) 입니다 한 페이지 앞으로 나아가려면 _ _ _ _ _ _ _ _ _ 키를 사용하여 편집을 종료하고 그래픽 혼합 표시로 돌아갈 때 _ _ _ _ _ _ _ _ 키를 사용하십시오 .a.f2b.end c.shift DRAW SETX XCOR+40 과 같은 역할을 할 수 있는 명령 그룹은 _ _ _ _ _ _ _ _, 정사각형을 그릴 수 있는 명령 그룹은 _ _ _ _ _ _ _. a.setx100 sety 100 setx 100b.setx 100 sety 100 setx 0 sety 0c.st PD ss home d.st pome 입니다 FD 40 RT 90 (4) 다음 명령의 축약형: home _ _ _ _ _ _ _ pendownu _ _ _ _ _ _ _ _ right _ _ _ _ _ _ _ _ forward _ D.pd e.st F. 약어가 없습니다. 빈칸 채우기: (1 분마다, ***14 분) (1) 명령 이름 bk _ _ _ _ _ lt _ _ _ _ _ _ 을 씁니다 _ _ _ _ _ _ _ _ _ 및 _ _ _ _ _ _ _ _ _ _. (3) 로고 시스템은 _ _ _ _ _ _ 및 _ _ 의 두 가지 실행 방법을 제공합니다 ***18 분) (1) to a1 ht FD 60 lt 90 FD 20 rt 120 FD 60 rt 120 FD 60 rt 120 FD 20 lt 90 FD 60 rt 90 FD 20 end 실행 A1 (2) TO A2 REPEAT 5 [LT 18 FD 50 RT 90] END a2 (3) to a3 repeat 4 [repeat 3 [FD 20 rt 90 FD 60 rt 90] lt 90] end 실행 a3 (4) to a3 repeat 4
RT 45 FD 40 RT 45 FD 40 RT 135 END 실행 a4 (5) to a6: n repeat: n [FD 40 rt 360/:n] end to a7: n repeat 4 [a6: n+; To A8: y draw ht lt 90 a9: y rt 90 a9: y sety-100 sety ycor+60 lt 90 a9: y/2 rt 90 a9: y/2 end to a9: y repeat 2 [ RT 90] END 는 A8 60 4 를 수행하고 그래픽에 따라 다음 절차를 완료합니다. (질문 당 3 점, ***12 분) (1) to lxrepeat _ _ _ _ _ [fd40 rt60 fd40rt _ _ _ _ _ _] end to ex1 ht lt _ _ _ _ To DD repeat2 [rt90 fd20 lt 90 fd20] end to ex2 draw ht repeat _ _ _ _ [DD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Repeat12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To ex41 FD 40 rt 90 FD 40 rt 90 FD 20 rt 90 FD 20 rt 90 FD 40 rt 90 FD 10 rt 90 FD 10 rt 90 FD 20 end to ex4 repeat _ _ _ _ [ex41 _ _ _ END 실행: EX4 5, 그래픽에 따라 전체 프로그램 작성: (질문 당 5 점, ***10 분) to ex51 repeat 27 [rt5 fd0.174 * 60 rt5] end to ex5 repeat _ _ [ex51lt _ _ _ _ _ _ _ _ _ _ _ RT _____] END 실행: EX52, 다른 매개 변수를 실행하여 해당 그래픽을 그리는 프로세스 작성: (***10 분) 7, 거북이가 반원 궤도를 좌우로 기어다닐 수 있도록 애니메이션을 작성합니다. (대기 시간은 10 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