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자력을 먹는 괴물이 탄생하는 자연의 균형에 관한 영화다. 이게 왜 설정인가요? 원자력은 잠재적으로 괴물이기 때문에 아직 완전히 통제할 수는 없습니다. 원자력 누출에 대한 숨겨진 걱정을 생각해 보십시오. 하지만 여름에 모기가 짜증나는 데 고질라가 왜 두 마리의 괴물을 사냥하는지 등 더 깊이 파고들 필요가 없습니까? 그래서 이 영화의 결말에서는 고질라가 죽든 말든 아무런 차이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우리에게 핵 괴물은 진짜 문제이기 때문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최종 구조물이 어떻게 인류를 보호하는 고질라로 변했는지 궁금해합니다. 그런데 인간 외에 가장 보호해야 할 것이 또 있을까요? 영화의 결말만큼 편안하지는 않습니다. 우리는 무엇이 진정으로 사람들에게 유익한지를 결정하기 위해 우리 자신의 생각에만 의존할 수 있습니다. 다중 뷰 렌더링의 사실성 문제. 영화의 또 다른 장점은 편집이 단순히 공간에서 여러 각도를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주관적인 샷과 주관적인 관점의 변화가 많다는 점입니다. 예를 들어 쓰나미 장면에는 차 안에서(사람들이 차를 밟았다가 갑자기 쓰나미가 닥쳐옴), 건물 안에서(물이 눌리고, 유리가 깨짐), 건물 꼭대기에서 보는 시점이 있습니다. 건물(도시 전체에 범람하는 물을 내려다보는 모습) 등으로 인해 많은 재난 장면이 특히 현실적이고 생각을 자극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