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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살 때' 귀신역' 을 볼 수 있을까요? "유령 영역" 이 무서운가요?

다 보고 난 후, 아마도 이것은 귀신 영화가 아니라, 더 심리영화 같다고 생각했다. 이역은 우리가 마음속에 묻고 있는 잠재의식 세계이다.

영화는 주로 여작가 서경이 사랑 소설을 완성한 뒤 스릴러 소설' 이역' 을 창작하기 시작했다고 말한다. 그녀는 그녀를 버린 전 남자친구를 만나 재결합을 원했고, 그녀 자신의 소설 창작도 병목 현상에 처해 있었다. 스트레스 속에서 그녀는 자신이 창작하고 있는 소설 속의 내용처럼 이상한 것을 계속 보았다. 이때 그녀는 꿈을 꾸고 이역에 왔다. 이상한 곳, 먼저 노인을 만났는데, 그는 그녀에게 이 안에 있는 모든 것이 그녀가 창조했지만 또 여기에 버려졌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곳의 물건은 끊임없이 사라지고 있고, 그녀를 빨리 여기서 나가게 하고 있다. 그녀가 어떻게 도망가야 할지 몰랐을 때, 그녀는 한 소녀를 만나 그녀를 구해주고, 그녀를 데리고 이역에서 나왔다. 이역을 떠난 중개소 소녀는 8 년 전 서경이 남자친구와 헤어졌을 때 쓰러진 아이라고 말했다. 그 노인은 서흔의 할아버지였다. 그녀는 처음에 서색을 매우 싫어했다고 말했다. 왜냐하면 그녀가 그녀를 버렸기 때문에, 이제 그녀는 더 이상 그녀를 미워하지 않는다. 서 씨는 그녀를 안고 울며 미안하다고 말했다. 이역은 끝없이 사라졌고, 서구모호함 속에서 할아버지가 여자아이를 데리고 차분하게 미소를 짓는 것을 보았고, 그녀 자신은 중개소에서 현실로 돌아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깨어난 서순은 자신이 컴퓨터 앞에 기어올라 잠든 것을 발견하고 모든 것이 남코의 꿈일 뿐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컴퓨터명언) 그녀는 꿈의 줄거리에 따라 소설을 순조롭게 완성했다.

우선, 여주인공의 신분은 작가이다. 이는 프로이트의 관점과 매우 흡사하다. 그는 작가와 예술가들이 모두' 미치광이' 라고 생각한다. 작품을 통해 자신의 잠재의식 세계를 독자들에게 보여주거나, 근본적으로 프로이트의 사상에서 비롯된 것으로, 이야기를 전개할 준비를 하고 있다. 서찾기 등장을 시작했을 때, 그녀는 이미 세 편의 사랑 소설을 성공적으로 완성하여 영화로 제작되었다. 소설 속 남자 주인공과 여주인공은 집착하는 사랑과 완벽한 결말을 가지고 있으며, 서청 자신도 여주인공의 이야기 중 일부가 그녀의 개인적인 경험이라는 것을 인정한다. (그러나 이야기가 전개됨에 따라 서경의 감정생활이 순조롭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 단락은 짧지만 프로이드가 논문' 작가와 백일몽' (1908) 에서 제기한 관점, 즉 작가의 창작은 특별한 판타지 활동이다. 환상 속에서 충족되지 못한 소망을 이루기 위한 것이다. 일종의 환상이 작가의 관념작용을 실현하는 세 단계 (과거, 현재, 미래) 의 연결고리에 있다.

여주인공은 재결합을 원하는 남자친구에게 8 년 전 아이를 때려 눕혔다는 말을 할 때까지 스트레스 속에서 환각을 멈추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남녀명언) 이 일을 믿고 그녀는 줄곧 마음속에 억눌려 누구에게도 말하지 않았다. 그리고 꿈속에서 그녀는 이역에 들어갔다. 나는 그것이 그녀 자신의 잠재의식이라고 생각한다.

프로이트의 의식과 잠재의식 이론은 그 정신 분석 이론의 핵심이다. 무의식은 무의식이라고 불리며, 개인이 감지할 수 없는 심리적 현상으로, 인간의 사상과 행동에 큰 영향을 미치며, 우리 인격에서 우세한 부분이다. 잠재 의식은 에너지 센터이며, 인간의 정신 센터에서 가장 낮고, 가장 기초적이며, 강하고 억압적인 내추력을 가지고 있으며, 의식 수준에 도달하려고 노력한다. 무의식은 성 중심의 각종 본능적 충동 (본 영화는 다루지 않음) 으로 아동기에 남겨진 미완성 사물과 관련 물건이다.

영화에서 가장 표현하고 싶은 것은 아마도 정신분석의 초석이라고 불리는 억압일 것이다. 억압은 가장 중요한 방어 메커니즘으로, 대부분 무의식적이어서 모르는 사이에 응용된다. 억압은 그녀를 위협하는 것들을 의식에서 제외시키거나 (즉, 자발적으로 잊는다) 의식에 접근하지 못하게 하는 적극적인 노력이다. 억압은 대가를 치르지 않아도 되는 것이 아니다. 억압은 안정적이고 능동적인 과정이기 때문이다. 그는 지속적인 에너지 소모가 필요하고, 강한 생각과 충동을 억누르며 자기에게 남은 에너지가 없어질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영화에서 여주인공의 주요 문제는 소설의 문제도 아니고, 전 남자친구가 돌아오는 문제도 아니다. 그녀가 억누르고 싶은 것은 8 년 전 쓰러진 아이에 대한 죄책감이다. 줄곧 그녀를 잠재의식에 깊이 파묻혔고, 자신은 사랑에 대한 환상에 잠겼다. 전 남자친구가 다시 나타나서 그녀의 기억을 일깨워주기 전까지는, 그녀는 필사적으로 그것을 억누르려고 애썼다. (이들은 모두 잠재의식에서 발생했고, 그녀 자신도 몰랐을 것이다.) 그래서 그녀의 전 남자친구를 만나고 싶지 않은 (자극원을 피하다) 로 바뀌었다. 그녀의 과도한 에너지를 억압하는 것은 창작상의 고갈과 정신적 이상 (환각) 을 초래한다. 그녀가 마침내 남자친구에게 아이에 대해 이야기할 때까지, 그녀는 잠재의식에 접근했다.

프로이트는 무의식적인 충동이 영원히 억압되기를 거부하기 때문에 꿈의 주요 기능 중 하나는 이러한 충동을 상징적으로 표현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꿈은 무의식적인 충동을 위한 안전하고 건강한 수출을 제공한다. 그래서 영화 속 여주인공은 꿈을 통해 자신의 잠재의식에 들어갔다. 영화는 사람의 무의식이 그렇게 혼란스럽고 허름하며 무섭고 고통스러울 수 있다는 것을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어쩌면 내 잠재 의식은 이런 모습일지도 모른다. 우리를 슬프고, 어색하고, 상처받게 하는 모든 것이 안에 있고, 우리 마음의 그 곳에서는 우리가 필사적으로 도피하고 있는 것이다. 우리는 보는 것을 두려워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우리가 보러 가고 싶지 않기 때문에, 우리 마음속에는 우리 자신도 낯설고 두려운 곳이 있다. 그래서 여주인공이 자신의 잠재의식에서 끊임없이 묻는 말은 "여기가 어디야?" 입니다. 무서워서 그녀가 가장 알고 싶은 것은 "어떻게 나가요!" 입니다. " 그 어린 소녀를 만날 때까지, 그것은 여주인공의 딸이었고, 그녀가 줄곧 억눌린 물건이었다. 그녀의 매듭이라고 할 수 있다. 소녀는 그녀가 그녀를 용서하는 것을 도왔고, 마음이 끊임없이 풀리고, 무의식이 억눌린 것이 계속 사라졌다. 그래서 그녀는 이역에서 나와 자신의 마음에서 나와 다시 자신을 했다.

이역 중 그녀에게 출로를 찾는 데 어려움을 준' 유령' 은 생활 속에서 그녀에게 잠재의식에 억눌린 외상, 좌절, 스트레스로 이해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녀가 지나가는 곳은 모두 끊임없이 사라지고 있다. 잠재의식 속의 물건이 일단 인식되면 잠재의식에서 사라지고 의식 수준으로 올라간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심리치료의 경우, 문제를 일으키는 잠재의식에 억눌린 뿌리의 트라우마는 일단 인식되면 해결된다.

심리상담가로서 이 영화의 여주인공이 매듭을 푸는 관건은 꿈속의 내용이 아니라 전 남자친구에게 아이의 일을 말한 그 몇 마디라고 생각한다. 여러 해 동안 억눌린 슬픈 죄책감이 그 순간 터져 나왔다. 이런 압력이 출구를 찾아 석방될 때, 압력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마지막으로, 여주인공의 이름인 서검색, 서즉완은 찾으며, 이역에서의 여정도 여주인공이 서서히 자신을 직시하고 자신을 받아들이는 과정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마지막으로 딸이 한 말은 서순이가 자신에게 하고 싶은 말이다. "나는 더 이상 너를 탓하지 않겠다" 는 말은 "나는 더 이상 자신을 탓하지 않겠다" 는 것이다. 결국 서구는 결국 자신을 탓하지 않고 마침내 자신의 모든 것을 받아들였다.

극 중 유일하게 내가 이해할 수 없는 것은 할아버지가 왜 여주인공에게 잊혀졌는가? 왜 잠재 의식에 억눌렸을까?

감독이 딸을 위한 안정된 환경을 찾고 싶어할지도 모르지만, 또 다른 이야기가 있을지도 모른다.

이것은 사람의 내면의 정신분석을 탐구하는 영화라고 할 수 있지만, 그것은 확실히 공포영화이다. 사람들이 자신의 잠재의식을 엿보고 여러 해 동안 만질 수 없는 아픔을 폭로하는 것이 가장 두렵고 고통스럽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두려움은 통제할 수 없는 것에서 비롯된다.

충분히 상세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