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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과 '불멸' 사이에 차이가 있나요?

많은 사람들은 신이 선인보다 더 강력하고 진보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그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수련에 성공한 사람은 선인입니다. 불멸의 존재가 성자보다 더 높습니다. 신과 불멸의 차이: 둘 다 불멸의 존재입니다. 신은 하늘에서 관리로 봉사하는 불멸의 존재이며, 신의 명단에 나온 사건을 보면 신에게 칭호가 부여된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그 당시 하늘에는 관리가 거의 없었기 때문에 옥황상제는 그 규모가 충분하지 않다고 느꼈습니다. 그러므로 관리로 섬길 신인을 구해야 하므로 신을 수여하는 문제가 있다. 또한, 땅에서는 스스로를 소신이라 부르는 경우가 많으며, 이는 하늘에 관직을 등록한 소선인을 자칭하는 명칭이기도 하다. 문 신과 같은 천국. 희생을 바칠 때 희생의 대상은 신이고 불멸의 존재는 거의 없습니다. 내가 뭔가를 원하기 때문에. 그러나 하나님은 하늘의 관원이시며 요구하는 것을 행하실 능력이 있으시므로 우리는 불멸의 신이 아닌 신들을 구합니다.

불멸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먼저 느슨한 불멸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불멸자와 그 동류는 불멸의 세계에서 작은 존재감을 갖고 있지만 공식적인 지위는 없습니다. 친숙한 여덟 불멸자는 종종 봉래 불멸 섬에 거주하며 연습 외에는 할 일이 없으며 술에 취하면 종종 마법의 힘을 발휘합니다. 동중국해를 건너려고 하다가 도중에 동중국해 용궁과 싸우게 되었다. 그런 소란을 일으킨 사람이 천상에서 유명해졌다.

그나저나 불사의 법칙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풍신에 천국이 생기고 각종 관리부서가 개량된 이후에는 원래 사람이 누구든지 불멸자가 된 후에는 신고를 해야 한다. 천국에 가서 살며, 천국의 관할권 아래 있어야 하며, 천국의 법정 관리의 규칙과 규정을 어길 수 없습니다. 허가 없이. 인간과의 결혼과 자녀 출산을 금지하는 매우 유명한 규칙도 있는데, 이것은 고전적인 요정 규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규칙이 없다면 불멸의 존재는 하늘에서 1년 동안의 시간에 비례하여 하루만 필요하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지상에 아이를 낳을 수 있는데, 그 아이는 도교의 몸을 갖고 태어나는데, 수련에 재능이 뛰어나고 선인의 인도를 받을 것이다. 천국에서 반달 만에 필멸의 세계에서 승려들의 군대를 이룰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소우리 베틀 소녀의 형벌은 어찌됐든 부당하지 않았다. 두 사람은 천국에서 매일 만날 수 있었다.

거주지에 따라 나누면 천상선인과 지상선인으로 나눌 수 있다. 오랫동안 지구상의 곳을 축복하고 인간 세상에 설교 한 인물은 오랫동안 세상에 살았던 진원 자입니다. 그는 지위가 높고 마력이 깊어 관할권에 속하지 않습니다. 하늘이 통제하기를 원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통제할 수 없는 그의 독특한 접근 방식은 많은 선인들이 부러워하고 우러러보는 것입니다. 조상은 창시자, 선구자라는 뜻으로, 인간세상에서 수행하고 설교하는 가장 대표적인 불멸의 존재이며 하늘의 관할권에 속해 있지 않습니다. 선인의 위력을 신통력에 따라 구분하면 실제로는 보통 선인, 대락진, 성인의 세 가지 층위로 나뉘는데, 이는 불교의 나한, 보살, 부처에 해당합니다. 일반 불멸자는 대부분이 하늘에 살고 있기 때문에 불멸자라고 불린다. 예를 들어 불멸의 부부 이야기는 하늘에서 몰래 내려온 여성 불멸의 이야기이다. 그리고 그녀의 발판을 잃었습니다. 금현족 중에서 가장 유명한 사람은 원시천준의 열두 제자로, 금현불멸계급의 비교적 뛰어난 대표자로 꼽히는데, 그 중에는 태이진현(泰儀十仁)이라고도 불리는 사람이 있다. 도교 이름 일부 소설에서는 실제로 Taiyi Golden Immortal을 계급 이름으로 묘사하는데 이는 완전히 말도 안됩니다. 가장 친숙한 사람은 여성 불멸자이자 황금불멸자인 자항진인(Cihang Zhenren)입니다. 그녀는 또한 원시천준(Yuanshi Tianzun)의 유일한 여성 제자입니다. 불교에서는 그녀를 자비의 상징인 관음보살(Guanyin Bodhisattva)이라고 부릅니다. 보살, Shui Tai Deep, 자세한 내용은 모르겠습니다. 도교 전설에 따르면 관세음보살은 중원에 불교가 전래된 후, 깨달음으로 인해 아내와 자식을 버리고 보살이 된 어떤 나라의 왕자였다고 한다. 여성 신도가 많아 여성 신도들이 자신의 진심을 표현하는 것이 편리했고 여성 보살로 변신했습니다. 도교에는 삼청(至淸)의 성인이 셋 있는데, 우칭원시천준(玉淸圓師天孫), 상청영보천준(商qing 靈寶천준), 태청도덕천준(泰清道ode Tianzun), 태상노군(泰老君)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