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70
총 SP: 7470
사용 SP: 7410
남은 SP: 60 총 TP: 21
> p>사용된 TP: 9
남은 TP: 12 총 QP: 2670
사용된 QP: 2665
남은 QP: 5 == = ====스킬 분류=================
---------보통------------ - ---------
마법의 얼음 공, 레벨: 1
마법의 회오리바람, 레벨: 전체
필수-마법의 회오리바람, 레벨: 1
불멸의 몸, 레벨: 1
공격 유형 변환, 레벨: 1
잡는 손바닥, 레벨: 5
순간 이동 , 레벨: 1
마법 대포, 레벨: 1
얼음 검, 레벨: 풀
명계의 불, 레벨: 풀
< p> 마법구 터뜨리기, 레벨: 3강제- 마법구 터뜨리기, 레벨: 1
---------전직--------- -- ----------
속성 변환, 레벨: 10
속성 보호, 레벨: 1
요소 둘러싸기, 레벨: 전체< /p>
어스 플레임, 레벨: 10
매직 버닝, 레벨: 전체
다크 테리토리 확장, 레벨: 전체
스핀 플레임 브레이크, 레벨: 전체
필수 - 소용돌이 화염 브레이크, 레벨: 1
얼음 크리스탈 펜던트, 레벨: 5
얼음 크리스탈 욕조, 레벨: 1
p>
어두운 금지 구역, 레벨: 1
썬더 체인, 레벨: 전체
천둥 방벽, 레벨: 전체
정령 폭격, 레벨: 0
유령 사중주, 레벨: 1
정령 사슬, 레벨: 전체
폭발 집중, 레벨: 3
원소 충격, 레벨: 1
-------일반---------
천 갑옷 숙련, 레벨: 1
백 점프, 레벨: 1
강제 - 백 점프, 레벨: 1
기본 숙련, 레벨: 70
엘리멘탈 익스플로더 천 방어구 마스터리, 레벨: 1
마법 치명타, 레벨: 전체
고대 기억, 레벨: 전체
비상 도약: 1< /p>
몸을 숙이고 웅크리기, 레벨: 1
------특징---------------- -----< /p>
강화 - 라이트닝 배리어, 레벨: 1
강화 - 매직 볼 버스트, 레벨: 3
강화 - Dark Forbidden Zone, 레벨 2
< p>강화- 황천의 불, 레벨 3강화- 얼음 영혼 검, 레벨 1
---------성격---- ------ ----------
강화 - 체력, 레벨 : 27
강화 - 지능, 레벨 : 27
< p>강화 - 회피, 레벨: 20강화 - 이동 속도, 레벨: 5
강화 - 속성 강화, 레벨: 10
강화 - 마법 크리티컬 타격, 레벨: 5
p>
강화 - 적중, 레벨: 2
1. 황천의 불을 채워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답변: EX스킬의 경우 방어력이 PK로 2000 가까이 추가될 수 있기 때문에 상대와 육체적 우위를 다투는 경우가 많은 직업이라면 필수입니다.
2. 지불 불꽃이 채워지지 않나요?
답변: 절대로 Earth Flame을 사용하여 손을 시작하지 마십시오. 뻣뻣함은 오랫동안 지속되며 부동 효과는 아무리 분명하더라도 쓸모가 없습니다. 낮은 레벨의 플레이어도 사용할 수 있지만 Zun 및 Zun과 같은 높은 레벨의 플레이어는 모두 상대방의 시작 동작으로 사용됩니다.
한국 서버의 크고 작은 PK전에서 쇼타가 이 스킬을 사용하는 것을 본 적이 없습니다.
3. 라이트닝 체인이 가득 찼나요?
답변: 다단계 공격, 공격 판단이 상당히 이상합니다. 흡혈마법 스킬을 억제한다. 또한, 레이저 체인을 발사할 때에는 자신과 상대의 위치에 주의하여 Y축을 엇갈리게 발사하여 일직선으로 사용하면 최후의 일격 이후 상대가 쉽게 행동할 수 있다. 완료되었습니다.
4. 아이스소울소드가 꽉 차있나요? 그리고 EX인가요?
답변: 아이스 소울 소드 스킬을 오랫동안 연구한 결과 바닥을 쓸 때 필요하고 CD 속도가 매우 빠르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EX를 추가하는 효과는 너무 분명합니다. 세 번째 타격을 취소하고 이전 두 타격을 다시 연결합니다. 지상에 있는 얼음 영혼 검에 맞으면 땅에 떨어지지 않을 뿐만 아니라 더 많은 타격을 받게 됩니다. 2초 이상의 뻣뻣한 시간은 매우 길다. 청소 피해가 더욱 이상적입니다.
5. 속성 변환을 충전하면 안 되나요?
답변: 충전하지 마세요. 그냥 기다리다가 PK가 충전되면 놀라세요. PK 필드의 지속 시간은 브러시 맵처럼 360초가 아니라 6초에 불과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CD는 8초입니다. 우리가 원하는 것은 단지 전진하여 가벼운 공을 사용하여 적을 제지하거나 얼음 방패를 사용하여 방어하는 것입니다.
6. 얼음결정 목욕은 1개만 추가되나요?
답변: 어는 시간은 상대적으로 길며, 그 범위도 구이귀의 얼음 형성만큼 넓습니다. 억제력 역할을 하며 일반적으로 시작 상태에서 사용되며 일반적인 사용에는 권장되지 않습니다. 거리를 연장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7. 원소폭탄은 없나요?
정답: 릴리즈 시간이 길고 적을 타격할 확률이 낮으며 상대가 콤보를 하기 쉽습니다.
8. 불굴의 문제에 대하여
답변: PK에서 블래스터가 사용하는 릴리스 스킬은 기본적으로 불굴의 스킬일 필요는 없습니다. 그렇다면 다른 곳에 250점을 추가하는 것이 더 적절할 것 같습니다.
9.실전적인 전투 경험
불멸에 대하여:
①불멸이 발동되었을 때, 상대가 일어나지 못하게 막는다면 반드시 밀어 올리세요. Z
②언데드 활성화가 완료되었습니다. 단기 무적 상태에서 최대한 빠르게 움직여 사람들을 잡으세요.
3불멸과 체력 회복 상태에서 시작하세요. 뺏을 수 있으면 뺏어가세요. 계속해서 공중에 떠서 시간을 지체하세요.
4 피가 거의 다 떨어지면 손을 떼고 사람들을 체포하세요.
콤보에 대하여:
①Z 이후 →→X의 경우 반드시 거리를 조절하고 오버슛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부 쇼타는 거리를 잘 조절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류는 치명적입니다.
2CD를 잘 컨트롤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3콤보는 안정적이고 의식이 있어야 하며, 자신을 보호하려고 할 때 좋은 아이디어가 있어야 합니다
p>사람을 검거하는 것에 대하여 :
① 요염한 자세는 PKC 난동의 시작이다(물론 이동속도는 필수다).
② 일반 공격으로 위치를 봉쇄하고, 천천히 코너로 밀어 넣은 후, 가벼운 벽을 사용하거나 텔레포트하여 기습 전투를 벌이는 것은 모두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가벼운 벽을 제공하는 것이 더 안정적이고 안전합니다.
③추격은 상대를 당황하게 만들고 위치를 잃게 만들 정도로 치열해야 한다. 물론, 여기서의 무자비함은 자신의 안전이 보장될 때 무작위로 쫓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서둘러 행동하지 마십시오. 기억하세요...
IV 순간이동과 급습은 더 많은 연습이 필요하고, 연습이 완벽을 만듭니다.
스킬에 대하여:
① 장기간 동결을 일으키는 스킬은 절대 사용하지 마세요.
② 처음에는 얼음 결정 잔치를 사용하고, 이후 숨어서 상태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블래스터는 PK용 마술지팡이(검은고양이나 새벽도 좋고 둘 다 출시될 예정)와 맵 브러싱용 지팡이를 사용한다.
존 폴 잭슨은 누구입니까? 그의 배경, 성장 경험 등. 팻: 마이크 잭슨이 아니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