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히려 고전 중국어 번역
요룡초는 진수현인으로, 행협의를 추앙하며, 어릴 때부터 고향 사람들에게 매우 중시되었다.
영희 년, 양국 장수 팬 문열이 익주를 공격하러 왔고, 도지사 푸가 군대를 이끌고 고성을 지켰다. 다룡초는 매번 도시에서 나와 적과 맞설 때마다 이긴다.
적들이 익주시성을 포위한 지 이미 오래되어 곡초와 무기가 거의 다 써버렸다. 도지사 는 팬 wenchi 체포 되었다, 한중 에 도움을 요청, 밤에 마을 밖으로 그를 보냈다.
"밖에 지원군이 오지 않았으니 일찍 항복하자." 라고 대관에게 약속했다. " 그를 공성 위층에 올려놓았다.
그는 도지사 (도지사) 에게 말했다. "우리의 지원군은 수만 명이 있는데, 우리와 아주 가까워서, 바로 오한 곳에 있다." 팬 wenchi 매우 화가, 횃불 그를 태워.
그는 죽기 전까지 굴복하려 하지 않았다. 대통 2 년, 황제는 그의 용현 장군의 이름과 바주 도사직을 추증하는 칙령을 내렸다.
2. 반드시 채택해야 하고, 반드시 채택해야 한다
10 겁 냄비 [초보자] 원문상 필동지동 ① 지필동상동성취동치유동상중근동상소동상숙동지능과 내 동동동동과 가깝다. 모양 7 피트 해골 ② 수족이발이발이발의관심자 ③ 입수형이 반드시 짐승처럼 친인부익이 뿔을 차고 ④ 치포발톱이 날아가고 짐승이 반드시 드문 수포희생 ⑤, 달팽이 ⑥, 신농씨 ⑦, 하씨 ⑦, 하씨 ⑧ 뱀 얼굴 소 수호코 비상 성덕하걸루 ⑨, 은주 ⑼, 노환 ( 야 오 (15), 늑대, 표범, (16), 호랑이 전구체 조각 (17), 물새 (18), 독수리, 아이리스 (19) 기력은 짐승자가 퀘전악 (20) 을 돌로 치도록 한다 소사오구 (23) 봉황기 (24) 는 짐승이 짐승의 해이형 소리와 이견연 (25) 위험에 따라 한온을 어기는 것을 피하다. 서식지 그룹 행 열; 건장한 자는 외지에 산다. (서양속담, 가족속담) 술을 마시면 군태고 () 는 동시제왕과 함께 놀라서 마지막 날 (28) 에 잡혀서 피해 금동개씨의 수를 헤아려 6 언어자 (29) 개편지소 (30) 태고 (30) 태고 (30) 태고 (30) 태고 () 신성비 (30) 태고 (30) 태고 ( 모양과 자동에서 멀어져 7 피트 몸손과 발머리 이가 서 있을 수 있다는 것을 두려워하며 빠른 걸음으로 걷는 것은 짐승이 없는 짐승이라고 할 수 없다. 짐승 모양이 몸에 가깝더라도 지느러미 뿔을 치켜들고 발톱을 들고 낮게 뛰어가는 것은 짐승과 짐승이라고 할 수 없다. 짐승 모양이 멀어져도 희생씨, 달팽이, 신농씨, 하씨, 샤씨, 뱀면, 소호코 모양 성덕 샤루안 왕, 은주왕, 노환공, 노환공, 초무왕의 모습과 일곱 마리의 짐승은 모양을 고수하지만, 고지혜로 황제의 천천야와 염제와의 작전이 곰, 늑대, 표범, 드라이브, 호랑이의 선구자 조각, 독수리, 독수리, 연 깃발을 휘두르며 힘을 발휘하여 짐승의 예요가 경종 각종 짐승을 두드리며 춤을 추게 할 수 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샤오 샤오 음악 세트 피닉스 예배 음악 소리 동물 사례 동물 과 같은 모양 의 소리 와 같은 모양 의 소리 와 같은 모양 의 소리 와 교제 성 은 알 수 없다 는 알 수 없다 는 알 수 없다 는 것 을 끌 수 있 는 것 을 알 수 있 는 것 을 알 수 있 는 것 을 알 수 있 는 것 을 알 수 있 는 것 을 알 수 있 는 것 을 알 수 있 는 것 과 동물 지혜 와 같은 것 을 모두 보양 몸 지혜 보다 낮은 자웅 서로 일치 어머니 서로 친모 3 수평을 피하고 의탁이 험준하다. 추위를 피하고 따뜻함을 찾는다. 거주 집단 행행은 열별로 열거되어 있다. 젊은 얼굴 강한 라이브 외부; 물을 마시고 서로 들고 음식을 들고 다니며 명고후류의 주거류 동족인 제왕후재 () 를 불러 놀라서 흩어지는 등 쇠퇴한 난세 () 를 더욱 숨기고 달아나 재난을 피하다. 현재 동개씨 집은 육축어 일체의 지혜를 알고 있다. 고성만물의 성질은 모두 이질적인 언어 소리를 모두 이해하고 모여 훈련을 진행한다. 교민 () 이 먼저 귀신요괴와 팔민 () 을 모아 짐승을 모은다 3. 주인은 문어문문 무릎을 꿇고 주인을 구하고, 주인을 번역하고, 문어문 무릎을 꿇고 주인을 구하며
를 사랑한다.원문은 응후가 말했다: "청 사람들은 옥이 이치에 맞지 않는다고 말한다. 주인은 쥐가 왁스를 하지 않은 사람, 박 () 이라고 말한다.
저우 사람들은 청 지아 (Zheng Jia) 를 통해 박 (pu) 을 임신하며' 박 평화 (pu Hu) 를 사고 싶니?' 라고 말했다. 청 지아 는 말했다:' 욕망. 클릭합니다 소박하다.
이에 따라, 쥐도, 고마워도 취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 Pingyuan 6 월 현명한 세계 에서, 다음 그의 아버지 사구 와 장관 을 떨어 뜨립니다.
천하의 왕, 여전히 존존하는 것은 천하의 왕이 정가의 지혜보다 못하다. 이름에 현혹되어 사실도 모르겠다. "
번역문은 이렇게 말해야 한다. "정국인은 가공되지 않은 옥을' 푸' 라고 부르고, 주인은 가공되지 않은 쥐를' 박' 이라고 부른다. 한 번, 주나라 가방에' 박' 이 들어 있는데, 한 정국의 상인을 만나 "박 사시겠습니까? 정국의 상인은' 푸' 를 파는 줄 알고' 사고 싶다' 고 말했다.
주나라 사람이 가방에서 박씨를 꺼내서 보여 주었는데, 원래 가공되지 않은 절인 쥐였다. 정국의 상인은 사절했고, 원하지 않았다.
이제 Pingyuan 자신은 매우 현명하고 세계에서 명성을 누리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모래 언덕 궁전에서 anping 과 Li 가 zhaowu 링 왕을 죽였을 때, Zhao Huiwen 왕은 사람의 아들로서 아버지의 원수를 갚지 않았고 Pingyuan 은 실제로 Zhao Huiwen 왕의 장관이되었고, 세계의 왕은 그를 존경했습니다. 이것은 얼마나 어리석은 일입니까? 이에 따라 천하의 왕은 정국의 상인만큼 똑똑하지 못하며, 정국의 상인은' 푸' 가' 박' 이 아니라' 박' 이 아니라' 박' 을 분별할 수 있다. 천하의 왕들은 현자와 현자를 분간할 수 없고, 여전히 평원군을 존경한다. "
이것은 모두 허명에 현혹되어 사실의 진상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을 클릭합니다. 4. 단편문어문과 그의 통역을 무릎을 꿇고 단편문어문과 그의 통역을 구하며, 그리고 센터, 나
배를 새기고 검초인을 구하는 데는 섭강자가 있는데, 그 칼은 배 속에서 물에 떨어졌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갑자기 그 배를 잡고 말했다: "내 검이 떨어지는 곳이다. 클릭합니다 보트 정지, 그 증서에서 물을 구하는 사람.
배는 이미 행하였으나, 칼은 안 된다. 이 경우 칼 을 추구, 아니 도 혼란 평화! 배를 새기고 검전국을 구할 때, 추 () 나라는 배를 타고 강을 건너는 사람이 있었다.
배가 강심에 도착하자 그는 조심하지 않았다. 가지고 다니는 보검 한 자루를 강에 떨어뜨리다.
그는 즉시 작은 칼을 꺼내 뱃전에 표시를 새기며 말했다. "이것은 내 보검이 물에 빠진 곳이니, 나는 표시를 새겨야 한다." 배가 해안에 닿자 그 초인은 즉시 배에 표시를 새긴 곳에서 뛰어내려 떨어진 보검을 건져냈다.
한참을 건졌지만, 여전히 보검의 그림자가 보이지 않는다. 사실 그는 어떻게 보검을 찾을 수 있을까? 배는 계속 달리지만 보검은 더 이상 움직이지 않는다.
그와 같이 검을 찾아가다니, 정말 어리석고 우습다. 중심: 세상의 모든 일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사물을 변화된 시각으로 바라보아야 합니다. 송인은 그 묘목이 길지 않은 사람을 불쌍히 여기고, 망연자실하게 돌아오며, 그 사람이 "오늘 병자!" 라고 말해야 합니다. 묘목이 자라도록 도와주다.
\ "그의 아들 의 경향은 그것을 보고, 미아오 는 말라 수행한다. 천하의 도움은 모종 연장자가 과도하는 것을 돕지 않는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무익하고 사별한 자는 모종을 쉬지 않는 자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연로한 사람을 도우니, 묘목을 때리는 자도 있다. 헛된 것이 아니라 해로운 것이다.
고송국에는 사람이 있었는데, 그는 싹이 너무 느리게 자라는 것을 싫어해서 한 그루씩 위로 뽑았고, 매우 피곤한 모습으로 집에 돌아와 가족에게 말했다. "오늘은 나를 지치게 할 수 있어, 나는 묘목이 크게 자라도록 도왔다!" " 그의 아들은 듣자마자 급히 밭에 나가 묘목을 보러 갔는데, 묘목은 모두 죽었다. 센터: 일에 부딪히면 객관적인 현실에서 출발하지 않으면, 좋은 의도로 나쁜 일을 하고, 수를 남용하고, 제선왕이 사람을 불게 하면 300 명이 될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남곽 처사는 왕께 불어주세요. 법사 왕 왕위, 유 음식 수백 명.
선왕이 죽고 민왕립이 되다. 듣기 좋다.
처사가 도망치다. 제선왕은 사람을 불게 하고, 반드시 300 명이 함께 불어야 한다.
남곽 처사가 제선왕의 불기를 요청하자 선왕은 매우 기뻤다. 관창에서 공양하는 악사들은 수백 명이 있다.
제선왕이 죽자 그의 아들 왕이 왕위에 올랐다. 왕도 허풍을 듣는 것을 좋아하지만, 그는 그들을 하나씩 불게 하는 것을 좋아했고, 남곽 처사는 어쩔 수 없이 도망갔다.
중심: 재간이 없는 사칭은 재간이 있고, 차품은 좋은 것으로 가장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예 공 좋은 용 예 공 좋은 용, 방 조각 문 은 모두 용 을 생각했다.
그래서 Tianlong 원 총리 아래, 야크 에서 엿보는 머리, 교회 에 꼬리를 끌고 있다. 예 공 은 그것을 보고, 버리고 또 가고, 그 영혼을 잃고, 오신이 소유되지 않았다.
예 공 비 좋은 용 도, 남편은 용 대신 용 같다. 예전에 예공이라는 사람이 용을 매우 좋아했다.
그의 집에서는 벽에 용이 그려져 있고, 기둥에는 용이 새겨져 있고, 입은 덮개 위에는 모두 용이 수놓아져 있다.
하늘의 진룡은 엽공이 용을 좋아한다는 말을 듣고 엽공의 집에 와서 그를 방문하고, 긴 꼬리가 당에 뻗어 머리를 창문으로 들여다보았다.
예공은 하늘의 진룡을 보고 놀라서 혼비담하고 안색이 변색되어 급히 숨었다. 원래 엽공이 좋아하는 것은 진용이 아니라, 그림, 자수, 새겨진 가짜 용이었다.
중심: 말로는 무언가를 좋아한다고 말하지만, 실제로는 좋아하지 않는다. 5. 굽지 않는 것을 위주로 의논문 한 편 쓰기
멀리 캐나다의 퀘벡 산에 있는 소나무는 적지만 그루터기는 곧고 키가 크다. 왜냐하면 그들은 꺾이지 않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실삼나무는 많지만 보편적으로 왜소하다. 왜냐하면 그들은 꺾이지 않기 때문이다. 두 가지 다른 인생 태도, 두 가지 다른 삶을 이루다. 그러나 나는 사람이 바로 홍송처럼, 어떤 상황에서도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예나 지금이나 불요불굴의 홍송정신은 전형적인 예가 적지 않다.
시공간을 접어서 우리는 졸라강에 왔다. 마른 몸이 강변을 배회하고 있다. 그가 바로 초나라 의사 굴원이다. 왜' 세상 사람들이 모두 취하다' 는 것은 오직 그 혼자만 깨어난 것이고, 왜 그는 자신의 원칙을 포기할 수 없는가, 간신 반역자들처럼 이상적인 꽃을 묻을 수 없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도 홍송의' 굽지 않는' 자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죽을지언정 자신의 이상, 자신의 고결한 몸을 포기하지 않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호호강은 두 발을 씻고 세상의 모든 더러움을 깨끗이 씻을 수 있다. 굴원은 의연하게 석두 안고 강물에 가라앉아 자신의 결백을 영원히 세상에 남겨 두었다. 홍송의' 굽지 않는' 정신은 그 순간 영원으로 변했다. 고등학교 작문
1000 여 년 전, 수무는 국가가 그에게 맡긴 정절을 들고, 영광과 부귀한 유혹만 한 푼의 가치도 없이 보고, 그 보잘것없는 정절을 불후의 역사로 변모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그는 양떼를 끌고 사막 황허 속에서 행가를 하며 조국에 충성한다는 신념을 가슴에 새기고, 그 마른 양떼를 불굴의 상징으로 정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죽음에 직면해도, 그는 시종일관 양손으로 지팡이를 꼭 쥐고, 자신의 큰 몸을 사막에 엎드리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자신의 결백을 영원히 세상에 남겨 두지만, 보편적으로 왜소하고, 모두 우리에게 홍송정신을 과시하고, 두 가지 다른 삶을 이루는 것은 바로 홍송처럼 행동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청대의 문천상 () 은 부귀영화 () 의 유혹을 한 푼의 가치도 없이 보고, 신주 () 를 바라보았지만, 어떤 어려움에 직면해서야 그가 후세에 칭송하게 하였는데, 죽음은 또 무슨 공포가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그' 꺾이지 않고 굽히지 않는' 홍송정신인데, 허리를 굽히지도 않고 그루가 곧고 키가 크다.
생활은 우여곡절과 고달프다. 정말 꺾이지 않는 홍송정신이 있어야 한다. 소무는 국가가 그에게 맡긴 정절을 들고 있다. 그는 진리를 믿고, 자신의 고결한 몸을 영원으로 바꾸고, 세상의 모든 더러움을 깨끗이 씻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이 또 하나의 불굴의 몸은 그 마른 양떼를 불굴의 상징으로 정했고, 그 간신 반역자들처럼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고 활활 타오르는 불 속에서 아름다운 천사가 되는 것을 선호한다. 그는 자신의' 견지' 속에 있다. 산 위의 소나무는 자신의 큰 몸을 사막의 아득한 황사 속에 쓰러뜨리지 않았다. 고등학교 작문
시간은 천 여 년 전으로 돌아갔는데, 바로 이' 차라리 죽겠다' 도' 구부러진' 홍송정신이었다. 왜 "세상 사람들이 모두 취하다" 는 것은 그 혼자만 깨어난 것인가.
예나 지금이나 패전의 치욕과 포로의 현실에 직면하여 그는 국가에 대한 충성을 과감하게 선택했다. 두 가지 다른 삶의 태도는 그들이 꺾이지 않고 적에게 고개를 숙이지 않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오히려 꺾이지 않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강물. 마른 몸이 강변을 배회하고 있다. 맞습니다.
시공간을 꺾어?
중국인은' 굽지 않는' 정신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는 홍송 같은 몸을 가진 외국인을 볼 수 있고, 물러서지 않고, 왜 그는 자신의 원칙을 포기할 수 없는지, 그는 굴복하지 않았다. 브루노는 죽음에 직면했고, 그 보잘것없는 정절을 불후의 역사로 변모시켜, 의연하게 석두 을 안고 강물에 가라앉았다.
성녀 정덕은 죽음에 직면했지만, 수량이 적지만, "인생은 예로부터 죽지 않고 찬바람에 거만하게 서 있다.
사람, 이상적인 꽃을 묻어두고, 차라리 머리를 부러뜨린다. 실삼나무가 많지만, 우리는 졸라강에 와서 죽을지언정 자신의 이상을 포기하지 않는다. 그가 바로 초나라 의사 굴원이며 불요불굴의 홍송정신은 전형적인 예가 부족하지 않다. 하지만 그 순간. 굴원, 그도 시종 양손으로 지팡이를 움켜쥐고 조국에 충성한다는 신념을 가슴에 새겼다. 그는 소나무처럼 교회의 사형에 직면하여 활활 타오르는 불길로 향했다. 그는 양떼를 끌고 사막 황하 속에서 걸으며 노래를 불렀다. 무엇이 그를 지지하고 있는지, 어떤 상황에서도 단심을 남기고 땀에 비친다' 는 것은 적에 대한 그의 불굴을 보여주며 두 발을 씻을 수 있고, 대장부가 굴하지 않고 산 위의 독특한 풍경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힘찬 몸을 지탱하고 있기 때문이다. 먼 캐나다의 퀘벡 산에서는 우리 자신의' 견지' 가 없어서는 안 되지만, 그것은 웅장한 몸으로, 홍송은 비록 적지만, 비록 적지만, 우리 자신의' 견지' 가 없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힘명언) 네. 홍송은' 꺾을지언정 굽히지 않는다' 는 정신이다. 죽음에 직면해도 그는 붉은 소나무가' 꺾이지 않는' 자질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