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 p>2125 탄당의 특징

< p>2125 탄당의 특징

< /p>

1. 귀여운 게임 화면, 동화 같은 장면, 변화무쌍한 스타일링:' 탄당' 을 여성 게이머가 가장 좋아하는 장면으로 만든다. 게임에서 싸우는 화려한 특수 효과, 기교의 대결, 재미의 보조소품 시스템도 남성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 /p>

2. 다운로드 필요 없음: 다운로드 없이 웹 사이트에 접속하여 즐길 수 있는 최초의 QR 캐주얼 경기 웹 게임.

3. qually 화면: 캐릭터 캐릭터는 큰 머리 작은 몸 비율의 quality 디자인을 채택하여 화면 스타일이 신선하고 귀엽다. < /p>

4. 다양한 전투 모드 < /p>

5. 음악 사운드: 배경 음악과 전투 사운드를 추가하는 최초의 웹 게임, 간편한 배경 음악, 귀여운 재미있는 전투 사운드, 게임 QQ 버전, 귀여운. < /p>

6. 패션 변장: 모자, 눈, 옷, 표정 등 수천 가지의 패션 스타일링이 당신과 자유롭게 매치해 개성 자아를 뽐내고, 수백만 명 중 당신과 똑같은 옷을 입은 사람을 찾는다면 인연일 것이다. < /p>

화려한 전투 효과: 다른 무기를 사용하면 다른 포탄 효과도 있다. 혹은 석기시대를 좋아하는' 돌도끼' 일 수도 있고, 현대의' 대포' 일 수도 있고, 심지어 초현대적인' 전광총' 일 수도 있다! 쇼핑몰 다식 다양한 의류 소품은 개인의 개성 매력을 선보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욱 즐겁다. < /p>

1, 방 리스트: 방 ID, 방 이름, 지도, 스키마, 인원 수를 포함합니다. 2, 캐릭터 정보: 캐릭터 별명, 등급, 순위, 캐릭터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3, 방 수 목록: 등급, 캐릭터 닉네임을 포함합니다. 4, 빠른 가입 1) 한 팀전 가입:' 한 쪽 팀 모두 전사하여 지는' 전투 모드의 방에 가입하다. 2) 룸 찾기: 룸의 ID 를 직접 입력하여 룸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3) 모든 방 목록: 새 방과 이미 게임을 시작한 방 포함 4) 대기실 목록: 아직 게임을 시작하지 않은 방 5) 방 만들기: 집주인으로 새 방 개설 5, 채팅: 현재, 길드, 사담, 트럼펫, 트럼펫, 표정, 빠른 답변 포함. 6. 기능 버튼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쇼핑몰: 다양한 의류, 소품, 무기 구매가 있습니다. 2) 장비: 인물의 장비 정보, 몸에 있는 배낭에서 얻은 물건, 구매한 물품 포함. 여기에는 금화, 점권, 훈장, 축의금이 포함된다. 3) 우편함: 우편물 송수신, 친구에게 물품 증정 가능 (유료 이메일 선택 가능). 4) 작업: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크기 작업을 표시합니다. 완료되면 보상을 받게 됩니다. 5) 친구: 인스턴트 메신저, 친구를 게임에 초대할 수 있습니다. 6) 설정: 게임의 일부 옵션을 제어합니다. 7) 채널 목록으로 돌아가기: 채널 목록으로 돌아가서 싸울 다른 영역을 선택합니다. 8) 뒤로: 이전 레벨 메뉴 옵션으로 돌아갑니다. < /p>

3.2 방 만들기 "만들기" 를 클릭하고 "방 만들기" 대화 상자를 팝업하고 원하는 방 이름, 암호를 작성하고 개전 모드와 라운드 공격 시간을 선택하고 "확인" 을 눌러 방을 만듭니다. 또는' 빠른 진입' 영역에서 다른 플레이어의 방으로 빨리 들어가 함께 전쟁을 벌일 수도 있다. 전투실 준비: 1, 레드팀, 블루팀: 전투에서 레드팀과 블루팀으로 나뉘어 싸우고, 팀 규칙은 1VS1, 2VS2 등 1. 게임에 다음 상황 중 하나가 발생하면 시스템은 자동으로 우리 측 플레이어 게임의 성공을 판정한다. 1) 적들은 모두 영혼 상태 (맞아 죽임) 에 처해 있다. 2) 적의 모든 플레이어는 게임의 밑바닥을 맞았다 (무저지도에만 적용, 무기에 의해 지도 밑면을 파내었다). 3) 적의 모든 플레이어가 오프라인 상태입니다.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우리 측 플레이어는 전투공훈을 얻을 수 없을 것이다. 4) 적의 모든 플레이어가 전투에서 물러나 우리 측의 모든 플레이어 게임의 성공을 자동으로 판정한다. 2. 게임이 다음 상황 중 하나가 발생하면 시스템은 자동으로 우리 측 플레이어 게임 실패를 판정한다. 1) 우리 측 모든 팀원들은 영혼 상태에 있다. 2) 우리 측의 모든 플레이어는 자신이나 상대에게 게임 밑바닥을 쳤다 (무저지도에만 적용). 3) 우리 측의 모든 플레이어는 줄을 끊거나 게임을 종료합니다.

3. 게임이 다음 상황 중 하나가 발생하면 플레이어는 영혼 상태로 들어갑니다. 1) 적에게 공격을 받고 생명값이 0 이 된 후 2) 적, 팀원 또는 스스로 게임의 바닥을 쳤다. 3) 무저지도에서 플레이어는 자신이 힘쓸 수 없는 위치로 날아가 지도의 맨 아래로 새어 들어간다. 4) 플레이어는 바닥이없는 지도의 바닥으로 들어갑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