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타 샤왕은 어떻게 놀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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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NK, 먼저 < /p>
주 1.3 법, 1 시 2 법 < /p>
할 수 있으면 바로 점프 < /p>
。 。 < /p>
사왕은 가는 곳마다 괜찮습니다. 그리고 보통 1 급 모래 주승기능 1 을 더한 다음 황점이나 3 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큰 수법은 반드시 배워야 할 장비라면 보통 점프칼이나 흑황입니다. 사왕은 1 위 통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DPS 컨트롤 < /p>
만큼 확대하면 됩니다 또 사왕장비는 실이 다른 DPS 에 돈을 주고 장비 < /p>
< P > 다인단전은 반드시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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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사왕 외출복: 나뭇가지 3 개, 나무 1 조, 큰 혈병 1 개, 마술 지팡이 (또는 마장 두루마리) < /p>
사왕 중기복: 손목 2 개, 마술 병, 위상 사왕은 고법상에 속하기 때문에 마법량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다. 그것의 황사는 상해를 피하는 JN 에 속하는데, 보통이면 충분하다. 시신독은 통제선과 억압인의 영웅에 속한다. 단거리 영웅이 맞닥뜨린다면 2 시를 적당히 추가할 수 있지만, 육아거미를 만나면 채우는 것이 좋다. 장거리 영웅에게는 추가하지 않아도 된다. < /p>
3. 레벨 5-레벨 6 에 이르면 헤엄쳐 살인을 시작할 수 있다. < /p>
4.
< P > < P > SK 는 아주 좋은 영웅입니다. < /p>1 P>
2: 외출 장비는 일반적으로 SK 가 가지 않는 것이 물론 우세한 길을 가는 것이 가장 좋다. (즉, 근위하로나 자연재해도로, 물론 PUB 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우세한 길을 빼앗는다.) 만약 RD 나 손에 603 위안 2 개 권투 300 개, 큰 나무 90 개, 큰 항아리 100 개, 작은 파란색 100 개 뒤의 장비는 병 신발 두 개 손목 보호대 (손목 보호대) 이다 장비) 위상 신발 (SK 의 갑옷이 너무 낮아 위상 보양) 그리고 BKB 뒤에는 용심 빙갑, 즉 피장갑을 지탱하는 장비로 전반적으로 SK 는 법사형 마법 수출영웅 P > < P > 3: SK 의 위치 지정 SK 의 위치는 중기의 강력한 건커가 먼저 기절하는 것 (즉, 정확하게 다른 사람에게 기절할 수 있음) 입니다. 보통 플레이는 6 이 되면 개인 E 가 과거에 큰 것을 보고 쓰러지는 것입니다. 물론 말레이시아 같은 사람은 확실히 SK 를 쓰러뜨릴 수 없습니다. 연대전의 주력군인 DPS 플레이는 이렇습니다. (이것은 꼭 기억해야 합니다.): 구석에 숨어서 확대해서 당신을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점프 칼을 클릭한 다음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날아갈 곳 (군중 속) 을 클릭합니다. 그는 2 초 큰 순간을 읽은 후 자동으로 군중 속으로 날아갔습니다. 날아가서 빨리 BKB 를 틀고 나면 즉시 은신하거나 다른 사람을 추격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 /p>
PS: 좋습니다. SK 의 기본 의미는 바로 이렇게 많은 수행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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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억하세요, 당신은 많은 장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매번 기술을 잘 두는 것이 당신의 가장 큰 공헌입니다. 경기 중 사왕은 손목이 두 개밖에 없어도 한 무더기의 머리를 얻을 수 있다. < /p>
약간의 추가는 대략 13121413343++4+++++222. 이전 기간의 압력이 심하면 3 을 추가하지 않고 먼저 노란색 점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p>
상대방이 고수가 아니라는 것을 확인한 SK 는 알몸 마술병 (600) 으로 나가거나 길을 떠나도 상관없습니다. 병이 있으면 제어권을 가지고 2 분마다 F 를 하나씩 받을 수 있습니다. 가속이나 두 배를 받으면 스스로 머리를 들 수 있을 것이다. 은신이나 분신을 받으면 팀원이 협조해야 한다. 이런 외출한 SK 는 끊임없이 살육을 하는 사람이다. 물론 자신의 등급이 좀 낮을 수도 있다. < /p>
정상적인 타법, 나무 그룹 (90) 큰 병 (100) 링 (185), 힘 장갑 (150), 철나무 가지 (53) 등 속성 비교 상대에 따라 뒤의 출복을 선택하는데, 막 등, 박쥐, 제우스와 같은 끊임없는 기술로 피를 흘리는 사람이 있다면 200 을 치면 마술 지팡이를 사게 된다. 다른 정상적인 병과 일반 신발. 실을 누를 때는 매 번에 2 명까지 묶는 것이 가장 좋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그러면 상대방이 당신에 대한 두려움을 느끼고 스트레스를 만들 수 있다. < /p>
< P > 유주기간, 장비가 너무 많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기억하라. 강을 꽂아 더 나은 제어권을 얻을 수 있다. F 를 받으면 사람을 죽이고 멈추지 마라. 기술을 방해하지 않은 상대는+지진을 꽂고 직접 죽일 수 있다. 끊기가 있으면 좋은 시기나 팀원의 협조나 부적이 필요하다. 일반적으로이 기간 동안 병, 위상 신발, 손목 보호대 2 개, 도시로 돌아 가기, 마술 지팡이가 있습니다. < /p>
베어 점프 칼을 쓰지 마라. 점프칼은 너의 연대전에만 큰 의미가 있지만, 연대전은 항상 일어나는 것이 아니다. 점프칼은 네가 비교적 견고한 기초 장비를 가지고 있는 후에 해야 한다. 물론 네가 가능한 한 빨리 점프칼을 칠 수 있다는 것은 좋은 일이다. 로우엔드 플레이어의 SK 에 대한 가장 큰 오해는 단전이 반드시 좋은 큰 것을 내놓아야 한다는 것이다. 경기에서는 그렇지 않다. 만약 한 사람이 찔러 상대편 4, 5 명, 팀원 1 라운드 기술 지원, 은신 또는 위상 이탈, 상대의 기술 숨기기, 그리고 다시 한 번 찔러 보면, 당신보다 더 큰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매번 도박이 크게 뛰는 것보다 어떻게 더 많은 사람을 묶을 수 있는지 항상 기억하세요. < /p>
점프 나이프와 위상 신발 이후 옷을 가지고 있는데 사실 비교적 캐주얼합니다. 일반적으로 흔히 볼 수 있는 카카 플루트, 로사의 전선, 여행화, 마룡심.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