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네크로맨서 PK 플레이와 포인트 추가에 대한 제 생각을 간략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우선 지금의 네크로맨서는 PK 분야에서는 절대 경쟁할 수 없습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상대와 조화를 이루기 때문에 속도와 간섭을 잘 활용해야 합니다
스킬 장점, 언데드가 배울 수 있는 저사양인 다크 소울 웨이브, 저주받은 화살, 데스 클로, 언데드
분노, 좀비 운전, 유령의 밤 퍼레이드, 아크 플래시, 플라잉 스트라이크, 에어 스트라이드, 커팅, 수리검, 화염 블레이드, 날다람쥐, 그림자
돌격, 부러진 발목, 천추는 16가지의 실용적인 간섭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그 중 선택은 모두의 취향에 달려 있습니다.
제 생각을 말씀해 보세요. 다크 소울 웨이브는 매우 좋은 호신술이자 간섭 스킬입니다. 쇼트 CD PK 분야에서 가장 많이 사용됩니다.
늘리는 것이 좋습니다. Cursed Arrow는 Overlord에 간섭 스킬이 있지만 이전만큼 실용적이지는 않습니다. 원한다면 늘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Death Claw는 약화되었지만 여전히 필요합니다. 네크로맨서 70버전에서는 네크로맨서 출력이 증가합니다.
누군가를 스플래시하면 상대가 자신도 모르게 체력이 소진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좀비
지금은 약해지지 않았지만 왕자님이 약해져서 한 게임에 몇 마리의 좀비를 풀어줄 수 없는 것은 개인에 따라 수요가 다릅니다.
< p>하쿠구이 야코는 강력한 간섭 능력을 지닌 또 다른 언데드 핵심 스킬입니다. 공격력을 높이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아크 플래시 탈출 시작은 여전히 개인 취향에 달려 있습니다. 비행 공격은 평균이므로 플레이할 필요가 없습니다.
물리적 스킬 콤보를 늘리는 것이 좋습니다. 물리적 스킬 흐름을 제외하고 속도를 1 늘릴 필요는 없습니다. 컷팅용 간섭 1개 추가
좋은 스킬입니다. CD 간섭을 늘리는 것이 좋습니다. 짧은 CD를 사용하여 반격하세요. 기본적으로 약 5000 정도입니다.
릴리스가 빠르고 매우 실용적입니다. Flying Squirrel의 연습은 1을 추가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것을 입증했습니다. 3회 이상 터지기 어렵고 MISS의 문제도 있다. 식칼 외에 기습의 유일한 PK는 초고급 하드 스킬이지만, 채워서 효과를 얻으려면
근접 전투를 좋아한다면 채우거나 사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Anklebreaker와 Flame Blade는 모두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좋은 스킬 숏CD, 슬로우다운, 넉다운이 기억하기 쉬운 스킬입니다.
기타 스킬 및 플레이 스타일: 식칼이 약해졌는데 아직 보충이 필요한 것 같아요 왕자님이 약해지면 거미줄도 약해진 것 같아요
거기요. 1씩 추가할 필요가 없습니다. 뼈 방패 스킬을 추가하세요. 치명타를 쳤을 경우 신체 스킬의 활성 대지 2개를 추가하세요.
백 블래스트 등은 추가하지 마세요. 마력폭발 추가 방법; 영혼흡수 레벨업은 의미없지만, 무시할 수 없는 빅버스가 여러모로 약해졌으니 앞에 두는걸 추천합니다
< p>; 간섭으로 큰 손에 1을 추가하거나 출력으로 추가합니다. 순종은 여전히 추가되지 않았지만 여전히 필요합니다.1을 추가할 기회는 단 한 번뿐입니다. 섀도우 클론의 경우 출력을 늘리는 것도 좋습니다. 저는 Yue Xiang을 좋아합니다. 내가 사랑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면 1을 추가하는 것은 설명되지 않습니다. 전투 방식은
상대를 빙빙 돌며 다양한 스킬을 사용해 언데드를 던진다. 상대가 쫓아오면 스킬을 사용해 괴롭히는 편이다.
일반적으로 직업은 매우 무력하지만 다른 사람을 쫓아야 할 경우 실수로 연결될 수 있으므로 조심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