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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칼탑에 대해 말하자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동시에 우리의 정서 게임인 도타의 존재로도 선수들의 호평을 받았지만, 아무리 좋은 게임도 그의 검은 역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칼탑 2 도 역사에 약간의 변화가 있어 많은 선수들의 불만을 불러일으켰는데, 그 중 도대체 무슨 비밀이 있는가? 도대체 무슨 변경이냐? 게이머가 이렇게 불만을 품게 할 테니, 다음은 내가 역사상 가장 어리석은 변화를 말해 줄게.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 /p>
Ti 개전 바로 일주일 전, dota2 의 새 버전 업데이트도 눈길을 끌었고, 새 버전 사다리 시스템이 등장해 게이머들이 어쩔 수 없이 어쩔 수 없이 이 변화를 꾀하는 것은 닭갈비, 심지어 어리석다고 생각했다. < /p>
그리고 일의 원인은 새로운 사다리 시스템의 출현으로 인해, 사실 말기 사다리 시스템 중 단 하나의 점수, 즉 사다리 분점밖에 없었지만, 변경 후 잘 알려진 사다리 점수가 사라지고 핵심 점수와 보조 점수로 바뀌었고, 개정된 사다리 점수는 당신이 한 번 진행했습니다 당신의 핵심과 보조가 동시에 25 점을 늘리길 원한다면, 당신은 두 판을 쳐야 한다는 뜻입니다. 이전 판본에는 단 하나의 사다리가 있었고, 25 점을 더하면 한 판만 쳤기 때문에, 아무 이유도 없이 많이 나오는 이 게임은 시간을 낭비하는 것과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둘째, 이번 버전 업데이트에서도 큰 분리 문제가 발생했고, 보조 강핵의 문제가 흔하지 않아 게임에 대한 입력에도 큰 영향을 미쳤다. 이 외에도 일치 효율성 문제도 있다 < /p>
그래서 이번 개편은 개인적으로 칼탑 역사상 가장 어리석은 변경이라고 생각하고 플레이어의 불만을 불러일으키는 것도 정상이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