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 p>gba 페르시아 왕자 2 해적

< p>gba 페르시아 왕자 2 해적

< /p>

' 페르시아 왕자-시간의 모래' 완전 공략 < /p>

영문 이름: prince of Persia-the sands of time < /p>

P>

출시 조직: Eurasia

게임 유형: ACT

메모리 방법: EEPROM

용량 크기 P >

--------------- 게임은 특수적의 시체를 흡수하여 등급을 올리는 < /p>

⑤ 공격력 < /p>

⑥ 방어력 < /p>

⑦ 특수적 수/총 적 수 < /p>

를 흡수했다 그가 기절할 때 공격하기만 하면 된다. < /p>

법사-칼로 마법을 튕기거나 흡수한 뒤 반격 < /p>

장총병-그가 출격할 때 뒤로 뛰어올라 < /p>

장창병-초기에만 촬영한다 그가 던지는 무기는 칼로 떨어뜨릴 수 있고, 후기에는 속성공격 < /p>

< P > 장편손-공격은 상하 두 가지로 나뉘어 아래 공격에서 피할 수 밖에 없고, 위에서 공격하는 것은 칼로 그의 채찍을 베어야 하고, 명중 후 채찍은 짧아야 한다. 채찍이 더 이상 짧아지지 않을 때까지 < /p>

Medal of Azurite: 블루구리 배지 < /p>

Medal of Copper: 구리 배지

medal 을 공격할 수 있다 P>

Medal of Onyx: 절단 마노 배지 < /p>

Medal of Spinel: 스피넬 배지 < /p>

Medal of Tagua: 은색 배지

Freeze Ring: 벨트 후 시간 정지 마법 < /p>

지도 치수: H- 가혈실, S- 재고점, B-BOSS, C-CENTER, n. 그러나 그들은 틀렸다. 앉아서 내가 전에 들어 본 적이 없는 이야기를 들려줄게. 너와 나는 페르시아의 위대한 왕 살라만의 아들이다. 아사드로 가는 길에 우리는 인도를 지나갔다. 그곳에서 명예에 대한 갈망은 우리를 멸망으로 이끌었다. < /p>

- 폐하, 저는 마헤라아의 비키 (이슬람 국가 원로, 고위 관리) 입니다.

제가 그의 궁전을 탈취해 드릴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저에게 보답을 약속하신다면 ...

먼저 조작 < /p>

A- 점프 (게임 후기에 2 단 점프가 있을 것) < /p>

B- 를 익히십시오 시작은 시간퇴보, 후회유시간 둔화와 시간 정지 < /p>

R- 적의 마법 공격 흡수 (후기에 기술을 얻을 수 있어야 함) < /p>

기둥-←+a 를 누르면 기둥의 좌우로 이동할 수 있다

너는 그 비수를 너의 첫 전투의 기념품으로 남겨 둘 수 있다. 그 모래시계에 관해서는, 그것은 좋은 선물이다. 우리는 아사드를 통과할 때 수단 (일부 이슬람 국가 최고 통치자의 칭호) 에게 주었다.

-...

-친구, 인도에서 선물을 가져왔습니다! 시간의 모래! < /p>

- 모래 ... 왜 빛이 나나요? < /p>

- 용서해 주십시오, 폐하. 그러나 시간의 비수만이 모래시계를 열 수 있다. 어쩌면 젊은 왕자가 기꺼이 ...

< P >-안돼! 그만해! < /p>

시간의 모래는 역병처럼 수단의 궁전에서 퍼졌다. 그것을 만지는 모든 사람이 변형되었다. 그리고 나, 이 재난을 일으킨 사람에게 용서되었다 ...

< P > < P > 방 오른쪽 위에 가서 스위치 뒷문을 밟아 열고 (도중에 두 번째 두루마리를 받음), 진입 후 재고점이고, 제단 위에 잠시 서 있으면 피를 넣고 기록한다. 방 안의 모든 적의 문을 계속 소멸시켜 (궁수는 시체를 흡수해야 한다)

다음 방에 들어가면 세 번째 두루마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8 방향으로 화염을 분사할 수 있는 새로운 기관이 있습니다. 하지만 칼로 파괴할 수 있습니다. 방 오른쪽에는 두 개의 출구가 있고, 아래는 가혈점으로 통하고, 문 앞에는 등불 같은' Life Potion' 이 있습니다. start 를 누르면 물품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100 명의 생명을 보충합니다. 그에게 너무 가까이 다가가면 돌아서서 직접 공격할 수 없다. 유일한 방법은' 다른 길로 또 다른 몸을 주는 것' 이다. 칼로 토한 불덩이를 다시 치고 위층으로 올라가서 다른 것을 누르는 것이다. 하지만 이번에는 뛰어서 때려야 한다. 왼쪽 방을 쳐서 배꼽을 입은 도마뱀 (B) 을 보고, 그가 소리를 질렀을 때 꼬리로 공격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배지를 얻기 위해 시간을 거슬러 가는 기술을 사용하라는 메시지가 적혀 있다. 또 지도에 어떤 색깔의 방이 반짝이고 있는 것은 해당 색깔의 배지 조각이 안에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기둥을 따라 위로 올라가서 오른쪽으로 구리 배지 (Medal of Copper) 조각을 받은 뒤 왼쪽에서 떠나 비축한 뒤 또 다른 수수께끼 방으로 들어가 세 개의 램프 색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을 볼 수 있다 오른쪽 위에 있는 문을 떠나 (왼쪽의 두 문은 아직 도착할 능력이 없다), 다음 방으로 가면 기둥에 이끼가 낀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기둥 위에 오르면 아래로 내려간다. 방 오른쪽 위에 도자기가 있다. 깨뜨린 뒤' 산드 of time' 을 얻어 마법값을 회복하고 오른쪽 방으로 올라간 뒤 돌기둥에서 왼쪽으로 올라가 죽일 수 있다 갈색 자갈 더미에 B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돌기둥 (마법 가치 소비) 으로 되돌아가 오른쪽 위 방으로 올라갈 수 있다. 그 안에는' Sands of Time' 이 있다 오른쪽에 있는 문을 통과하려면 보이지 않는 능력이 사라지기 전에 들어가야 하고, 피를 가한 후 다음 방에서 또 새로운 기계 < /p>

를 볼 수 있어야 합니다 먼저 왼쪽 위 플랫폼에 다섯 번째 두루마리를 가져와 B 키를 누르면 물건을 복구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며 (사실 이미 연습한 적이 있다), 깨진 나무 위에 서서 B 키를 눌러 다리로 복구시키고, 왼쪽 재고점에 저장한 후 처음으로 보스를 보고, 이 고대 큰 새는 시간이 퇴보하는 마법을 사용할 때만 공격할 수 있고, 정상 상태에서 그것에 대한 공격은 너의 마법값을 회복할 수 있다. 급강하와 착지할 때의 낙석만 이기고 큰 새가 도망치는 반면, 6 번째 두루마리와 새로운 능력' Air Jump' (2 단 점프) 가 나오면 오른쪽으로 가서 오른쪽 아래 항아리에 있는' Sands of Time' 을 받고 오른쪽에서

< P > 를 떠난다 너는 시간의 모래를 풀어 주었다! < /p>

- 당신은 누구입니까? < /p>

- 저는 마헤라야의 딸입니다. 네가 우리 아버지로부터 훔쳤을 때의 비수.

따라와, 모래시계를 찾아야 해! < /p>

먼저 7 번째 스크롤 막대를 받아 플레이어에게 왼쪽 아래 모서리에 힌트가 나타나면 선택을 눌러 게임 캐릭터를 바꿀 수 있음을 알려 줍니다. Farah 는 궁수이고, 오른쪽으로 올라가 진자 같은 것을 쏘게 하면 왼쪽 문이 열리고, 다음 방으로 가서 먼저 Farah 로 오른쪽 진자를 쏘고, 주인공이 첫 번째 밧줄 위로 올라가 왼쪽으로 뛰게 합니다 오른쪽 방의 왼쪽 위 플랫폼에는' Antidote' 라는 항아리가 있는데, 오른쪽 위 모퉁이에 있는 방에는 완전한 벽옥배지 (Medal of Jade) 가 있어야 들어갈 수 있고, 오른쪽 아래 문은 플레이어가 시계추를 맞히기만 하면 된다 과거에는 주인공을 노란색 스위치 위 플랫폼으로 밀어 스위치를 눌렀다. 그리고 두 사람은 각각 오른쪽 문 앞에 가서 스위치를 밟으면 된다. 오른쪽 방으로 가서 주인공이 왼쪽 아래 모퉁이로 가서 Medal of Jade 의 조각을 받고 스위치를 밟게 했다. 그런 다음 Farah 가 오른쪽 위 모서리에 있는 스위치를 밟아 시계추를 쏘게 하고, 문이 열리면 각각 가혈점과 재고점을 거쳐 수수께끼의 방으로 가서 주인공을 왼쪽 위에 스위치가 있는 플랫폼으로 가게 합니다. 그런 다음 Farah 가 아래에서 램프의 색깔을 보고, 주인공이 스위치를 밟을 때마다, 아래의 변화하는 램프가 고정되고, 녹색-빨간색-녹색-노란색 순서로 스위치를 밟은 후 오른쪽 문을 통과하고, 들어가면 주인공이 오른쪽으로 노란색 스위치를 밟게 하고, Farah 는 왼쪽 위로 가서 사격추를 찾고, 이후 2 인격이 빨간색 스위치, 오른쪽 위, 오른쪽 위를 밟는다 옆집으로 가서 주인공이 왼쪽 위 모퉁이로 가서 각 상자를 밀어내고 녹색 스위치를 누르게 하고, 그 위에 한 개를 밟고, 오른쪽에 있는 것은 파라에게 맡기고, 왼쪽 위 문이 열리면 주인공은 파라와 잠시 헤어져야 한다. 방 ① 낮은 8 개의 두루마리와 슬로우 도윈링 (물품란 장비 후 시간을 이용해 마법을 늦출 수 있음) 을 받고 마법을 늦추고 오른쪽 기어를 피한 뒤 나간다 (설정 문제, 이 마법 없이도 지나갈 수 있음), 방 ② 에서 기어를 피해 불을 뱉은 석두 아바타 3 개를 없애야 한다. 방 ③ 에 가서 왼쪽 아래 문으로 가서 상자를 아래층으로 밀어 넣는다 방 ③ 오른쪽으로 돌아가면 시소 기능이 비슷한 기둥 두 개가 오른쪽으로 보입니다. 2 명이 각각 위에 서 있으면 파라가 오른쪽으로 점프하게 하고, 주인공은 2 단 점프로 올라가도 뒷문을 밟을 수 있습니다. 옆방으로 가면 각각 상하 3 층 진자를 맞췄습니다. 그 중 중하층은 주역추상자가 필요합니다. 중간층에는 2 번 Medal of Jade 의 조각이 있습니다. 왼쪽 방으로 먼저 주인공이 줄을 따라 내려가게 한 후 오른쪽 높이 있는 상자를 밀어 노란색 스위치를 누르고, 왼쪽으로 기둥을 타고 다른 노란색 스위치로 가서 밟고, 파라h 를 바꿔 왼쪽 가운데 세 번째 노란색 스위치 (왼쪽 아래 방은 가혈점이고, 방 오른쪽 가운데에는' Sands BOSS Time' 이 있음) 를 밟는다. 오른쪽으로 가면 시소 기둥을 다시 볼 수 있지만 이번에는 주인공의 2 단 점프만 할 수 있다 오른쪽 아래 출구에는 불을 토하는 석두 아바타가 있다. (게임 디자인이 엄격하지 않기 때문에 여기는 보스를 치고 흡수력을 얻은 뒤 밟으면 지나갈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네가 대 왼쪽에 서서 불덩이를 때리면 이 석상을 없애기에 충분하다. B), 이번 보스는 여전히 그 큰 새다 칼을 휘둘렀을 때 < /p>

방 안으로 들어간 후 먼저 그 칼과 방패를 죽인 남자를 죽이고, 은신 능력을 얻은 후 빠른 활주로 오른쪽으로 방을 떠난 다음, 10 번째 두루마리까지 튀어나온 가로대 위에 서 있을 때 누르고 균형을 잡으라고 지시한다. 오른쪽으로 올라간 뒤 쇠막대가 위층으로 올라갈 수 있지만, 지금의 능력으로는' 라이프' 만 가져갈 수 있다

그러나 모두 무서운 수작이다. 피곤하고 쉬면 뛰어내리면 장창을 던져서 그를 공격할 수 있다. 오른쪽으로 가서 썩은 뱃가죽의 호랑이를 죽여 쇠막대를 통해 위로 올리고 (오른쪽에 항아리에' Sands of Time' 이 놓여 있음), 기둥에서 기어 내려가서 다시 튀어나온 가로축을 이용해 앞으로 나아가면 11 번째 두루마리를 얻을 수 있다. (*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물리적 공격으로 그는 순식간에 도망가고, 자신의 마법을 써야 상처를 입힐 수 있다. (칼로 직접 베거나 반격을 흡수한다.), 왼쪽 방에 가서 첫 번째 기둥에서 내려온 후 오른쪽 끝까지 쇠막대와 함께 왼쪽 플랫폼으로 갈 수 있다. 왼쪽의 장총병을 먼저 때려죽일 수 있다. 방법은 간단하다. 그가 모집할 때 등뒤로 뛰어들어 공격하고, 오른쪽에는 올리브석 배지의 조각이 있고, 그 다음에는 오른쪽 가운데 문에서 떠난다. 저장 후 옆방 안의 모든 적 (호랑이 2 마리, 궁수 1 명, 장총병 1 명) 을 없애고, 방 왼쪽 중부에서 12 번째 두루마리를 받은 뒤 방 중부에서 FREEZE RING 을 받고, 물품란 장비 후 시간을 이용해 멈출 수 있다. 왼쪽 방으로 가서 쭉 가시면 왼쪽 위 출구로 가시면 됩니다. (용기 있는 사람은 첫 번째 쇠사슬에서 바로 아래 쇠막대로 뛰어내려 볼 수 있습니다. 방 안의 배지 조각은 나중에 벽을 밟을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얻을 수 있습니다.), 오른쪽에 피를 넣은 후 3 개의 출구가 있는 방으로 오세요. 왼쪽 중부에는' Antidote' 가 설치되어 있고 왼쪽 위 방에는 완전한 올리브석 배지가 있어야 들어갈 수 있습니다 오른쪽에서 옆집으로 내려가면 새로운 수수께끼에 부딪히고, 노란색 스위치를 밟으면 3 개의 음표가 들리고, 그 다음에는 위에서 차례대로 시계추 (중간-왼쪽-오른쪽) 를 두드리고, 옆집으로 가서 오른쪽 쇠사슬로 가서 플랫폼 왼쪽으로 가서 먼저 블루구리 배지 (Medal of Azurite) 의 중간 조각을 받고, 오른쪽 돌기둥 조각에 B 키를 눌러 복구한다. 많은 사람을 가두었던 방으로 들어가세요. 먼저 밑바닥에 불을 뱉은 두상을 제거한 다음 위로 올라가세요. 좌우 플랫폼마다 각각 두 개의 두상이 있고, 왼쪽은 불을 뱉지 않습니다. 오른쪽 두상이 뱉은 불덩이를 칼로 흡수하여 공격해야 합니다. 옆 왼쪽 위에 있는 방은 NGC 와 연계해야 들어갈 수 있습니다 문에 들어서자마자 눈에 띄는 횡단이 많았고, 아랑곳하지 않고 곧장 내려가 블루구리 배지의 밑부분을 얻은 다음 오른쪽 위 방으로 가서 보스를 쳤다. 보스는 이번에 불덩이와 독탄 공격을 사용했고, 불덩이는 대중에 의해 폭발하기 때문에 피하는 것이 가장 좋다. 독탄은 땅에 떨어지기 전에 깨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독가스가 방출되고, 비필비필비필비, 승리 후가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탄, 독탄, 독탄, 독탄, 독탄, 독탄) 주인공은 13 번째 두루마리와 벽을 걸을 수 있는 능력 < /p>

을 확보한 뒤 오른쪽에서 긴 채찍 손을 보고 그의 공격 방식을 살피고, 마무리한 후 위로 올라가며 오른쪽 위 모서리에 검자가 있다. 이는 순식간에 당신 뒤로 스쳐 가서 공격한 뒤 오른쪽 문으로 내려가 조심스럽게 기어 두 개를 피한 다음 긴 채찍 한 개를 죽인다 옆방은 마치 악마성의 기계탑처럼 기어로 가득 차 있다. 오른쪽 위 모서리에 숨어서 괭이 배지 (Metal of Zircon) 의 윗부분 조각을 받은 뒤 왼쪽에서 떠나거나, 토화두상 3 개를 없애는 작업이다 오른쪽 방으로 가면 먼저 쇠막대로 오른쪽으로 뛰어내려 오른쪽 스피넬 배지 (Medal of Spinel) 의 윗부분 조각을 받은 다음 기둥을 타고 오른쪽 출구를 떠나 문에 들어서자마자 새로운 적을 만나게 된다. 나무괴이한 것 같다. 행동이 느리지만 맞았을 때 혼란스러울 수 있다. (방향 제어가 거꾸로 되어 있다) 쇠사슬에서 내려온 후 오른쪽으로' Antidote' 를 받을 수 있다.

다음 방으로 들어가, 방에서 처음으로 망치병을 만났을 때, 그는 너를 보면 쇠망치를 휘두르며 앞으로 나아갈 것이다. 그러나 어르신 (흰수염이 길었음) 이 오래 돌면 현기증이 날 것이다. 그가 멈추면 공격할 수 있다. 그 후 오른쪽 위로 가서 괭이 배지의 아래쪽을 받고 오른쪽 아래 문에서 떠나, 방으로 들어가 기둥에서 내려온 후 오른쪽으로 미끄러진다 완료 후 오른쪽 아래 출구에서 떠나, 저장 후 전체 괭이 배지가 있어야 열리는 방으로 들어가 방 안의 모든 적을 해치운 후 오른쪽에서 떠나, 먼저 몇 개의 플랫폼을 건너뛰고 오른쪽으로 갈 때 상자를 보고, 그것을 아래로 밀어 왼쪽 돌기둥 (실제로 간단한 방법은 플랫폼에서 직접 내려가면 됨) 으로 뛰어내려 방 오른쪽 아래 구석까지 스피넬 배지의 가운데로 가서 왼쪽 위 구석으로 가서 쇠망치병을 제거할 수 있다. (*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옆방에 가서 먼저 왼쪽으로 법사를 죽이면, 바닥에 짙은 남색 가스가 나타난다. 위로 올라가면 머리에 음표가 있고 배경음악도 변한다. 왼쪽으로 가면 색깔이 있는 플랫폼을 볼 수 있다. 정상 상태에서는 가시가 있고, 녹색은 안전하다. 그리고 너는 지금 컨디션이 정반대다. 위로 올라가서 녹색 스위치를 밟은 후 오른쪽 상단 구석에서 떠나라. 이 방에는 세 개의 가시와 빠른 톱니바퀴가 있다. 이후 오른쪽 위 모퉁이에 있는 방 저장실에서 보스를 쳤는데, 이번에 그 큰 새는 이전에 사용했던 거의 모든 기술을 다 썼고, 이긴 후 그 녀석은 결국 죽었다. 주인공은 14 번째 두루마리와 벽을 밟는 능력을 얻었고, 스피넬 배지의 아래쪽 조각을 받고 떠났다. (Farah 와 분리하기 전 지도의 일부를 제외하고는 갈 수 없고, 이전에 얻을 수 없었던 배지와 적을 수집할 수 있는 것도 있지만, 먼저 줄거리를 진행할 것을 제안한다. 앞으로 센터가 나타나 플레이어가 이전 장면으로 돌아갈 수 있게 된다) < /p>

방 안에 또 새로운 기관, 쇠가시가 달린 말뚝이 등장했지만 피하기는 어렵지 않다. 방 안의 적을 소멸한 뒤 오른쪽 출구를 떠나 방 안의 쇠망치병을 쓰러뜨린 뒤 왼쪽으로 줄마노 배지 (Medal of Onyx) 를 찾았다 왼쪽 출입구의 도끼 던지는 손을 죽이고, 옆방에 들어가 법사 (나무괴를 소환한다) 를 죽인 후 짙은 남색 가스에 서서, 마술이 끝나기 전에 왼쪽 빨간색 플랫폼에서 쭉 걸어왔지만, 마지막 플랫폼은 녹색이라는 점에 유의하고, 마술이 사라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뛰어야 한다. 진자를 두드린 뒤 왼쪽 문을 열고, 왼쪽 방의 왼쪽 위 모서리에 자마노 배지의 가운데 조각이 있고, 그 후 오른쪽 위 문에서 떠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문에 들어서자마자 윗층에 있는 것은 불을 토하지 않는 것이다. 오른쪽 두상을 흡수하는 마법만으로 그를 때리고, 다 끝내고 떠나고, 집에 저금통을 쓰고 계속 앞으로 나아가며, 방 안의 도끼잡이와 쇠망치병을 제거한 뒤 오른쪽 아래 출구를 열고 (그 NGC 문의 왼쪽 아래 부분에' Sands of Time' 이 있음), 다음 방 왼쪽 위 모서리에 마노의 아래쪽 조각을 다 들고 오른쪽에서 떠난다 능력이 사라지기 전에 오른쪽 문에서 먼저 오른쪽 위 방문의 바로 왼쪽에 은색 배지 (Medal of Tagua) 의 윗부분을 받은 다음 방 안에서 흡수할 수 있는 적을 제거한 후 오른쪽 위를 떠나 (오른쪽 아래는 나무문이지만 CENTER 로 이어지지는 않음), 옆집에서 모든 적을 소멸한 후 오른쪽으로, 방 왼쪽 아래 모서리에' Life Potion' 가 있다 오른쪽 나무문 위에 은색 배지의 아래쪽을 받고 왼쪽 위 출구에서 떠나고 왼쪽 방의 왼쪽 위 구석에 있는 문은 힘을 모아 공격해야 하고, 그 문에 도달하려면 먼저 아래 다리의 파편을 회복해야 한다. 오른쪽 위를 떠난 후 먼저 칼병 같은 놈을 보게 된다. 쓰러진 후 그는 부활하고 맨손으로 너를 공격하여 모든 적을 소멸시킨 뒤 방문을 열어 < /p>

-. 비수를 나에게 주면 나는 너에게 영원한 생명을 줄 것이다. < /p>

- 영생이요 ...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죽었을 때 나는 저주를 받았나요? 차라리 죽을 거 야.

보스는 분신할 수 있지만 진짜 마법사가 불덩이를 보내는 색깔은 다른 사람들과 다르다. 보스를 직접 공격하거나 마법을 튕길 수 있다 나는 적의 피로 사막을 염색할 수는 있지만, 죽은 생명을 만회할 수는 없다. < /p>

- 당신은 누구입니까? 어디서 왔어요? < /p>

- 사람들은 항상 시간을 강처럼 생각하고 정해진 방향으로 빠르게 흐릅니다. 그들은 틀렸다. 앉아서 내가 전에 들어 본 적이 없는 이야기를 들려줄게. < /p>

- 당신의 이야기는 매우 흥미 롭습니다 ... 하지만 믿을 수 없습니다. < /p>

- 날 믿어야 해! 내가 시공간을 건너는 것은 너희들의 비키가 반역자라는 것을 일깨워 주기 위해서이다. 그는 모든 것을 돌보지 않고 그때가 되면 모래시계를 얻는다. 그는 너를 배신할 작정이고, 또 우리 모두를 파괴하려고 한다. < /p>

- 얼마나 납득하기 어려운 거짓말인가. 반대로, 나는 더 간단한 이야기를 가지고 있다. 페르시아 병사 한 명이 전쟁 전야에 마헤라아의 딸의 침실로 잠입하여 나에게 살해되었다. < /p>

힘차게 당신 앞에 있는 나무문을 부수고 센터에 들어갑니다. 오른쪽 위 출구는 최종 보스로 이어지고, 다른 출구는 각 장면으로 이어지며, 이제 당신이 떨어뜨린 배지와 적을 수집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모두 다 끝내고 보스와 싸우겠습니다. 이번 보스는 마법으로 몸을 보호하고 보호층을 여는 방법은 그가 보낸 같은 색깔의 마법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보스를 이용해 정한 시간공격 (마법으로 그를 때리면 상해가치가 더 높다), 이후 보스는 중간으로 날아가 좌우에서 부하들을 불러내고, 그의 부하들을 죽인 뒤 다시 오른쪽으로 돌아와 최종 승리 < /p>

- 이것은 사실이다. 그는 반역자이다. < /p>

- 이것은 너의 아버지로부터 훔쳤을 때의 비수이다. 잘 보존하세요. < /p>

- 감사합니다. 하지만 말해봐 ... 너는 왜 이렇게 터무니없는 이야기를 지어냈니? 페르시아의 군대가 우리 아버지의 궁전을 공격할 것이라고 정말 믿을 것 같습니까? < /p>

- 아니, 하지만 이건 정말 좋은 이야기지, 안 그래? < /p>

- 등등! 너는 아직 나에게 너의 이름이 무엇인지 알려주지 않았다! < /p>

생명 복구 < /p>

마법 값 복구 < /p>

특수 상태에서 빨간색 플랫폼 보안 < /p>

스텔스 < /p>

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