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 p>QQ2D 당구 9 구의 시구는 어떻게 9 번 골을 넣나요?

< p>QQ2D 당구 9 구의 시구는 어떻게 9 번 골을 넣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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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인터넷 2D 당구 컬렉션 < /p>

2, QQ2D 가 왜 반플러그인 < /p>

3, 2D 당구 게임 디자인 방법 < /p>

콜라바: 콜라바는 아마도 가장 오래된 인터넷 당구일 것입니다. 공은 17 픽셀, 800*600 의 해상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카운터에는 마찰력의 영향이 없기 때문에 중봉의 분리각은 항상 90 도이며, 포럼 고수들이 애써 말하는 접선의 원리를 모르는 사람은 가서 칠 수 있다. 각진 공, 흰 공, 고저봉, 목표구를 맞은 후의 선은 직선이고, 계산된 선로로, 현실의 호선과 일치하지 않는다. 콜라바는 큐대 각도의 활용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큐대 각도를 늘리면, 백구는 놀라운 선로를 많이 칠 수 있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클럽명언) 콜라바 아래 많은 당구 게임의 백구 회전과 함께 첫 번째 충돌 결과만 계산했고, 두 번째 및 이후 충돌은 무회전 충돌이었다. 예를 들면

① ② ② ② ③

2 번은 백구다 < /p>

보배 게임, 음악 투어, 기악: 이 세 가지 SNK 게임은 콜라바와 같은 디자인 팀이 설계한 것으로 추정되는데 해상도가 1024*768 전체 화면으로 바뀌었을 뿐 이미지가 더 섬세하고 정교하며 공은 23 픽셀이며 기본적으로 볼점이 바뀌었다 해상도가 크기 때문에 공이 굴러갈 때 흔들림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다. 여기에 아기 게임 당구를 언급해야 한다. 다른 것과 다른 기능이 있다. 바로 그것의 편봉이다. 그것의 편봉은 직선을 걷고 각도를 더하는 것도 마찬가지다. 그리고 목표구를 맞히면 백구가 편향된다. 예를 들면 5 번 공 중 포대 직선구, 오른쪽 편봉, 5 번 낙후, 백구선은 오른쪽으로 갈 것이다. 인위적으로 상상할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공동 당구: 공은 16 픽셀, 1024*768 의 해상도를 가지고 있지만, < /p>

중국 게임센터 당구: 공은 18 픽셀, 테이블은 3/4 화면 너비, 테이블 위에는 마찰력이 없고, 높낮이 막대만 있고, 빗대도 없고, 큐대의 각도를 조절할 수 없고, 공 속도가 비교적 느리면 공이 심하게 흔들린다. < /p>

원항 당구: 공은 25 픽셀, 800*600 의 해상도를 가지고 있지만, 원항 당구의 기본 골점은 가장 불가사의하다. 몇 판을 쳤는데도 아직 찾지 못했고, 더 이상 연구하지 않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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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당구: 이 당구 게임이 가장 재미있습니다. 테이블, 공, 연속 타격 후 관중의 환호성은 또 음악 투어, 보배 게임을 모방하는 것으로 보인다. 개발자들은 인터넷 2D 당구에 대한 연구가 있어 다른 사람을 잘 배울 수 있는 것 같다. QQ 당구를 참조하지만, 개를 차는 것은 QQ 와 어울리지 않는 것 같습니다. 아래 대화 상자에 QQ 를 입력하세요. 제가 개망을 차는 것을 좋아합니다. 하하. < /p>

상도차원 당구: 800*600 해상도구에는 15 픽셀 만화면, 1024*768 해상도구에는 17 픽셀, 거의 4/5 화면, 흥미로운 해상도 설정이 있습니다. 편봉은 직선을 걷고, 책상 위에는 마찰력이 있고, 창고 옆에는 마찰력이 있고, 큐대의 각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호구를 칠 수 있고, 편봉은 보배 게임처럼, 백구 선로는 편향이 있을 것이다. 상도 SNK 가 9 피트에 가장 가까운 당구대, 물리적 특징, 매개변수도 실제 당구에 가깝지만 공이 너무 작아서 눈이 많이 듭니다. < /p>

PLAY89: 중국어를 선택할 수 있는 외국 당구 사이트입니다 조리대, 창고 가장자리에는 마찰력이 없고, 큐대 타격 각도 조정은 없습니다. 이 게임의 물리적 특성, 매개 변수 설계가 좋지 않습니다. 이것은 도박 할 수있는 당구 게임입니다. 등록 후 2 달러의 도박 자금을 보냅니다. IP 주소는 한 번만 보낼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로 인출 할 수있는 충분한 20 달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도박을 제안하지도 않았습니다. 가족 구성원을 하나씩 등록하고 모두 같은 사람에게 잃은 다음 돈을 인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기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Wenchuan 사람들에게 기부하십시오. 게임은 형편없지만, 여전히 배울 점이 많다. 매 타마다 타시간을 설정할 수 있고, 총 시간초과 시간을 설정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선진방의 사람들은 매 타당 타시간을 20 초로 설정할 수 있고, 총 시간초과 시간은 2 분이며, 이후 상대가 동의한 뒤 게임을 시작하고, 매 타당 타시간이 20 초를 넘으면 시간초과 시간을 공제하기 시작하고, 2 분 공제를 하면 지는 것이다. < /p>

선봉당구: 등록 후 게임홀에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더 이상 연구하지 않고 누가 보충할 수 있는지 관심이 있습니다. < /p>

마지막은 QQ 당구입니다. 물리적 특징이 거의 다 있습니다. < /p>

이상은 제가 찾은 2D 당구 게임입니다. 물론 충분하지 않습니다. 더 좋은 당구 게임이 있으면 스티커를 붙여주세요. 그리고 어떤 게임은 비교적 적게 쳤어요. 아직 언급하지 않은 특징도 있을 수 있어요. 보충해 주세요. 놀고 싶으면 들어가서 다른 각도로 5 번 중포대를 치고, 기본 골점을 찾은 다음 다른 사람과 싸우자고 제안합니다. Q2D 의 표적이 3 시 1 선이 아니라고 불평하는 사람이 있다면, 이 당구 게임을 할 때 컴퓨터를 부수지 마세요. 앞으로 포럼에서 귀신동을 말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Q2D 가 아닙니다. 몇 가지 기교를 파악한 후에, 너도 한 대 청산할 수 있다. 내가 보배 게임을 한 다음날, 한 번은 15 개의 빨간 공을 치웠는데, 싱글이 백 개를 깨뜨렸어요. ᄏ < /p>

< P > 이렇게 많은 2D 당구 게임을 했는데, 도대체 어느 것이 더 재미있는지, 나는 실험을 한 적이 있다. 나는 구실에 가서 몇 가지 수준도 좋은 친구를 찾았는데, 그들은 모두 2D 당구 게임을 접해 본 적이 없다. 그들에게 몇 가지 당구 게임을 해보라고 하고, 그들에게 조준하는 비결을 알려주었고, 결국 그들은 모두 QQ 당구를 선택했다. 왜, QQ 당구의 각 물리적 특징이 실제 당구와 비슷하기 때문에, 어떤 점이 가장 좋은지 물어보고, QQ 의 책상 식탁보는 마찰력이 있고, 다른 것은 없다. 중원거리 직선구용 중봉은 누구나 알고 있고, 백구는 목표구를 따라 달리며, 각도가 있는 분리각은 90 도가 아니며, 고저봉 백구가 부딪친 후 가는 선로도 직선이 아니라 호선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2D 를 처음 접했을 때, 이것만으로 그들은 QQ 를 선택했다.

나는 그들에게 공이 굴러가는 효과가 어느 것이 좋은지 물었고, 대답은 역시 QQ 였지만, 별로 좋지 않았다. 내가 한 번 눌렀을 때, 그들은 깨달았다: 역시 식탁보의 마찰력의 원인, QQ 는, 흰 공이 부딪친 후 현실의 그 선로가 있고, 모두가 실제 당구를 쳤지만, 지금은 2D 를 쳤지만, 그 선로를 보면 무의식적으로 백구가 식탁보 마찰의 영향을 받아 볼 때 공이 구형이라고 느낄 수 있다. 다른 당구들은 화면이 더 정교하고 섬세하게 만들어졌지만 테이블보는 마찰력이 없어 현실의 그 선을 따라가지 않아 공이 탁자 위에서 미끄러지는 것을 느꼈고, 공은 납작했다. 마치 빙판 위에서 미끄러지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이것은 그들이 방금 2D 당구를 접촉한 느낌이다. 물론 그들은 QQ2D 에 대해서도 1, 공의 비율이 크고, 2, 바이어가 더해지지 않고, 백구가 영원히 직선을 걷고, 3, 바이어, 라이브러리 등 일부 매개변수의 효과가 과장된다는 견해를 제시했다. 나는 공이 아주 좋은 조준을 하고, 편봉이 직선을 걷는 것도 더 좋은 조준을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공이 커서, 테이블이 비교적 붐비고, 편봉이 라이브러리 효과, 고저봉 등 일부 매개변수가 과장되었지만, 여전히 이론과 일치하여, 백구가 더 잘 자리를 잡을 수 있고, 더 잘 번쩍이고 움직일 수 있기 때문에, 이것들은 모두 게임을 간단하고 쉽게 만들 수 있다.,,,,,,,,,,,,,,,,,,, 。 < /p>

< P > 나는 당구를 할 줄 모르고 2D 당구 게임을 접한 사람도 몇 가지 당구 게임을 해보라고 했고, 조준의 비결도 알려주었고, 결국 어떤 사람들은 보배 게임, 음악 게임, 기락적인 당구 게임을 선택하며 왜 그런지 물었다. 이미지가 더 아름답고 예쁘기 때문이다. < /p>

둘째, QQ2D 가 왜 반걸이 절차가 없는지 < /p>

나는 내 견해만 말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TX 가 돈을 편찬하기 위해 만들어졌다고 말하는데,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콜라바 선배님으로부터 거울의 프로듀서가 양군웨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QQ2D 가 태어나기 전에 콜라바의 거울이 이미 범람했습니다. 이제 콜라야, 기악, 그들은 모두 자신의 반걸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데, TX 는 그렇지 않아, 왜? 그럼, 반괘의 목적부터 말하자면, 반괘의 첫 번째 목적은 플레이어를 유지하기 위한 것이고, 다른 2DSNK 게임의 온라인 인원수는 황금 시간대에 나는 보았다. 수천 명, 수백 명, 수십 명, 그리고 한 자리, 매우 불쌍하다. QQ2D 는 현재 20 만명이 온라인 상태다. 나는 2 년 동안 매년 수만 명을 늘렸다. 한편으로는 QQ 의 영향력을 배제하지 않고, QQ2D 는 확실히 아주 좋은 당구 게임이다. 다른 게임은 Q2D 에 위협이 될 수 없다. 늘어나는 게이머와 경쟁자의 위협이 없는 것이 바로 QQ2D 가 거꾸로 매달리지 않는 이유일 수 있다. 노는 것을 좋아하면 넘어지지 않고, 어차피 게이머가 계속 늘고 있는데, 내가 왜 그 인력과 물력을 써서 반걸이 프로그램을 할 필요가 있는가. 더 나은 당구 게임이 나타나거나 QQ2D 의 온라인 수가 줄어든다면, TX 는 반걸이 프로그램을 고려해 볼 수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온라인 레이싱 게임도 많고 경쟁이 치열하다. QQ 스피드 플러그인을 하는 재수 없는 알이 좋은 예이다. 만약 정말 더 좋은 당구 게임이 있다면, 나는 QQ2D 라는 사랑스럽고 미워하는 게임을 떠날 것이다. 반걸이 프로그램을 해도 나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나는 끊임없이 사람을 끌어들여 이 새로운 게임을 할 것이다. 조랑말은 나를 탓하지 마라.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