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색 캐비닛은 꾀죄죄하게 렌더링되며 모델링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베벨 프로필 또는 로프트와 같은 명령으로 만들어진 경우 불규칙적인 회색 덩어리 블러 덩어리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에는
의 두 가지가 있습니다1? 첫 번째 엔진을 발광 맵으로 설정합니다. 매개변수 아래의 보간 샘플링 값이 더 높습니다. 80 으로 설정하면 거의 문제가 없습니다.
2? 캐비닛 재질의 분산에 vr- 먼지 맵을 추가합니다. 반지름 값이 더 많고 보통 30 이상, 감쇠는 너무 크지 않습니다. 보통 0.6 정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