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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L 올라프 단일 라인 해적

광전사-올라프의 장단점:

장점:

4 가지 사전 예방 기술 모두 우수

특정 -CD 장비 지원 하에 E 기술의 실제 피해가 현저하게

연대전이 시작되면 큰 수법, 질주, 왕관, 무뇌절단 맞은편 AP/AD, 수출제한

너무 많은 공격복은 필요 없지만 여전히 톤수의 상처를 낼 수 있다

만금유의 상단영웅은 많은 소프트 돌입이나 무돌영웅

을 억압할 수 있다

월급이 나와도 맞은편

을 터뜨릴 수 있어요

단점:

어떤 돌파 기술도 없고, 연대전은 큰 수법으로 열릴 수 있을 뿐, 질주하거나 왕관을 열어 적에게 접근할 수 밖에 없다

출품은 q 기술과 e 스킬을 줄이기 위해 일정 -CD 소품이 필요한 CD

기술에 의존하는 상해, 핑 a 의 피해는 거의 없다

R 기술 자체 buff 성의 큰 수법으로 팀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음

기술:

광전의 노여움은 수동적이다: 올라프는 1 의 생명값을 잃을 때마다 1 의 공격 속도를 증가시킨다.

해석: 기술 소개는 간단하고 명료하며, 철자에 약간의 역할을 할 수 있고, 너무 뚜렷한 기술은 아니며, 더 이상 말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기술, 기술, 기술, 기술, 기술, 기술, 기술)

역류투척 Q: 올라프는 대상 지역에 토마호크 한 자루를 던져 토마호크 착용에 80/125/170/215/260(+1.0* 장비 공격력) 물리적 피해를 입히고 24/28/32/36/40 을 감속시켰다 올라프가 도끼를 줍는다면, 그 기술의 냉각은 4.5 초 줄어들 것이다.

분석: 올라프 핍박은 기본적으로 이 기술의 절반을 가지고 있다. 왜냐하면 냉각을 줄이는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CD 가 40 에 도달하면, 이 기술은 실제로 0-1 초밖에 안 되는 냉각 시간을 할 수 있으며, 게임의 다른 어떤 AOE 기술보다 훨씬 적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큰 트릭과 부적이 제공하는 갑옷 침투와 함께 이 기술은 게임 전체에서 톤수의 상해를 출력할 수 있고, 신속하게 청병선을 할 수 있으며, 신복 AP 를 내놓으면 아무도 너를 따라잡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기술 중 하나인

을 넣는 것도 간단합니다.

참고: Q 스킬은 W 스킬의 마술흡혈을 트리거할 수 있으며, 청병할 때 먼저 W 스킬을 켜고 공격력과 마술흡혈을 증가시킨 다음 Q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피를 빨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생명값에도 답장할 수 있다.

잔인한 타격 W: 6 초 동안 올라프의 공격력은 7/14/21/28/35(+[1 최대 생명값]) 를 올리고 9/12/15/18/21 생명절도와 마법흡혈을 얻을 것이다.

해결: 이 기술이 잘렸기 때문에 지금은 레벨 1 에서만 생명상한선 1 의 상해를 첨부할 수 있으며, 기술 등급이 높아지면 증가하지 않습니다. 앞서 살펴본 바와 같이 올라프가 탱크에서 나와도 일정량의 혈량 지원 하에 W 기술은 저속했던 공격력을 증가시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탱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이 기술은 내가 2 급이나 4 급에서 1 급을 시키면 돼, 혈액과 보검을 쉽게 할 수 있어.

무모하게 E: 올라프가 그의 도끼를 마구 휘두르며 그의 목표에 100/160/220/280/340 의 진실한 피해를 입혔다.

해석: 이 기술의 부상 수치는 그리 높지 않은 것 같지만, 이 기술의 상처는 갑옷과 마법의 저항을 쌓는 영웅에게 매우 잔인하다. 왜냐하면 그것이 진정한 해를 입히기 때문이다. 역류 투척과 일반 공격과 함께 사용할 때, 그것은 상당한 상해의 원천이자 훌륭한 종결 기술이다. 이 기술은 무모한 스윙보다 먼저 업그레이드해야 한다. 업그레이드가 상해 수치를 높일 뿐만 아니라 냉각 시간도 줄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이 기술을 한 단계씩 올릴 때마다 이전 수준보다 더 좋게 만든다.

참고: 이 기술은 소모되지 않은 기술이 아니라 40/64/88/112/136 포인트 생명값을 소비하는 것입니다. E 기술을 석방할 때 주의해야 합니다. 이 기술은 간단해 보이지만, 실제로 어느 정도의 계산혈량과 상해치가 필요합니다.

신들의 황혼 R: 주동적인 효과: 6/6/6 초 기간 동안 올라프는 면역제한 기술을 갖추고 30/45/60 포인트 갑옷과 마법 저항을 높인다. 수동적 효과: 올라프의 갑옷 침투가 10/20/30 포인트 증가했습니다.

해결: 이 기술은 이제 갑옷과 마법의 저항을 추가로 증가시켜 게임 후기에 더욱 유용하다. 그러나, 그것의 진짜 장점은 면역 통제를 시키는 것이다. 올라프 핍박의 다른 반쪽은 바로 여기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이런 효과가 없다면 현기증 기술에 의해 통제되어 언제 목표에 접근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이 기술 덕분에 올라프의 수출과 생존이 보장되었다. 수동적인 효과는 또한 부적문, 재능, 출품 안에 갑옷 침투

를 곁들일 수 있는 갑옷 침투를 제공할 수 있다.

소환사 기술:

90 나는 모두 선택할 것이다: 질주+점화의 조합, 10: 질주+전송

질주: 올라프는 속도를 옮기고 끊임없이 도끼를 던져서 목표를 따라잡아야 하기 때문에 처음엔 여러 번 언급했다. 질주는 또한 탈출/선기 기술이기도 하다. 올라프가 큰 수단을 펼쳤을 때 아무도 그를 막을 수 없었다. 그룹 전시 질주+대수+왕관의 조합, 이런 올라프 구양 광견은 일반적으로 참외채, 맞은편 캐리는 생선으로 전락했다.

점화: 온라인 타격의 필수품, 맞은편에는 뱀파이어, 까마귀, 몬도 등 강력한 회복 기술을 가진 영웅들이 있어 불을 붙이면 치료 효과를 줄이고 살인을 할 수 있다.

전송: 맞은편은 신중함이나 카드가 있는 라인업으로, 나는 보통 전송을 선택한다. 이 기술을 전송하는 것은 LOL 의 전술적 소환사 기술이다.

다른 기술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자신의 취향을 보세요!

부문:

나는 두 가지 다른 타법

에 적응하기 위해 두 세트를 준비했다

첫 번째 세트: 표준 광고 부문, 메인 Q 플레이

레드와 에센스: 고정공격

노랑: 고정 갑옷 *9 (설명하지 않음, 노란색은 AP 끈이 많은 무늬를 제외하고는 기본적으로 갑옷)

블루: 성장마항이나 고정마항 *8 (비행기와 EZ 의 출전률도 괜찮습니다. 낮지는 않습니다. 고정마항

을 추천합니다

참고: 이 부문의 장점은 Q 스킬의 높은 가산 맞춤 부적을 활용하고 공격적인 소품을 보조해 더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지만 탱크 능력은 약간 부족하다는 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탱크, 탱크, 탱크, 탱크, 탱크, 탱크, 탱크, 탱크, 탱크)

여기 저는 블루에 0.28 의 고정공격력을 매치하고 레드와 에센스의 공격력에 맞춰 외출할 때 한계에 도달할 수 있는 16 시 공격력을 매치했습니다. 물론 이렇게 코디하셔서 자신의 취향에 맞게 코디해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두 번째 세트: 회혈과 갑옷의 부적은 주 E 의 타법

입니다

레드: 고정갑옷 침투 *9 (Q 스킬과 E 스킬과 함께, 천부적인 재능을 가진 갑옷 속성도 있어 속속 상해를 입힐 수 있음)

노란색/파란색 위와 동일

에센스: 고정회혈 *3 (E 스킬 자체는 혈액량을 소모하고, 천부적인 3 시 회혈에 맞춰 더 많은 E 스킬을 사용하고 온라인 살인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

참고: 이 부적문은 당신을 주 E 상해로 안정시키고 탱크로 가득 찬 올라프를 다치게 합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단점은 보검이 난이도가 높기 때문에 어느 정도의 보검 기술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재능:

나는 보통 두 세트의 올라프의 천부적인 재능이다. 하나는 주 Q 이고, 다른 하나는 주 E 이며, 각각 여러분께 소개한다.

주 q 재능: 9/21/0

9 시 공격과: 1 시 소환사의 분노를 지적하고, 질주와 점화의 효과를 높이고, 공격력, 공격속도, 10 파갑을 지적하고, 당신의 상처를 증가시킵니다

21 시 방어계: 라인 영웅에 상응하는 갑옷/마법 저항을 보고, 3 시 회혈을 시키는데, 당신이 주 Q 이지만, E 기술의 상처는 여전히 객관적입니다. 아래의 증가 이동 속도와 -CD 를 지적하면 이동 속도와 CD 는 올라프 코어의 속성 중 하나입니다. 마지막 요점은 통제 시간을 줄이고, 큰 수법에 맞춰 즉시 광견 모드를 켜는 것이다.

주 e 재능: 1/21/8

1 시 공격과: 소환사의 분노를 불러 당신의 점화와 질주를 강화하는 효과

21 시 방어계: 위와 마찬가지로 쓸데없는 말은 많지 않습니다.

8 시 일반계: 3 시에 파란색 상한선과 4 이동 속도를 높입니다. 만약 당신이 가지고 있다면 1 시를 클릭해서 송음 시간을 0.5 초 줄이거나, 조금 클릭해서 귀성 시간을 줄이세요

기술 추가:

두 가지 방법: 주 q 부 e 레벨 w, 조금 더 큽니다.

주 Q 의 추가 점: 상해가 높고 AOE 범위가 강하며 감속 효과가 뛰어나 어느 정도의 공격 조립이 있을 경우 상승이 크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주 E 의 추가점: 실제 상해로 순수 탱크가 장착된 올라프가 여전히 맞은편을 얕보지 못하게 하고, 일정 -CD 소품 지원

이 필요하다.

7

출품:

외출복: 신발 +3 피, 별말씀을요. LOL 을 이렇게 오랫동안 놀면 모두 외출복이 무엇인지 알 수 있을 거예요.

신발:

여기 일반 청년: 닌자 신발/수은화, 선 영웅과 맞은편에 대한 통제량, 수은화 추천, 큰 트릭, 천부적인 감소 제어 기술, 미리 광견 모드로 들어간다.

문예청년: -CD 신발, 대회와 많은 고수들이 -CD 슈즈인데, 사실 저는 개인적으로 -CD 슈즈를 사용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2X 청년: 공격용 신발, 두 번 이상 만났습니다. 올라프는 기본적으로 평평한 A 상해가 없었고, 90 은 모두 기술상해였습니다. 다시 한 번 강조했습니다. -CD 소품은 올라프의 출품 핵심이었습니다.

핵심 장비: 왕관, 랭턴의 징조, 술마칼, 얼음망치/광신자, 유몽의 영, 부활갑, 군단방패

크라운: 저는 보통 쌍임금복, 거북껍질, 현자의 돌, 후속 합성된 랭턴과 모두 올라프의 필수품, 회혈 /-CD/ 갑옷/혈량입니다. 왕관은 말하지 않았다. 속성이 금방 나왔는데, 질주 없이 급급하면 왕관을 열어 뒷줄로 자를 수 있다.

랭턴: 혈액량/회혈/갑옷 /-CD, 주동과 수동적 모두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술마칼: 맞은편에 쌍AP 나 폭발적인 AP 가 있는데, 술마칼은 일정 기간 동안 당신의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대빙망치/광신자: 대빙망치의 혈액량과 끈적거리는 효과로 올라프는 더 이상 연을 날리지 않고 맞은편 캐리에게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다. 광신자의 장점은 피의 양과 회복 효과다. 하지만 나는 보통 나오지 않는다. 예전만큼 대단하지 않은 것 같다.

그윽한 꿈의 영: 주 Q 의 타법입니다. 왕관이 없을 때 그윽한 꿈을 꾸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CD/ 공격력/갑옷, 주 Q 는 절대 속된 상처를 낼 수 있습니다.

부활갑: 후기 춘형아, 일어서야 진짜 남자야.

군단방패: 만약 야생을 칠 수 없다면, 마법저항/갑옷/혈액량/팀 버프, 합성부드러움, 저렴한 가격, 전 LOL 의 가장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소품입니다.

키크의 사도: -CD/ 흡혈/공격속도, 올라프한테는 그런대로 괜찮은 편이에요. 만약 우리 쪽에 AD 출력이 더 많다면, 나는 선택할 것이다. 그러나 나는 보통 나오지 않는다. 나는 이것이 보조장비라고 생각한다. 나는 오히려 다른 것을 바꿀 것이다. 결국 장비 격자가 제한되어 있기 때문이다.

서리의 마음: 갑옷/블루 상한선 /-CD, 이것도 내 주 Q 타법의 올라프의 출복으로, 그윽한 꿈과 재능 -CD 가 쉽게 -CD40 에 도달하는 효과다.

다른 장비들은 당신 자신의 취미에 달려 있지만, 나는 모두 이 몇 가지를 내놓았고, 효과가 좋다!

선행 게임: 초반 올라프는 그리 강하지 않았습니다. 주 E 의 CD 가 너무 길어서 7J 이후에는 약간의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 주 Q 의 말은 여전히 소모 위주이지만, 그가 2 급을 더 받았을 때 어느 정도 폭발이 있었고, Q/E/ 점매에 맞춰 톤수의 피해를 입힐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중기 게임: 팀원들이 탑을 끌어안고 용을 잡는 것을 많이 도와주고, 중기 올라프는 주 Q/E 를 막론하고 어느 정도의 상해를 우선시하여 왕관/유몽을 만들고, 네가 질주하지 않을 때 여전히 얼굴을 붙일 수 있다. 올라프의 큰 수법은 대부분의 통제 영웅의 상처를 상쇄할 수 있는데, 이 기간 동안 대부분의 영웅들은 올라프를 죽이기가 어려웠다. 왜냐하면 그를 충분히 통제하거나 다치게 할 수 없었기 때문이다. 올라프의 갑옷 관통은 그의 상처를 보장했다. 그동안 영웅들은 보통 아직 갑옷 장비를 만들지 않았기 때문에 35 ~ 45 시 갑옷 침투 효과를 견뎌야 했기 때문이다.

후기 게임: 보통 올라프와 탱크가 함께 전쟁터에 들어가 적들을 무자비하게 짓밟는다. 탱크도 E 기술의 고액의 피해를 입는다. 올라프의 가장 두려운 상황은 자신이 팀원에게 올라가 종용하거나 후퇴했다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큰 수단을 낭비하게 되고, 다음 전투에서 올라프는 자석처럼 제어 기술을 끌어들일 것이다. 어쨌든 올라프의 팀원들이 컨트롤 기술을 이용해 올라프가 항상 날거나 격퇴하지 않도록 하기를 바란다. 올라프의 큰 수법이 끝나면 소머리와 같은 영웅에 의해 끊임없이 통제되기 때문에 올라프는 아주 적은 피해를 출력할 수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