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 전투법사
포인트 유형: 전투법사 브러시 포인트 포인트 포인트 포인트 포인트 포인트
* * * SP 점 사용: 3371
자세한 내용 추가: 천격 +5 용치 +5 마법 방패가 대역초인 +1 낙화손바닥 16 강제-천격강제-용치 강제-낙화장현선: 속성 없음 +10 창 실력+만원무용봉 +1 현문: 광속성 +10 조각패 +10 유성플래시
현재 자신의 등급에 추가: * * * 사용 SP 포인트: 3230 추가 상세 정보: 천격 +5 롱치아 +5 책 +5 초인 +1 후점프 +1 강제 후점프 +1 손바닥 낙화 +16 (최종 충전) 무속성 눈부심 +10 광속성+
몇 가지 이유: 천격과 용치가 왜 +5 인지, 더 이상 말하지 않고 강제하기 위해서다. 초인 +1 은 도망가기 위해 (법사류가 반드시 더해야 할 기술 (후기에 SP 가 충분하면 가득 찰 수 있다. PK 가 아무리 더해도 도망가도 효과적이다) 점프를 하고, 강제를 하면, 이것은 설명할 필요가 없다. 창은 +10 에 정통하고, 10 의 물리적 폭발률, 20 의 무기물공격을 증가시키며, 창류는 반드시 배워야 한다. 낙화손바닥+가득, 상해수출은 그다지 뚜렷하지는 않지만, 연거푸 모집할 때 효과가 있다. 무속성 현문과 광 속성 현도 +10, 사전 스킬을 위해. (많은 놀이법이 있는 친구들은 모두 이것들을 가지고 있고, 그리고 빙암불 3 속성의 광구를 모두 시켰는데, 속성을 추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사실,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법사류 자체의 마법 방어가 높아 후기 항성의 부족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창류법 자체는 근신전의 유형이 아닙니다. 그 자체의 창 공격 속도는 몽둥이가 빨리 흐르지 않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공격력은 비교적 높고 놀라운 물리적 폭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중단거리 유영을 통해 적의 마법 공격을 피하고, 동그란 막대기 춤을 이용하면 속성 마법에 의한 피해를 효과적으로 피할 수 있고, 게다가 나머지 속성 공을 모두 지적하면 SP 포인트가 충분하지 않을 것이다. 공은 역법에 각성 기능, 변신에 호응하고, 이어서 공의 속성이 증가한다. 정말 낭비되고, 동그란 춤의 용도는 적의 패체 상태를 깨뜨리는 것이기 때문에 ... 목적을 달성하기만 하면, 동그란 춤은 또 매우 효과적인 생명 유지 기술이다. 석방되는 순간 플레이어는 무적 상태에 놓이게 될 것이기 때문에, 우리가 이상한 상황에 처해 있든 다른 위기의 순간에 있든, 동그란 춤은 여전히 효과적이지만, 건의만 할 뿐이다. 유성 플래시+전체, 이것은 설명 할 필요가 없습니다, 힘 법은 매우 효과적인 트릭, 공격에서 헤게모니 상태, 마지막 타격은 충격 부상, 다른 방향에서 플레이어에 가까운 적을 칠 수 있습니다, 포위 공격의 확률을 줄일 수 있습니다. 강습 유성+만점, 이것은 역법이 각성 기능 외에 출력을 해치는 가장 두드러진 기술이다. 흑월벌, 50 급 석양에 맞춰 운창을 입고 기술등급에 3 등급을 더 더했다. (본인은 현재 54 급, 강습 기술 +11 급, 상해출력은 534~1068 의 무기물공격이다. 초고의 상해 출력과 창류력법의 높은 물리적 폭발률을 더하면, 1 초 이상 축적할 때 1W 가 넘는 물리적 상해가 발생할 수 있다) 황황칼+만, 45 급 대기술, 가득 채워도 이의가 없을 것이다. 설명하지 않을 것이다. 각성 기술+전체, 이것은 누구나 이렇게 추가할 수 있을 것 같은데, 한 가지 할 말이 있다. 앞의 무속성, 광속성 현문에 관한 유용인데, 왜 가도가 소용없다고 말하는 거야? 왜냐하면 ... 현문이 나타난 목적은 1. 다만 부공 후 다른 연수를 추가하기 위해 현문의 부공력이 매우 크다는 것을 인정할 수밖에 없다.
2. 변신을 위해, 모두 알고 있듯이, 베야나 변신에는 4 개의 현문이 필요하다. 3. 현무늬 자체의 상처는 그리 높지 않지만, 추가 연타수를 세는 것은 매우 유용하다. 우리는 단지 현문으로만 적을 다치게 할 수는 없지, 그렇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26 제 번호로 말하자면, +6 의 석양창, 변신 전 물리공격은 1556, 변신 후 연타수가 100 회에 이르면 물리공격은 2100 정도에 달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연격이 중단되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까? 그것은 현문에 의지해야 한다. 우리가 허점이나 정체가 있을 때, 현문으로 발사해 공격을 추가한다. 모두 알고 있다. 연타수가 사라질 때는 시간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현문추가 공격 후, 우리는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모집을 연결시킬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변신한 후의 창천격과 천지 파패, 우리는 연격을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기계가 카드가 아니라면, 당신의 연타수가 중단되지 않고, 조작이 충분히 원활하고, 50 급 전술로 쥐 왕 BOOS 를 솔질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변신이 끝나기 전에 절대적으로 초살할 수 있다.
가산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