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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아이를 키우면 피곤하고 날씬해 질 수 있어, 무슨 농담이야? 게다가, 류카이웨이 부모도 한가하지 않고, 줄곧 그를 도와 아이를 데리고 왔기 때문에, 아이를 데리고 피곤하고 야위어 존재하지 않는다. 첫째: 업무상 필요하고 날씬하면 캐릭터를 더 잘 연출할 수 있다. < /p>
류카이웨이 타는 정도가 전처 양미 못지않지만, 어쨌든 연예계에서 1 위를 차지한 중청대 남자 배우이기 때문에 양미 이혼, 초청 통지 등을 해도 부족할 수 없다. 류카이웨이 (WHO) 는 현재 올해의 대극을 촬영하고 있는데, 이 연극의 구체적인 이름이 무엇인지에 대해서는 아직 밝히기가 쉽지 않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유일하게 알 수 있는 것은 류카이웨이 이 연극에서 날씬하고 세련된 사회 엘리트를 연기한다는 점이다. 그래서 캐릭터의 필요에 따라 살을 빼야 했다. 결국 이전 이미지와 이 캐릭터의 출입은 너무 컸다. 장이' 1 초' 라는 영화를 찍을 때 하루에 오이 하나만 먹는 것이 이치에 맞는다. 둘째: 장시간 밖에서 촬영하는 것과 관련이 있을 수도 있고, 찹쌀을 볼 수 없을 수도 있고, 그리움이 너무 깊을 수도 있다. < /p>
찹쌀에 대한 양육권은 결국 류카이웨이 또는 양미, 지금까지 두 사람 * * * 이 함께 키웠다는 결론이 나지 않았다. 양육권이 류카이웨이 손에 잡혔다는 말도 있다. 실제 상황이 어떠하든 간에, 우리 모두가 보고 있는 한 가지는 찹쌀이 현재 홍콩에 정착한 류카이웨이 부모님이 돌보고 있다는 것이다. < /p>
그래서 이론적으로 류카이웨이 동반 찹쌀이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작은 찹쌀을 돌보는 것도 더 편리할 수 있지만, 류카이웨이 여기서는 가까운 물망대에서 먼저 달을 얻는 편리함을 누리지 못한 것이 분명하다. 오히려 양미 처럼 일년 내내 밖에서 뛰어다니며 연극을 하며 찹쌀을 보러 돌아갈 시간이 거의 없다. 아버지로서 오랫동안 딸을 만나지 못한 것은 분명 매우 그리웠을 것이다. 이 그리움이 너무 깊으면 자연히 살이 빠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p>
마지막으로: 불쌍한 세상 부모의 마음, 부모가 어디를 가든지, 무슨 일을 하든, 가장 그리워하는 것은 아이들이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