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석: 두 가지가 아닙니다. 두 극단이 아닙니다. 법문: 키안 라인 입구 문 직경. 원래 불가어 () 로, 직접 입도, 말로 전할 수 없는 법문 () 을 뜻한다. 뒷비유가 가장 좋거나 독특한 방법.
전고: 문수는 대승공의의 창시자이고, 그의 대승공의의 특징은 텅 비어 있지 않고 집행하지 않는' 법문' 이다. ♫ 두 가지가 없다' 는 것은' 두 가지가 없다' 와 두 쪽이 있다는 의미와 같다. 문수의 이런 사상은' 비모경',' 사익범천이 묻는 경전',' 비모경 입법문품',' 비모경 입법문품' 마지막으로, Wenshu 는 Wenshu 에게 물었다, Wenshu 는 대답했다:' 내가 의미하는 것처럼, 모든 법에, 말없이,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지식도 없고, 문답에서 벗어나는 것은, 법문에 들어가는 것이다.' 문수는 대답을 마치고 비모에게 부처가 불법문에 들어가는 것이 무엇인지 반문했다. 이때 비모는 묵묵히 말문이 막혔다. 문수는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기야 기자이, 심지어 문자어도 없는 것은 정말 법문에 들어가는 것이다!' ♫ 인용문은 모두' 비모문의 경전' 권에서 볼 수 있다. 사익범천이 묻던 경 보살무이품' 문수는 무이란 모든 법성이 2 상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했고, 이어 그는 2 와 2 라는 두 가지 개념을 엄격하게 정의했는데, 무엇이 2 라고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범부가 나를 탐하여 두 귀를 갈라놓았다. 무슨 뜻 이죠, 두? 여러 가지가 각각 2 이지만 실제로는 2 상이 없다. 여기서 문수는 두 번째는 이별의 핵심이고 나를 가리킨다는 것을 분명히 지적했다. 나 없이는 차이가 없고, 두 가지 경지는 현재가 드러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이때부터 문수는 범천의 중요한 질문에 답했다. 수도란 무엇입니까? 답은 각각 법이 불법이며, 2 상에서 벗어나 수도라고 불린다. 무슨 소리 야? 모든 법은 얻을 수 없고, 도라고 불린다. 도는 사람을 생사에서 열반까지 빼놓을 수 없고, 떠나지 않고, 성도라고 부를 수 없다. 해방이란 무엇입니까? 대답은 나쁘지 않다. 도수가 뭐예요? 생사를 대답할 수 없고, 열반도 살 수 없다. 누출이란 무엇입니까? 답: 만약 최선을 다하면, 이름도 새고, 모든 빈틈을 알고, 이름은 새고 만다. 열반이란 무엇입니까? 열반은 어디에도 없고, 갈 곳도 없고, 얻을 수도 없다. 사실 문수의 두 가지 법문은 양쪽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이 있어도 없고, 즉 없어도 있고, 중도관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선현이 세법을 묻자 문수는' 나는 세상을 찾아 얻을 수 없다. 자식은 누가 나오길 바라는가?' 라고 대답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탐욕 미친, 즉 평등법계, 나는 중앙아프리카가 이미 떠났고, 떠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평등법계, 평등법계, 평등법계, 평등법계) 밖으로 나올 수 없다면, 타락하고 두 번 본다. 문수의 이측 중도사상은 나중에 용나무와 중국 불교의 각 종이 따르는 중요한 원칙이다.
발음: [b 욕망 r f \ m é n]
에서: "비모문경 입법문품": "내 뜻대로라면, 모든 법에는 말도 없고, 지식도 없고, 문답도 없고, 법문에 들어가기 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