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여행정보 - 고전 중국어 여행 초대

고전 중국어 여행 초대

1.' 사람을 데리고 여행을 가다' 문크레이프 고문으로

오늘 나는 강유강을 밟고 천지의 수려함을 구경하고 산천의 장대한 모습을 보고 싶어 한다.

고전 인용

1. 여행투어. 남조 양심약' 비야 행행': "관광은 설춘이고, 설춘은 유람객이다." 당왕보' 지저한송부':' 8 월 임자가 촉을 여행하며 모계의 계곡을 찾는다.' 송무명씨' 이문총록' 볼륨 1: "임천 화공 황생, 관광은 광창, 랭바채, 졸장랑암관." 명오승은' 서': "동원공 초진 칠위, 언케이먼령, 일고연. 경화 관광 화이해랑사가 있을 거야, 반가워할 거야." 인민문학' 은 1981 년 제 3 기: "관광사업이 불거진 후 반산사에 찻집을 개설하는 사람이 있었다."

2. 장기 체류 타향이라고 합니다. 당자도' 상곡여야' 시: "세난은 여행을 싫어하고, 용종은 더욱 가난에 대한 것이다. 고향 천리 수천 줄의 눈물, 이웃 공이가 밤새 근심을 하고 있다. " 당상안' 강상추사' 시: "강에 온 지 오래되면 누가 여행심을 읽는가. 고국에는 추신이 없고, 이웃집에는 밤모루가 있다. " 명문징명' 베갯잇에 비를 듣고 의흥항도경' 시: "여행객이 잠을 못 자고 처량하게 작은 건물 앞에 가야 한다." 청륙은' 냉려잡식 공유서 사마': "20 재강로, 음동가치 가을 ... 여행은 무슨 일이냐, 갈매기에게 떠다닌다." [1]

기본 개념

여행의 기본 특성을 결정하고 다른 유사, 때로는 관련이 있지만 다른 활동과 구분할 수 있는 이론적 프레임워크를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국제적으로 보편적으로 받아들여지는 에스터 정의, 1942 년 스위스 학자 한워커와 클라프프.

관광은 정착자가 아닌 여행과 임시 체류로 인한 현상과 관계의 합이다. 이 사람들은 따라서 영주하지 않을 것이며, 주로 돈을 버는 활동에 종사하지 않을 것이다.

어근

여행 (Tour) 은 라틴어' tornare' 와 그리스어' tornos' 에서 유래한 것으로' 선반 또는 원' 을 의미한다. 중심점 또는 축을 중심으로 하는 동작입니다. " 이 의미는 현대 영어에서 "순서" 로 진화했다. 접미사-—i *** * 는 "작업 또는 프로세스" 로 정의됩니다. 그리고 특정 행동이나 특성 "과 접미사-—ist 는" 특정 활동에 종사하는 사람 "을 의미합니다. 어근 tour 는 접미사-—i *** * 와-—ist 와 연결되어 원형 궤적에 따라 움직이는 것을 가리키므로 여행은 일종의 왕복 여정, 즉 떠나고 다시 출발점으로 돌아가는 활동을 가리킨다. 이 여정을 완성한 사람은 여행자 (Tourist) 라고도 불린다. 2. 식사초청문어문의 문자메시지는 어떤

1,

2, 제군의 오랜 손발에 대한 감념으로, 어느 해 어느 달 어느 날 호텔에서 약간의 얇은 술을 준비하며 작은 모임에 왕림해 주시기를 간청합니다.

3, 죄송하다는 메시지를 보냈는데, 사실 제 소원이 아닙니다. 은혜를 갚는다는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내가 말을 잘못 한 것이다. 보수를 알리는 메시지를 보내면 너도 나에게 돈을 주지 않을 거야, 꾸물거리지 말고, 축원을 전하는 메시지를 보내야지, 네가 밥을 사줄 수 있도록, 시간이 있을 때 한턱 내야지!

4, 이 물가가 급등하던 시절, 나는 갑자기 한 사람이 밥을 먹는 것이 너무 사치스럽다는 것을 깨달았다. 식탁을 차지하려고 많은 형들을 낭비했다. 당신은 나와 함께 절약해 주시겠습니까? 저녁에 같이 식사합시다.

5, 요즘 잘 먹었는지, 음식이 합리적이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하루 세 끼 식사가 필수적이며 영양 균형이 가장 중요합니다. 폭음 폭식은 바람직하지 않고, 다이어트 다이어트는 더더욱 하지 않는다. 친구가 모여서 입을 열고 웃고, 함께 밥을 먹으면 기분이 좋다.

6, 당신이 교제 능력을 갖길 바랍니다. 친구가 많으면 외롭지 않습니다. 지시능력을 가지고 관리급이 되기를 바랍니다. 나의 축원이 실현되면 그때 식사하세요.

7, 출근할 때 먹는 것은 항상 패스트푸드, 근무식, 비지니스 패키지, 가까스로 주말을 보냈으니, 항상 일했던 배를 잘 위로하고 저녁에 같이 식사하자.

8, 바람이 살랑살랑 불고, 문자메시지가 나풀나풀 날고, 오늘 밤 모임이 있는데, 네가 참석하자고 약속하고, 회피하고, 받아들이지 않고, 지각벌 3 잔, 술을 마시고, 운전하지 말고, 미리 준비하세요.

9, 꽃이 만발하는 사람들이 기쁨을 더하고, 경사가 있습니다. 명나라 좋은 날, 내 동생이 신부 와 결혼 할 것이다; 형제 는 시간, 빨리 와서 축복 을 보낼 수 있는지 모른다; 만약 내일 너를 만나지 못한다면, 내가 어떻게 너를 벌할 수 있는지 보자!

10, 사랑하는 친구, 아까 네가 경사를 만났다고 들었는데, 이번에는 밥을 대접해야 돼, 뭐? 무슨 경사인지 몰라? 사람들은 네가 방금 퇴근했다고? 사실입니까?

11, 친구란 즐겁거나 슬프거나 기쁘거나 슬프거나 함께 식사를 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친구란 이유도 없이 같이 식사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오늘 저녁에 같이 밥 먹자.

< P > < P > 12 > 고등학교 3 년의 시간이 쏜살같이 지나갔는데, 이제 우리는 각자 달려가야 한다. 이 때문에 가족들을 위해 특별히 한 차례 모임을 마련하고, 너를 초대하고 싶다. 우리 모여서 옛 이야기를 나누자.

13, 지난번에 같이 식사한 이후로 지금까지 기억에 남는다. 혼자 밥을 먹으면 삼키기 어렵다. 너의 동반자가 있어서인지 아니면 내가 돈을 내지 않아도 되기 때문인지도 모르겠다. 요컨대 그리워요. 시간 날 때 다시 한 번 모이세요?

< P > < P > 14, 원래 피망채 한 접시와 탕수육 한 접시를 준비했는데, 너의 위가 좋지 않다고 해서 처트니를 먹을 수 없다고 해서 일부러 아내에게 그걸 넣지 말라고 했는데, 지금은 탁자 위에 돼지 고기 한 접시와 건등심 한 접시밖에 없으니, 너는 술을 좀 가지고 와서 우리 둘이 몇 잔 마시자!

15, 살림살이는 밋밋함을 두려워하지 않고, 행복은 평범함을 두려워하지 않고, 환상은 머나먼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소원은 막연함을 두려워하지 않고, 친구는 거리를 두려워하지 않고, 축복은 빈번함을 두려워하지 않고, 밥을 대접하면 번거로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시간이 있으면 함께 밥을 먹습니까? 3. 여행을 묘사한 문어문에는 어떤

1, 류종원' 소석담기' 원문이 있다

대나무를 베어 길을 찾다. 아래에서 작은 담장, 물이 특히 맑다. 전석은 밑바닥, 근안, 돌바닥을 굴리고, 기타, 섬, 샛섬, 바위로 삼았다.

푸른 나무 푸른 덩굴, 몽골 흔들림, 들쭉날쭉한 망토. 담중어는 머리를 백 번 허락할 수 있는데, 모두 공유하면 의지할 데가 없고, 해가 맑고, 그림자 천석 위에 있다.

는 움직이지 않고, 성은 멀리 사라지고, 왕래는 소홀히 한다. 유람자와 즐겁게 지내는 것 같다.

번역문: 한 언덕에서 서쪽으로 120 보, 대숲을 사이에 두고 물 소리를 듣는 것은 사람들이 착용하는 액세서리의 목소리와 비슷하다. 마음이 기뻐서 대나무 하나를 베고 오솔길을 하나 열어 길을 따라 내려가니 수담과 담물이 유난히 청량해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석두 밑바닥, 해안 근처, 석두 일부 부분이 수면으로 드러나 물 속의 고지대, 섬, 바위 등 형복으로 자리잡았다. 청청청청청색, 경락을 가리고, 서로 휘감고, 들쭉날쭉하고, 바람에 흩날리며, 담에 있는 물고기들이 헤엄치고, 백여 마리, 햇빛이 내리쬐고, 물고기의 그림자가 바위에 비춰져 꼼짝도 하지 않고, 갑자기 먼 곳으로 헤엄쳐 다니며, 오가며, 마치 노는 사람들과 서로 즐거워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당순종영정원년, 류종원벌죽도 취도, 여행도, 산구경도, 경물 묘사를 통해 당시의 심정을 표현했다. ) 2, Ouyang xiu \ "취옹정기 \" 발췌: 조프 일출과 린 지 오픈, 구름 반환 및 바위 구멍 시계, 불운 변경 사람, 산 조모 도.

들방발과 그윽한 향, 가목수가 수려하고 음침하며, 풍상이 높고 깨끗하며, 물이 떨어지고 돌이 나오는 사람, 산 4 시에도. 향해 가고, 황혼에 돌아가고, 사계절의 광경은 다르지만, 즐거움도 무궁하다.

번역: 해가 나오자 숲 속의 안개가 흩어지고 구름이 모여들고, 산이나 어둡거나 밝으며, 숲 속의 아침저녁의 아름다운 경치, 들풀이 꽃을 피워 향기로운 향기를 풍기고, 나뭇가지가 무성하여 짙은 그늘을 형성하고, 하늘이 높고 공기가 상쾌하며, 수면 아래로 내려간다 (북송 문학가 구양수가 창작한 산문 한 편, 송인종경력 5 년, 구양수는 여주에 가서 2 년 동안 지사, 취옹정기는 지사의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했다. )

3, 범중연의' 악양루기' 발췌: 관부 팔릉승상, 동정일호.

제목 먼 산, 양쯔강 삼키기, 하오 하오 당나라 수프, 끝없는 끝; 아침저녁으로 흐리고, 기상이 만만하다.

이 역시 악양루의 대관인데, 이전 사람들이 말한 대로 준비한다. 그렇다면 북통무협, 남극 소샹, 객소인 이전, 대부분 여기에 있을 것이다, 물건을 보는 정, 기상천외한 것이 없단 말인가? (마크 트웨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번역: 나는 동팅 레이크에서 baling county 의 아름다운 풍경을 본다.

먼 곳은 산이고, 장강의 물을 우물쭈물하며, 호탕하고 끝이 없고, 하루 동안 날씨가 변하고, 기상이 만만하다. 이것이 바로 악양루의 경치입니다. 선인들의 서술은 이미 매우 상세합니다. 북쪽은 무협, 남쪽으로는 소수와 샹수이며, 오가는 시인들이 이곳에 모여서 경치를 감상하며 심정을 표현하죠? (북송 문학가 범중엄이 초청되어' 악양루기' 를 썼다) 4, 왕희지' 란정집서' 발췌: 날도, 천랑기청, 혜풍화창.

우주를 우러러보고, 범주의 성황을 내려다보니, 시청각의 오락, 신콜라도 충분하다. 번역: 이날 날씨는 맑고, 맑고, 맑고, 바람이 따뜻하고, 즐겁고, 고개를 들고, 하늘은 끝없이 내려다보고, 땅이 넓고, 박류류가 풍부하고, 놀이가 즐거우며, 음악을 마음껏 즐기니, 정말 얼마나 즐거운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동진 때 왕희지와 친구, 오늘 절강 사오싱란정이 쓴 시. ) 5, 왕안석 \ "투어 포선산기 \" 발췌

산 위 5 ~ 6 리, 구멍이 갑자기 있어, 매우 추워, 그 깊이를 묻자, 그 좋은 여행자는 가난할 수 없다. 뒷구멍이라고 한다. 역문: 여기서부터 아래로 동굴이 하나 있는데, 평평하고 넓고, 샘물이 흘러나오고, 이곳을 유람하고, 머리글하는 사람이 많다. 이것이 바로 앞구멍이고, 산 5 ~ 6 리에 구멍이 있고, 그윽한 모습을 탐문하고, 깊이를 알아보는 것이다. 탐험을 좋아하는 사람도 반드시 끝까지 가지 않을 수도 있고, 바로 뒷구멍이다.

(북송 왕안석은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포선산이 쓴 여행기를 놀았다. ) 6, 위안 홍도 \ "전체 우물 여행 \" 발췌: 22 일 약간, 카이 몇 친구 동쪽 직선, 전체 우물.

버드나무 집게, 흙연고 미윤함, 넓고 넓어진 모습, 새장을 벗으면. 번역문: 22 일 날씨가 따뜻해서 몇 명의 친구들과 동직문으로 나와 만정으로 갔다.

버드나무는 키가 크고 제방 옆에 위치하여 땅이 촉촉하고, 예전에는 텅텅 비었고, 마치 백조 같았다. (느린 우물은 명청시 베이징 근교의 한 풍경지로, 저자 원홍도가 쓴 한 편의 여행소품이다. )

7, 키안 겸익' 황산 여행기' 발췌 매일 여러 봉우리를 볼 때마다, 구름이 띠처럼 생겨, 그 무덤에 갈 수 없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합은 구름으로 뒤덮여 있고, 정상은 구름 밖에 있다. 바다의 구름을 깔고, 바다를 바라보고, 갑자기 얀 (Yan) 이 흩어지고, 마치 토끼가 지나가는 것을 놀라게 하는 것 같다.

산이 구름보다 높고, 천우가 활달하고, 구름은 부려워하지 않는다. 번역문: 황산은 높고, 구름은 산에서 솟아나고, 여행은 다시 산으로 돌아간다. 모두 허리춤에서 산봉우리를 바라보고, 산봉우리를 바라보고, 흰 구름이 흩날리며, 정상에 도달할 수 없다. 시간이 지나자 구름이 가득 차서 하늘을 가렸고, 산봉우리가 흰 구름 위에 펼쳐져 구름을 펼쳤고, 마치 천해처럼 보였고, 단번에 흩어졌다.

8, 류종원' 소석성산기' 발췌 그 중 하나는 북쪽과 동쪽이지만, 40 피트, 흙이 부러지고 천이 나뉘며, 적석이 그 은을 가로지르고 있다. 역문: 서산 길목에서 북쪽으로, 황모령 아래로, 두 가지 길이 있는데, 하나는 서쪽을 향하고, 하나는 북쪽으로 동쪽으로 가고, 40 피트도 채 안 되어 길은 한 강에 의해 가로막히고, 쌓인 돌 횡선은 길 끝에 있다.

(류종원이 영주에서 사마를 맡은 후 여행 때 쓴 것이다. ) 9, 수시 \ "기승천사 야유회 \" 발췌

어느 날 밤 달이 없습니까? 어디에 죽백나무가 없습니까? 번역문: 달빛이 정원에 뿌려져서 맑은 물이 가득한 것처럼 투명하다. 물 속의 해조류가 종횡으로 교차했는데, 원래는 대나무와 백나무의 그림자였다.

(수시는 황주 관광의 경치를 묘사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4. 우리 여행 가는 명언문

에 대해' 증광현문' 을 읽어 보세요! 좋아! 마음대로 한 단락을 발췌하여 너에게 줄게: 옛날의 현문, 그대가 간곡하게 가르치고, 운율 증문을 모아, 많이 듣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가) 오늘 이감고를 구경하고, 옛일이 없으면 지금을 이룰 수 없다. 지기는 서로를 알고, 마음은 마음보다 낫다.

술은 지기를 만나면 시를 읊는다. 아는 사람이 천하에 가득하니, 절친한 사람은 몇 사람이 될 수 있다.

상봉은 처음 만난 것 같고, 늙어서 원한이 없다. 근수는 어성을 알고, 근산은 새소리를 안다.

쉽게 오르면 산시냇물이 빠져나가고, 작은 사람의 마음을 쉽게 반복할 수 있다. 금, 금 같은 철, 책 의도, 단어 값 딸 을 읽을 때 철 으로 이송.

모든 사람이 3 분짜리 말을 하자, 완전히 마음을 버릴 수 없다. 일부러 꽃을 심으면 꽃이 피지 않고, 무심코 버드나무를 꽂으면 그늘이 된다.

호랑이 가죽은 뼈를 그리기 어렵고, 사람은 얼굴을 알고 마음을 모른다. 재물은 똥과 같고 인의는 천금이다.

흐르는 물이 모래사장에서 의도하지 않고 흰 구름이 본심에서 나왔다. 당시 높은 곳에 오르지 않았다면, 누가 동류 해양의 깊이를 믿었는가.

길은 멀리서 마력을 알고, 일은 오래도록 인심을 본다. 두 사람은 일반적으로 마음이 없고, 돈이 없으면 금을 살 수 있고, 한 사람은 보통 마음이 있고, 돈이 있으면 바늘을 살 수 없다.

만나기가 쉬워서 오래 살기가 어렵다. 말의 힘이 없는 것은 모두 날씬하기 때문에, 사람이 풍류를 즐기지 않는 것은 가난할 뿐이다.

용서는 치한이 아니며 치한은 용서하지 않는다. 친은 친이 아니고, 비친은 친이다.

아름다움은 아름답지 않고, 향중수, 친불친, 고향 사람. 오리올스 꽃은 여전히 봄빛이 늙어가는 것을 두려워하는데, 어찌 사람들에게 봄을 헛되이 가르칠 수 있겠는가.

상봉은 술을 마시지 않고 돌아오고, 구멍 복숭아꽃도 사람을 비웃는다. 핑크 레이디 휴 그래서 오래된, 로맨틱 방탕 한 아들 모 가난한 가르칩니다.

집에서는 손님을 영빈하지 않고, 외국에서는 작은 주인을 알고 있다. 금은 거짓이 없고, 아위는 진실이 없다.

손님이 주께 와서 아랑곳하지 않는 것은 치인인 것 같다. 빈거번화한 도시에서는 아무도 묻지 않고, 부는 깊은 산속에 먼 친척이 있다.

누가 뒤에서 아무도 말하지 않고, 누가 전에 사람을 말하지 않았다. 돈이 있으면 진실을 말하고, 돈이 없으면 진짜가 아니다.

믿지 않지만 잔치에서 술을 보고, 컵은 먼저 부자에게 권했다. 소란을 피우면 돈이 있고, 조용한 곳에 안식처가 있다.

비바람처럼 미세먼지처럼 가다. 창장 뒤의 파도가 앞의 파도를 밀면, 세계 신인이 옛 사람을 쫓아낸다.

가까운 물망대에서 먼저 달을 얻었고, 양꽃나무에 일찍 봄을 맞았다. 모도군은 일찍 행했고, 더 일찍 행인이 있었다.

직설적인 것을 믿지 말고, 인심을 경계해야 한다. 산에는 곧은 나무가 있고, 세상에는 곧은 사람이 없다.

스스로 가지와 잎이 없는 것을 미워하고, 태양의 편향을 원망하지 마라. 모두들 목숨이라, 조금도 남을 도울 수 없다.

1 년의 계책은 봄이고, 하루의 계책은 인인, 일가의 계책은 화목, 일생의 계책은 근면에 있다. 책임자의 마음은 자신을 비난하고, 자신의 마음은 남을 용서한다. 5. 놀러 나간 고문

취옹정기

왕조: 송대

작가: 구양수

원문 서남 제봉, 숲, 유미, 울창하고 깊은 수려한 사람, 랑야도.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산행 육칠리, 점차 물소리가 졸졸 들려와 두 봉우리 사이로 쏟아져 나오는 사람, 샘물도 양조한다. 피크 회로 회전, 봄 에 임시 파빌리온 날개 가, 술취한 웽 파빌리온 도 있습니다. 정자를 만든 사람은 누구입니까? 산의 스님 지선도. 이름난 사람은 누구입니까? 지사 자기 도 말했다. 지사 와 손님 이 마시는 덜 노아 술에 취해 있지만, 가장 높은 년, 그래서 이후 번호 는 술취한 웽 말했다. 취옹의 뜻은 술이 아니라 산수 사이에도 신경을 쓴다. 산수의 즐거움, 득의 마음, 우화의 술도 있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조프가 일출하고 숲이 피고, 구름이 돌아와 암혈로 돌아가고, 둔한 변화자, 산의 아침저녁도 있다. 들방발과 그윽한 향기, 가목수와 번음, 풍상이 고결하고, 물이 떨어지고 돌이 나오는 사람, 산속의 4 시에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향해 가고, 황혼에 돌아가고, 사계절의 광경은 다르지만, 즐거움도 무궁하다.

음수 노래는 길에서 쉬고, 행인은 나무에서 쉬고, 전자는 부르고, 후자는 반드시 들고, 왕래하는 사람은 끊이지 않고, 여럿은 헤엄쳐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시냇물에 임하면 고기를 잡고, 시냇물은 깊고 물고기는 뚱뚱하다. 양조천은 술, 샘향, 술이다. 산요야유, 잡다한 진자, 현 잔치도. 연회 술에 취한 음악, 비 실크 비 대나무, 사격자, 게임 승리, 공 이 엇갈려 앉아 떠들썩한 사람, 모든 빈환도 있다. Cangyan 흰 머리, 그 사이에 퇴폐적 인 사람, 현 술에 취해.

이미 석양이 산에 있고, 사람의 그림자가 흩어져 있고, 지사 귀향객도 있다. 숲은 어두웠고, 울음소리는 오르락내리락하고, 유람객들은 갔고, 새도 즐거워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조류는 산림의 즐거움을 알고 있지만, 사람의 즐거움은 모른다. 사람은 현에서 유유하고 즐긴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현의 즐거움도 모른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술에 취하면 즐거움을 함께 할 수 있고, 깨어나면 문인, 현 () 도 말할 수 있다. 지사 는 누구 라고? 루 링 Ouyang 수리 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