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여행정보 - 아미타여래, 이 세상의 모든 것은 정말 인과(因果)로 생기는 것입니까?

아미타여래, 이 세상의 모든 것은 정말 인과(因果)로 생기는 것입니까?

그렇습니다!

그러나 인과법칙은 불교의 전유물도 아니고 객관적인 법칙도 아니며, 불교가 창안한 것도 아니고 불교는 물론이고 유교, 도교, 브라만교, 심지어 다른 종교에서도 발견한 것입니다. 심지어 기독교와 천주교도 모두 이 법칙을 발견했습니다. 단지 표현하는 방식과 명사가 다를 뿐입니다.

카르마와 보응은 본질적으로 객관적인 사실이자 법칙입니다. "원인"은 원인이고 "결과"는 결과이며 "보복"은 원인에서 결과로의 진화 과정입니다. 간단히 이해하면 카르마는 다음과 같습니다. 실제 적용에서는 그 단순한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합니다.) 현대 과학 이론에서는 "양적 변화에서 질적 변화로"입니다.

원인과 결과를 형성하려면 벼를 심는 과정과 마찬가지로 시간이 걸립니다.

1. 파종, 이것이 원인입니다. 봄에 기장 한 알을 심고 가을에 만곡을 거둔다'는 말을 들어보자. 그중 '봄에 심는다'는 것이 원인, 즉 생각이 생기기 시작하고, 이 생각이 싹트기 시작하므로 그것은 마치 "기장 한 알"을 심는 것과 같습니다.

2. 운명. 즉, 이 "기장"을 심은 후에는 해충이 먹지 않는 것을 포함하여 햇빛, 수분, 영양분, 토양 등 많은 요소가 발아해야합니다. -이것은 지불해야 할 것입니다. 왜 생각해보면 결과가 나오지 않는가? 조건이 충족되지 않아서 실제로는 결과가 있는데(결과가 없는 것도 결과다) 원하는 결과가 나오지 않는 것이 바로 '불충분한 원인과 결과'이다. 정황". 여기서는 99%의 아이디어가 죽었으나 다른 사람들은 그것에 관심을 두지 않습니다. 실제 원인과 결과는 "원인, 운명, 결과"의 약어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운명"을 무시합니다.

3. 시간: 왜 즉시 일어나지 않는가? 당연하게도 봄에 심으면 가을에 꽃이 피는데, 양조와 숙성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봄과 여름에 꽃이 피지 않겠습니까?

4. 결과 : '가을수확 만곡'은 첫째, 시기를 설명하고, 둘째, '조 한알'에서 '만곡'까지의 비교를 만들어낸다. , 원인과 결과가 형성되는 것은 분명합니다. 이것이 올바른 "원인"이며, 잘못된 "원인"은 어떻습니까? 상식에 어긋나기 때문에 간섭도 많이 받기 때문에 올바른 '열매'를 맺지 못하는 경우가 많고, 잘못된 '열매'라도 영향을 받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