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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scape from the Soul Hotel의 새로운 게임인 "Escape from the Soul Hotel"은 많은 기존 플레이어의 관심을 끌었으며 이 게임의 1장부터 7장까지의 레벨에 대한 전체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소울 호텔:
1장
집의 구조를 익히고 앞으로 우회할 일을 줄이기 위한 장
2층: 자신의 방(3개 장면), 2층 계단, 연꽃 사이, 샘 사이, 화장실.
1층 : 1층 계단, 시냇물 사이, 사당 앞, 내스티바라의 주방, 현관, 1층 복도(외부 통로로 연결).
야외 : 산책로(노천온천으로 이어지는 곳), 팅셴(마당), 주차장
유일하게 주의가 필요한 곳은 저녁식사 후 구역이다. 미닫이문을 옮겨보니 열리지 않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때 방에 있는 찬장에 있는 랜턴을 클릭하고 천장에 올라가서 가게 안의 대화를 엿 들어야 합니다. 영웅의 음식에 약을 넣고 그를 침묵시킬 기회를 가지십시오).
몇 차례의 대화가 끝나면 이번 장이 끝납니다.
제2장
먼저 주방으로 가서 핫토 셰프를 만나고, 화장실로 가서 히로인과 이야기를 나누고, 신사로 가서 여주인과 대화를 촉발하고, 이 신사의 기원에 대한 일반적인 이해를 얻으십시오.
야외 주차장에 갔는데 차가 조심스럽게 파손된 것을 발견하고 다시 입구로 가서 여주인에게 전화를 걸고 싶었다고 말했다. , 하지만 그녀는 또한 쥐가 전화선을 갉아먹었다고 말했습니다. Pass = =b.
이후 방으로 돌아가서 줄거리 대화를 끝내면 이번 장이 끝납니다.
3장
마지막으로 퍼즐 풀기 요소가 있습니다.
먼저 식탁 옆에 있는 상자를 열고 천 조각을 꺼내서 천으로 식탁 위의 음식을 감싸주세요. 시간.
오른쪽 장면으로 이동해 왼쪽 캐비닛을 열고, 음식을 공간 윗부분에 던진다. 이때 집주인 아주머니가 다가와 남자 주인공을 위해 이불을 깔아준다.
오른쪽으로 가서 문을 열지만 열리지 않는 것을 발견하고, 돌아와서 찬장을 열고, 공간의 아래쪽에 놓인 이불을 클릭하고, 이불 안에 이불을 채워넣으세요. , 그리고 그 안에서 자고 있는 척하면서 상대방이 암살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한밤중에 누군가가 이불에 다가와 그를 쓰러뜨린 뒤 알고 보니 여주인공은 살인을 하러 온 것이 아니라 빨리 도망가도록 설득하기 위해 온 것이었다. .
플롯이 끝나면 방을 나와 각 장면을 살펴보고 방에 있는 식탁으로 돌아와 대화를 시작하세요.
대화 후 왼쪽 문으로 가서 클릭해 보지만 열리지 않는 것을 발견한다.
다시 랜턴으로 돌아가면 천장으로 올라가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클릭하면 상점을 도청하는 음모 대화를 촉발하는 동시에 정신적으로 빠져들게 됩니다. 추격을 피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사장님이 하타오 셰프에게 남자 주인공을 쓰러뜨리라고 명령해서 어쩔 수 없이 도망칠 수밖에 없었는데, 처음에는 배우가 화장실에 남아 있던데(어떻게 여기까지 왔나==). 하타오 셰프는 나를 따라오지 않을 것이다. 화장실을 나와 2층 계단에 도달하면 추격이 시작된다.
여기서 추격전의 규칙은 한 장면에 도달할 때마다 플레이어가 어떤 물체를 클릭하여 조사하든지 3~4초의 체류 시간을 갖게 된다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다음 장면으로 전환합니다. 다시 계산되며 이전 방의 남은 시간이 계속되지 않습니다. 원래 방으로 다시 전환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래서 급하다면 두 방을 왔다 갔다 하면서 시간이 계속 최대값으로 돌아가서 다시 계산하도록 놔두시면 됩니다.
그러나 이 탈출 링크에는 방을 여러 번 바꾸는 것에 대한 페널티가 여전히 존재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게다가 프롬프트가 없으면 시스템이 인식한 은신처만 돌아다니며 조사할 수 있다(아마도 내가 일본어를 몰라서 원문에 이미 프롬프트가 있다==?).
너무 많이 말했지만 이제 은신처를 밝힐 시간입니다. 1층, 시냇물 사이에 걸린 그림 뒤에 있습니다.
이야기는 나중에 시작됩니다. 배우를 놓아주고, 줄거리의 흐름에 따라 남자 주인공이 신사의 문으로 다가옵니다. 줄거리가 끝난 후 다시 신사의 문을 클릭하여 퍼즐을 풀기 시작합니다.
이 퍼즐은 매우 간단하며, 완전한 답은 천 사이의 문짝에 있습니다.
신전 문을 열면 본 장이 종료됩니다
제4장
신전 내부로 들어가 히로인을 찾아 음모를 발동시키거나, 1층 계단의 왼쪽 상단 모서리 나무 창문에서 얇은 밧줄을 특별한 순서 없이 얻었습니다.
두 가지 작업이 모두 완료된 후 얇은 밧줄을 사용하여 히로인이 묶인 밧줄을 끊어주세요.
두 사람은 대화를 나눈 뒤 사당 문에 이르렀고(현재 공정으로는 제단 문이라고 해야 한다) 여주인이 문을 못으로 박아 닫아둔 것을 발견했고, 손도끼 셰프님, 그래서 그들은 길을 찾기 위해 되돌아가야 했습니다.
제단 통로로 돌아가서 바닥 오른쪽에서 네 번째 나무판 중앙을 클릭하고, 연속으로 두 번 클릭하면 이동 가능한 나무블록이 열리고, 나무상자(아마도)를 획득할 수 있다. 나무 상자라고 부르는 것이 더 적절합니다.) 화롱 로드 퍼즐을 시작하려면 클릭하여 나무 상자를 표시하세요.
상자에는 플레이어를 바라보는 3개의 패널이 있는데, 오른쪽 패널과 위쪽 패널 2개만 스와이프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패널 반대쪽 패널은 거의 보이지 않는 선 2개만 있습니다. 노를 저어도 되지만 조금 귀찮습니다.
순서는
오른쪽 패널 중앙에 슬라이더가 있는데, 오른쪽으로 한 번 밀어주세요.
오른쪽 패널 전체를 아래로 한 번 스와이프하세요.
슬라이더를 계속해서 오른쪽으로 밉니다.
전체적으로 다시 아래로 스와이프하세요.
상단 패널을 화면 바깥쪽으로 스와이프하면 키의 톱니 모양 부분이 드러납니다.
오른쪽 패널 반대쪽 패널을 왼쪽으로 스와이프하면 중앙에 슬라이더가 표시됩니다.
반대편 패널 전체를 아래로 한 번 스와이프하세요.
슬라이더를 계속해서 왼쪽으로 밉니다.
5장
터널은 뱀 뱃속에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앞으로 가서 화면 오른쪽을 클릭하면 도중에 조약돌을 얻을 수도 있고, 나중에 얻을 수도 있습니다.
신의 영역 가장 깊은 곳으로 이동하면 이번에 실행되는 줄거리 대화에서 전체 화면에 찡그림이 표시되므로 주의하세요.
대화가 끝나면 주인공은 뭔가에 구속된 듯한 표정을 짓고 있는데, 이때 원래 있던 곳으로 돌아가 돌로 거울을 부수고 거울 조각을 획득해야 한다.
거울조각을 통해 관찰한 결과 밧줄(==|||)로 묶여 있는 것을 알아냈고, 밧줄을 끊은 후 주인공은 구출됐다.
다음에는 제단의 문으로 돌아와서 음모를 발동시키면 몬스터가 직접 문을 부숴버립니다.
이 장은 끝납니다.
전체적으로 다시 아래로 스와이프하세요.
그런 다음 슬라이더를 오른쪽으로 한 번 슬라이드하면 슬라이더가 약간 뒤로 줄어드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다시 아래로 스와이프하세요.
전체 키를 표시하려면 상단 패널을 이전 방향으로 다시 스와이프하세요.
(왜 귀찮게, 그냥 부숴서 여는 게 더 빠르지 않을까= =b)
열쇠를 얻고 제단의 가장 깊은 곳으로 가서 새로운 방을 만드세요 이마에 장식이 있는 여인의 흉상이 나타나며, 열쇠를 사용하면 이상한 터널이 나타납니다.
6장
이 불운한 사당이나 제단을 떠나 먼저 1층의 개울로 가서 왼쪽에 있는 나무 캐비닛을 열고 히로인이 숨어 있게 해주세요(왜 전에 셰프 햇 나이프가 누군가 자신을 죽여달라고 할 때 플레이어는 그 안에 숨을 수 없습니다.)
그런 다음 2층의 연꽃 사이로 올라가서 셰프 햇 나이프가 몬스터에 의해 K.O되는 순간을 목격하세요. .
사건은 1층 계단으로 돌아오면서 시작되는데, 남자 주인공은 알 수 없는 이유로 의식을 잃게 되고, 그 책임이 상사의 아내임을 알게 된다. 그러다가 괴물이 남주인공을 덮치고, 여주인공이 적절한 순간에 등장하고, 무슨 말을 한 뒤 괴물이 여주인을 덮치게 되고, 악당들은 모두 그 대가를 치르게 된다.
이 장은 끝납니다.
7장
제단으로 돌아가서 더 깊이 들어가 여주인의 시신을 찾으면 대화가 시작됩니다.
대화가 끝난 후 계속해서 앞으로 나아가면 저 멀리 긴 소품이 보이고 뒷문이 닫히게 됩니다. 그러다가 문을 클릭하면 괴물이 나타나 줄거리가 촉발되는데, 여자 주인공은 괴물에게 붙잡히게 되고, 남자 주인공은 이 과정에서 괴물을 제압한 전설의 마녀를 보게 된다. 바실리스크는 남자 주인공에게 이상한 말을 한 뒤 사라졌다.
주인공은 깨어난 후 병원에 입원해 있었고, 3일 후 주인공이 묵고 있던 호텔로 돌아와보니 몬스터의 소동으로 집 전체가 무너져 있었다. .
주인공은 작가로서 자신의 글을 활용해 주인공에 대한 모든 것을 기록할 계획이다.
이러한 과정이 일반적으로 두 번째 주에 진행된다. Python Miko. 경전의 누락된 페이지와 각 캐릭터의 명패를 천천히 정리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