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과 집에 걸려 있는 서예 작품 내용: < P > 1, 자주 쓰는 내용 < P > 성실은 금, 풍생수, 대업용동, 후덕재물, < P > 사해, 말, 성공, 용마정신, 용마정신 < P > 축적학 저장보, 혜풍화청, 춘화추실, 고관원, < P > 지존고원, 풍광제월, 지천리, 마음 물 정지, < P > 끈기, 장지능운, 도법자연, 한가운야 < P > 2, 4 자 묘어 (정선 8)
보야다관, 총애 욕불충, 도법 자연, 담백한 명지, < P > 대지약유, 청기약란, 복심, 중용조화, < P > 명청금, < P > 기약유란, 곡경로가 그윽하고, 소심약설, 천도보상, < P > 만사가 인연을 따르고, 선함은 보배, 한가한 정취, 선행에서 유류처럼, < P > 손해를 보는 것은 복이고, < P > 손해를 보는 것은 복이다. < P > 양덕택복, 붕정만리, 현사치, 숭덕상현, < P > 귀심우, 권익이 유익하고, 침운청천, 금운서 소리, < P > 축적학보보, 쾌적한 자연 음악, 한일신비, 컴백
셋, 팔자 가구
화간 술기운; 대나무 체스 소리.
산 벤 하이 리; 모래와 천둥이 치다.
적벽부를 암송하다. 광릉도를 듣다.
마음은 재미없다. 거문고를 타다.
새들의 말을 들어라. 꽃에게 누구를 웃느냐고 묻다.
는 큰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욕심이 없으면 강직하다.
물 무의식; 낙화는 소리가 난다.
피트 비 보물; 촌은 값을 매길 수 없다.
세계 정세를 지켜보다. 섬세한 인생.
물 무의식; 낙화는 소리가 난다.
구름 물 스타일; 송백기절.
풍운론 필묵이 하늘에 통하다.
강산이 그림에 들어간다. 의기양양하다.
이른 아침 월석; 차가 반향초이다.
솔바람이 고결하다. 난기가 그윽하고 향기롭다.
사리에 통달하다. 마음이 평화롭다.
방탕하다. 신이 만고에 돌아오다.
이검천외; 사조각 구름 속.
꽃 옮기는 나비; 돌구름을 사다. (정섭)
쩡 삼안사; 우 인치 도점. (정섭)
넷, 십자가문
사람은 믿음이 없다. 날이 밝을 날이 있다.
남편은 사해에 뜻을 두고 있다. 옛사람들이 인치를 아끼다.
(집도연명구)
산심춘자영; 해정일은 특히 높다.
하늘과 땅이 억측에 들어간다. 문장 생풍 천둥.
해가 지는 날이 멀다. 뜻이 무겁고 태산이 가볍다.
(이백구 설정)
무극 기존 극; 인심을 지양하고 싶다. (서양속담, 인내속담)
아무 일도 없이 가만히 앉아 있다. 복측이 책을 읽다.
운산부터 한묵; 성두환 문장.
(집당시구)
구름권 천봉색; 샘과 만추색.
위익의 무게를 자랑하지 않는다. 사심 없는 공로가 자기를 높이다.
기꺼이 천일에서 취하다. 치욕이 만인과 같다.
(두보 문장 설정)
일려천방 소란; 바람과 뭇새가 울다.
여태까지 고의가 많았다. 새로운 시를 지을 수 있다.
(두보 문장 설정)
바람이 1 층 달 가볍다. 방 정적 반 베개 책.
마음이 고독한 크레인과 고요하다. 절효가 고송정이다.
(집당시구)
마음에는 비바람이 없다. 호기가 건곤을 기르다.
문상회 친구; 덕만 있으면 스스로 이웃이 된다.
이상한 돌을 찾기 위해 잔디에 가라. 구름을 남겨 산을 메우다.
마운드 밸리 재미 그래서; 두루미 마음이 유유유하다.
(집당시구)
란풍재방 윤기; 곡성이 많고 온순하다.
반 창문은 내 달을 알고 있다. 천권감인서.
산 모든 정원 그림; 물이 없으면 문장 없다.
유용덕은 크다. 마음을 속이지 않고 스스로 평안하다.
대나무는 그윽한 빙; 주전자가 우아하고 우아하게 유람하다.
(양동서집문동문)
회심은 지금고원; 하늘과 땅이 넓다.
이름은 도시 사람들과 함께 숨겨져 있습니다. 마음과 고불은 한가하다. < P > (양동서집수구) < P > 이석귀해악; 고사가 운림을 표기하다.
송곳니 야생 승리; 예원이 고문을 중시하다.
피 구름 정제 Qiong 액체; 앉아서 보서를 보다.
(집당시구)
커튼꽃 빗방울; 석죽의 그늘을 쓸어 옮기다.
(검사표)
명주컵은 맛이 난다. 두루마리가 정중연분이다.
황무지가 고대 페리에 임하다. 석양이 가을산에 가득하다.
봄 청소 가치 연; 산수는 장서를 소장할 수 있다.
벼루를 씻고 먹을 삼키다. 찻학을 삶아 담배를 피하다.
(정섭)
유림이 새말을 듣는다. 깊은 계곡에서 구름이 나는 것을 보다.
돌을 기대고 기발한 생각을 하다. 구름이 얼마나 멀리 있는지 보세요.
(치 6 월 조류)
지팡이에 기대어 고독한 돌을 본다. 삼림을 개간하여 먼 산에서 나오다.
(세트 두보 문장)
가슴 속 푸구 손목 밑에 귀신이 있다.
(제백석)
대은자를 아는 사람; 바로 사람을 얽매이지 않는 것이다. < P > (집당시구) < P > 는 상당히 강산을 즐긴다. 도시가 떠들어대는지 모르겠다.
(당시 문장 설정)
가 절역을 벗어나다. 봉황이 높고 비상하다. < P > 5, 14 자 좋은 문장 < P > 방 책 한 실 자체 청소; 백가문사가 풍류를 이루다.
(집리천 비문)
사람은 만난까지 담대해야 한다. 일은 두 가지 모두 마음을 가라앉혀야 한다.
(장대천)
만권 도서 천록; 사시운물 월화 중. < P > (집당시구) < P > 만류관람객 봄에는 그윽하고 흥이 나지 않는다.
(집란팅 서자)
만상서신은 방장실로 돌아간다. 사방이 자기 산으로 둘러싸여 있다.
wangui 봄 소리 구름 밖으로; 가을빛 기러기 가장자리를 세어 오너라.
현자와 함께 신실하게 놀다. 고대 인문도 대관하다.
(집란팅 서자)
산세판타는 정말 그림이다. 샘물 완위가 책을 완성하였다. < P > (하소키) < P > 타고난 만보무궁극; 정명 백언기 자손.
추구 없이 안심법; 배부르지 않은 것은 정말 병상이다.
아무 일도 없고 한가한 곳에서 즐기다. 책이 있을 때 정중관하다.
마음 속에 아무것도 없지만 행복; 세상에 공로가 있다.
물처럼 마음을 자주 가르치려는 욕망이 없다. 말이 있으면 스스로 기가 서리처럼 느껴진다.
인품이 옥처럼 맑을 겨를이 없다. 속되지 않은 문장 () 는 신선 () 과 같다.
스케치북에서 뱀을 놀라게 했다. 계단을 내려가기 전에 나뭇잎을 쓸어서 바쁘다.
(제백석)
개권 신유천재상; 커튼심이 만산 속에 있다.
(등석예)
웨이맹오언 청용; 진당 팔법을 공책으로 삼다.
(황빈홍)
구름이 돌아올 때 비가 몇 점 온다. 나무가 떨어지면 또 산을 더해 일봉을 이룬다.
구름 가벼운 바람 청시 세계; 우향죽청화 건곤.
구름 그림자 파도 하늘 아래; 송도죽운수 중앙.
오야 녹색 구름 케이지 작물; 단풍으로 형모를 가리다. < P > (집당시구) < P > 는 과보 근면수덕이 아니다. 어찌 공명으로 책을 읽기 시작하겠는가.
끝없는 송도더미 푸른 파도; 끝없이 유안이 진심을 호소하다.
불화는 박동보다 낫다. 앤 모두 행복 입니다.
(집석고문자)
명월이 누구를 위해 좋은지 모르겠다. 더 chengjiang 소비자 걱정.
(세트 두보 문장)
명월이 누구를 위해 좋은지 모르겠다. 때때로 낙화가 있으면 내 마음대로 한다.
돈을 버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너무 좋은 것도 이기심이다.
정원 잔디를 제외한 사업; 대야 물고기 인식기를 좋아하다.
세계 청품에서 란극까지; 현자는 허망하고 대나무는 같다.
(집란팅 서자)
세상은 독서만 잘한다. 천하가 밥 먹는 것만큼 어렵지 않다.
세상일이 변덕스러워 마음을 정하다. 가슴에 해악이 꿈에서 날아가다.
(양계초)
세정이 어찌 가능한 한 잘 일치할 수 있겠는가; 현자가 하는 일은 고질적인 자생이다. < P > (집란팅 서자) < P > 일월 양륜 천지 눈; 시서가 성현의 마음을 만권하다.
(팔대산인)
일 윤매화 증가 수색; 풍탄 류엽이 강음을 연주하다.
일조 청산 산 숨겨진 그림; 봄에는 푸른 물에 시가 담겨있다.
중천명월이 간담에 걸려 있다. 바다가 성정을 맑게 하다.
서산에는 길근이 있다. 학문의 바다는 끝이 없고 고생은 배를 만든다.
책은 새의 흔적으로 인해 인감이 된다. 글은 용심이 조각하지 않는다.
책은 읽지 않아도 읽을 수 있다. 일은 이미 지나갔으니 언급할 필요가 없다.
책은 내가 읽은 적이 없다. 모든 일은 남에게 말할 수 없다.
책 꽃 이슬 북한 분결; 송풍야 * * * 에 대한 깨달음. < P > (회인 성교서자) < P > 책은 청산이 늘 어지럽게 쌓여 있는 것 같다. 등불은 팥이 가장 그리운 것 같다.
책은 자취를 감추려고 한다. 문유 신종 감감은 신이다.
(집왕거사 벽돌탑 비문)
책 ~ 우군 난이도; 문은 개부처럼 종횡무진해야 한다.
(집쟁좌게시물자)
책은 시간이 지날 때까지 증오가 적다. 일이 지나가지 않으면 어려움을 모른다.
오늘 팡 친밀한 부처님; 전신이 나를 비승으로 만나다.
한 달에 문소영대나무를 쓴다. 산행의 글씨가 구불구불하다.
달 습지 개념 거울; 구름집은 기운을 북돋워 구슬에 윤기가 난다.
(집리천 비문)
월랴오 연각 표기 청흥; 문부 서성은 고금을 종횡무진하다.
(집쟁좌게시물자)
월세금 신제곡 연주; 새벽 창 그림 전시회는 오래된 유람산이다.
danguang 숲 커버 달; 옥기가 하늘로 올라가 흰 구름이다.
(고)
작은 혜상을 주지 마라. 공평한 것으로 물정을 따르지 마라. (서양속담, 정의속담)
풍인이 옛것을 영탁하다. 조용한 자의 품과 봄처럼.
(집란팅 서자)
풍절은 정금악석이다. 마음이 가을달의 봄구름과 같다.
(집왕거사 벽돌탑 비문)
풍학성학 원곡; 산가로우색롤 아라시.
텍스트는 고대 인삼을 의심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길은 노란 꽃과 푸른 대나무 사이에 있다.
(마일부)
문비는 한공보다 글을 읽을 수 있다. 시가 노두를 쫓아가서 여러 사단을 전전하다.
(윤병리본)
문생은 정서에 봄기운이 있다. 흥이 난 곳은 전례가 없다.
(집란팅 서자)
글은 뼈만 바꿀 수 없다. 배움의 근원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콜히친 먼지와 같은 텍스트; 시는 봄구름 태도가 연연하다.
(유용)
문장 또는 사이버 오스트리아에 대해 논한다. 웃음과 세상 물구과.
문장 기고원 서한; 시율이 조상 뒷산을 심오하다.
문장 정말 기질을 참조하십시오; 담소가 심할 때 비바람이 온다.
(옹동 옆)
문장 산산이 생령복이다. 의론이 인의사로 토되다.
육경 이외에는 기적이 없다. 한 방에 태화가 있다.
6 명은 내가 낯을 열 책임이 있다. 7 피트가 하늘에서 생매장을 구걸하다.
(왕부지)
이익을 계산하면 천하의 이익을 계산한다. 이름을 구하려면 만세의 이름을 구해야 한다.
(우임)
는 외적인 일을 하지 않는다. 즐거이 산과 수간에 편안하다.
(집란팅 서자)
사람 나무 능선 빔 철; 두루마리를 눈바다은으로 펴다.
(탄 시통)
재능 있는 재주를 위해; 소박하게 풍류를 볼 때마다.
학습을 위해 책이 맛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관심이 맑고 보물이 빛을 발하다.
(집리천 비문)
마음을 가라앉히고 진정한 즐거움을 찾는다. 눈을 크게 뜨고 크게 바라보다.
마음 돌 매화 친구; 근골 얼음과 서리가 대나무로 사람을 즐겁게 한다.
(황빈홍)
관직에 의해 부패하지 말라고 조언했다. 지군은 시로 연마하려 한다.
(세트 스시 문장)
는 왕에게 술 한 잔을 더 하라고 권했다. 서울과 함께 만고의 근심을 없애다.
물은 가을과 가을에 울린다. 갈대바람이 와서 배를 묶으려 한다.
(옹방강)
물은 깊은 물고기의 자락을 구하지 않는다. 사람이 좋으면 내 사슴이 울린다.
수력성은 우리 친구로 싱겁다. 죽해심허는 우리 스승이다.
물 넓은 산 먼 yanxia Jiong; 하늘이 구름을 쐬고 지금은 옛날과 같다.
물은 선하기만 하면 바다가 된다. 산은 높은 자봉을 자랑하지 않는다.
옥자 반 탱자 몇 개를 두드린다. 난로향에 한 가닥 장서가 비치다.
(왕문지)
옥해 김도천리수; 푸른 나무 붉은 빌딩이 만가의 봄이다.
옥당 수리 사문전전; 향안 승서가 선선할 것 같다.
(서악 화산비자 설정)
옥서 요금은 천반에 의지한다. 백파가 푸르고 세상이 아니다.
(양계초)
가 출토되지 않았을 때 명절이 있다. 그리고 링 윤 더 겸손 장소.
(이고선)
는 단풍만 그루가 가득 차 있다. 부용이 많은 곳을 묻다.
(한유구 설정)
공심서 맛이 자주 드러난다. 성겸광을 배우는 것이 더 길하다.
(집리천 비문)
고대인들은 책에서 만났다. 남자는 천하에 기이해야 한다.
(황흥)
고대인들이 큰 축제에 무게를 두었다. 군자는 학문에 있어서 스승이 없다.
(설정 팬 민 기념물 단어)
고대와 huaiji 저자; 인용한 대로 자연을 따르다.
(집란팅 서자)
고대 화가는 세속사가 아니다. 이곳의 풍물은 시인이다.
(세트 스시 문장)
기념물은 여전히 눈에 있지만; 봄바람이 만나 해를 모른다.
(집란팅 서자)
고대 버드나무 그늘에서 말을 걸었다. 좋은 꽃 깊숙한 곳에 명금이 있다.
구금 백위 탄환 청산; 명첩이 쌍갈고리 침상이 노랗다.
돌 경로에 먼지가 있어 비로 쓸린다. 암문무잠금 임운봉.
돌 경로 방향 가로수 길; 작은 다리 흐르는 벼향촌.
돌은 Archean 구름 수증기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대나무는 한참 동안 비바람 소리를 띠고 있다.
우군 서예가 늦게 와서 좋다. 유 신 문장 는 더 오래 되었다.
우군 게시물 쑤 huairen 세트; 흥사 문이지영서.
(임칙서)
용문 굴착곡 통해; 돌보가 높고 험준하다.
(석문송자 설정)
신죽피렌처럼 지나칠 수 없다. 학문은 봄물결이 길지 않은 것 같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산업은 거의 운이 좋다. 택과 인공이 허전하지 않다. < P > (집쟁석 게시물자) < P > 명월청풍이 참 좋다. 좌투우사가 서로 휘황찬란하다.
(집리천 비문)
명월 초연초연원감; 서풍과 처각 춘생.
(집왕거사 벽돌탑 비문)
나라가 아름다운 시를 그리는 모습; 봄은 인심의 물성 사이에 있다.
투사 향기 한가한 칼라 맛; 운연 * * * * 조용하고 쾌적한 정신을 기르다.
호흡 호수 빛 음료 산 수렁; 천록을 말아서 돌수로를 싸다.
암석 앞의 연석운은 품질이다. 문턱에서 샘달이 흘러나오다.
(집리천 비문)
수직대는 범북황 낚시를 할 수 있다. 훗을 걸어 남산구름을 바라보다.
평화 준망중서령; 전칙은 고문태사공이다. < P > (서악 화산비자) < P > 만족은 평생 편안합니다. 만류를 지켜보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집란팅 서자)
만족은 인생의 즐거움이다. 무위로 천지 자연을 얻다.
(집란팅 서자)
옆모습이 더욱 생생하다. 독립이 창망하여 시를 읊다.
(집합 두보구)
사남사북은 모두 봄물이다. 그는 타향에서 손님을 배웅했다. < P > (집당시구) < P > 김간문성삼척비법; 자토 두루마리가 오운이 많다.
(유용)
왕따를 당하다. 이익을 보고 야인을 비웃고 탄식하다.
(금)
저우딩탕판 올챙이 참조; 심산 대택생 용뱀.
(회황정견구)
고대인을 모사하는 것은 정말 재미있다. 성의를 다해 한집안이 되지 마라.
영원한 사랑을 따르는 것은 매우 부드럽습니다. 앉아서 봄바람을 쐬면 숨이 막힌다.
(집란팅 서자)
어룡적적적가을강 추위; 푸른 물 봄바람 야외 봄.
야간 정적 전투 횡설수설 검처; 봄에는 꽃이 깊어 책을 읽으며 여려를 모신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물의 흐름은 그 노래를 길게 본다. 문기를 위해 허공에 성행하다.
(집란팅 서자)
두루미가 삼도객을 찾아간다. 사람이 와서 사계절 꽃을 보자.
(집당시구)
법우자운관음 색조; 청지 명월이 선심을 드러내다. < P > (회인 성교서자 설정) < P > 술 근교향장로; 해의평 () 이 한공주 () 에게 절을 하다.
(왕검담)
잉크를 산에 뿌리는 것은 모두 의도적이다. 구름을 보니 본심은 무심하다.
무한한 학습 능력은 방향타입니다. 인생에는 도덕이 이웃이다.
초자연적 인 힘을 배우는 법; 집은 청건족에서 핑안. < P > (동방삭 이미지 짱) < P > 는 겸허한 마음으로 많이 배운다. 풍물이 길면 눈을 놓아야 한다.
진정한 관심을 아는 법을 배우십시오. 마음이 평화로 순탄하다.
보검봉이 연마에서 나왔다. 매화향은 쓴맛에서 온다.
Baoding 차 유휴 연기가 아직 푸르다; 그윽한 창 바둑은 여전히 차갑다는 것을 가리킨다.
비어 있지 않은 빈 방은 선이다. 그림이 없으면 부처가 된다.
이금 이고이풍스럽고 우아하다. 반 경작하고 반 경경을 읽다.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