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여행정보 - 이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작품은 우리 모두를 감동시킬 수 있지만 픽사는 아니다

이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작품은 우리 모두를 감동시킬 수 있지만 픽사는 아니다

이 농장에는 정말 모든 것이 있습니다! 세 마리의 늙은 돼지, 수탉 암탉, 황소, 들오리, 여우, 쥐, 심지어 외계인까지 있지만, 진지한 일은 없다.

? < P > 양떼, 셰퍼드, 농장주를 포함한 핵심 간부들은 언제나 본업에 종사하지 않는 존재다. 하지만 바로 이렇습니다. 또 한 가지 사랑스런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 P > 유명한 애니메이션' 어린 양 숀' 시리즈, 두 번째 극장판' 어린 양 숀 2: 종말농장', 나는 강한 안리가 필요하다. < P > 이 영화 때문에 아드만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에서 제작한 애니메이션까지 이 시대를 대표해 눈부신 상품 속에 오랫동안 묻혀 온 정성과 초심을 이어가고 있다.

? < P > 먼저 이' 어린 양 2: 종말농장' (이하' 어린 양 2') 은 여전히 대사가 없는 정격애니메이션 형식으로 이야기가 쉽고 간단하며 영국식 전원스타일 하의 엽기적인 영국식 유머도 잠재된 침묵 속에서 너를 한적하게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국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잉글랜드, 영국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영국명언) 뇌동이 크게 벌어지는 공상 과학 이야기는 신선하지는 않지만 생생하고, 어린 양 숀과 다른 양 파트너들의 뚜렷한 성격 형성, 그리고 귀엽고 비길 데 없는 새로운 캐릭터 외계인' 똘똘' 가 귀여움을 받지 않는 것은 어렵다. < P > 가장 흥미로운 것은 이 영화의 경의를 표하는 요소가 어디에나 있다는 점이다. 영화에서는' 제 3 의 접촉',' ET 외계인',' X 파일',' 흑의인' 등 고전 공상과학 드라마의 그림자를 볼 수 있다

? < P > 를 종합해' 쓸데없는 말' 을 하는 이 영화는 언뜻 보면 화사한 외모를 지닌 트렌디한 명품은 아니지만, 시청할 때 반드시 끌리게 될 것이다. 아드만 스튜디오 점토 애니메이션의 매력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아드만 스튜디오는 팬으로서 알 수 없는 호감을 가지고 있다.

? < P > 아드만 스튜디오는 CG 트렌드를 무시하고 점토 애니메이션에 전념해 온 회사로' 슈퍼무적 장문개' 시리즈로 오스카를 거머쥐었다. < P >? < P > 하지만 요즘 애니메이션 영화가 눈부신 시대에는 이런' 구식' 애니메이션 형식이 우세하지 않다. 적어도 아드만 스튜디오의 애니메이션은 새로운 관객을 끌어들이지 않는다. 그래서 마지막' 양 숀' 첫 번째 영화는 내지의 흥행이 5 여만 명에 불과했다. 이에 상응하는 것은 콩잎 8.4 점, 썩은 토마토 신선도 99% 의 높은 입소문이다. 그래서 이것은 위에서 언급한 그 현상을 형성하는데, 간단히 말하면' 보지 않으면 모른다' 이다. 양 숀 2' 도 마찬가지다. 콩꽃잎 점수는 8 점 이상, 썩은 토마토 신선도는 97% 로 이번에 얼마나 많은 흥행을 거둘 수 있을지에 대해서는, 네가 본 후에야 비로소 그것이 좋다는 것을 알고 싶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 P > 특별한 영국 스타일로 가볍고 유머러스한 인물 각인, 정교한 촬영 품질로 유명한 아드만 스튜디오는 이렇게 독보적인 존재다. 왜 이 시대에 점토 애니메이션을 고집했는지 물어봐야 한다. 나도 모르겠다. 이것이 바로 남의 특색이다. 우리로서는' 초심' 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 P > 예를 들어 아드만 스튜디오의 깃발 감독 닉 파커는' 양 숀 2' 의 작가로, 현재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고 수많은 팬들을 보유한 애니메이터, 영화 제작자, 창작가로 뇌동과 재능이 넘치기로 유명하지만' 점토 애니메이션을 소재로 한 영화인' 이라고 자칭해 왔다.

? < P > 아드만 스튜디오의 수구라고 말해야 합니다. 그들도 시대를 따라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유명한' 병아리 달리기' 는 당시 중천인 드림공장과 함께 일했고, 점토소인이 주를 이루고, 배경이 CG 에 적당히 가입하여 아슬아슬하고 재미있는 애니메이션 블록버스터가 되었습니다. 신기한 해적단' 은 아드만의 첫 3D 점토 애니메이션으로 요즘 유행하는 카리브 해적 풍조와 잘 어울린다.

? < P > 아드만 스튜디오는 점토 애니메이션을 고수하면서 이야기의 이념과 표현 방식이 조금씩 진화했다. 예를 들어,' 양 숀 2' 에서는 지난 세기 5, 6 년대의 공상 과학 영화의 매력을 표현적으로 가지고 있는 것 외에, 핵심에는 현재의 주류 가치관에 부합하는 것, 심지어 픽사 영화의 그림자까지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예를 들어' 어린 양 숀 2' 의 대반파, 선글라스를 쓴' 여마머리' 는 명목상' 흑의인' 영화에 경의를 표하는 것으로, 실제로는 극단으로 향하는 흑가루 이미지를 대표한다.

? < P > 그녀는 어릴 때 외계인을 만났는데, 원래 그녀의 일생의 아름다운 꿈이 되었을 것이다. 그녀는 외계인을 보았다고 주장했지만 학우들에게 무자비하게 비웃음을 받아 심리적인 왜곡을 일으켰다. 사실, 많은 사람들이, 적어도 내가 직접 경험한 적이 있고, 그때의 아픔을 기억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런 비웃음을 당하는 슬픔과 절망을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나는 결국 그녀가 초심을 되찾은 변화에 공감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픽사의' 토이 스토리 3' 과 비슷하다. 블랙맨은 버림받고 극단으로 향하는 큰 곰이고, 그녀가 외계인과 포옹하는 순간, 가볍고 재미있는 분위기 속에서 은은한 연민과 슬픔이 스며든다. 이 장면은 우리에게 작별을 고하는 모임이라는 사실을 일깨워 주기 때문이다. < P > 전체 영화, 웃긴 나머지, 마지막으로 간단하게 마음을 찌르면 너와 나를 감동시킬 수 있다. 아주 간단한 동행과 초심의 이야기다. 이것이 이 영화의 생동감 있는 부분이다.

? < P > 디즈니, 픽사, 조명오락, 아드만 스튜디오도 예외는 아니지만, 애초에 그의 스타는' 슈퍼무적 손바닥개' 였는데 지금은 어린 양으로 바뀌었다.

? < P > 은 이 스튜디오의 인기 선두로' 슈퍼무적 장문개' 시리즈 3 부' 면도칼 가장자리' 에서 3 번 캐릭터로 3 분짜리 정격애니메이션을 선보이며 그해 오스카 최우수 단편 영화상을 수상하며 어린 양 숀을 밤새 붉게 만들었다. < P > 이 영화만 말하면 어린 양 은 동작당 35 ~ 7 프레임의 화면이 필요하다. 모든 점토 정격애니메이션 영화가 이 문제에 직면하게 된다.

? < P > 하지만 이렇게 번거로운 일은 영화의 수준에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코미디 요소의 경우 높은 수준과 영국식 특색의 전통을 유지하고 있다.

? < P > 예를 들어 비젤은 외계인으로 취급돼 비밀기지로 끌려갔고, 과 루라가 이 연극을 구조하러 갔고, 검은 옷과 스태프들은 외계인을 잡은 것을 축하했고, 월리와 비슷한 로봇 삽입과는 아이들이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보장해 주었고, 어른들을 유치하게 하지 않았다. < P > 와 같은 작은 줄거리 디자인, 예를 들어' X 파일' 의 주제곡은 코드 잠금으로 허벅지를 거의 찍는 절묘한 줄거리 디자인으로, 이런 장면과 줄거리가 비일비재하다.

? < P > 겉으로 보면 주창머리가 한 박자, 약삭빠르게 떠오르는 단락으로, 시나리오 작가 닉 파커의 유명한 뇌동 덕분입니다. 사실 이런 줄거리와 다리 구간에는 풍부한 영국 전통이 담겨 있습니다. 아무렇게나 조합한 것은 아닙니다. 모두 이런 효과가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영국식 엉뚱한 머리의 일관된 정수. < P > 원조 비단구단, 89 년대의 어수룩한 콩, 그리고 사이먼 페기, 에드가 라이트를 비롯한 좀비 갱단까지, 멜 브룩스,' 백두신정' 레슬리,

? < P > 와 마찬가지로 아드만 스튜디오 애니메이션은 할리우드의 주류 심미에서 세계를 휩쓸면서 여전히 입지를 유지할 수 있다. 다세대 예술가들이 축적한 영국 유머 문화 전체가 배후를 지탱하고, 절묘한 뇌동 디자인에 의존하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적어도 제두에서 지하철을 타본 친구들은 어린 양 을 알고 있으며, 이 시리즈의 창의적이고 영국식 유머러스한 줄거리 디자인도 본 적이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국명언) < P > 팬으로서 나도' 중도에 출가' 를 했는데, 그해에는' 병아리 빨리 달리기' 도 본 적이 없었다. 그 이유는 아드만의 애니메이션이 새 관객들에게 자연스러운 매력이 없었기 때문이다.

? < P > 아드먼을' 구덩이' 에 들어가게 한 것은' 신기한 해적단' 이었다. 그해 음차양이 영화관에 잘못 가서 봤기 때문에 한 발짝도 받을 수 없었다. 그런데 아이러니하게도, 그 작품은 아드만의 보기 드문' 대사' 작품인데, 내가 다른 아드만 스튜디오의 애니메이션을 악보한 후에야 나는 그들이 대사가 없는 작품을 많은 대사있는 작품들보다 잘 찍을 수 있다는 것에 놀랐다. < P >' 어린 양 숀' 의 단편 영상을 예로 들면 몇 분 1 회, 간결하고 세련되며 대화가 없는 것도 어렵지 않다.' 고양이와 쥐' 도 마찬가지다. 지금은 완전한 줄거리가 있는 장편으로 발전하여 무대사 (말이 완전히 의음) 를 할 수 있고, 진짜 무언영화 같은 자막 카드도 쓸 수 없고, 이렇게 유창하고 놀라울 정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 P > 하지만 캐릭터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미묘한 감정 변화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입을 열지 않기 때문에 전혀 격리되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언어명언) < P > 예를 들어 농장주들은' 보리밭 괴원' 을 발견한 것부터' 종말농장' 테마파티를 시작하려는 이 부분까지 어떤 대사도 없이 화면, 캐릭터 표정, 그의 환상의 한 장면까지 한눈에 볼 수 있다. 그런 다음 그는 재수 없는 비젤을 불러서 일련의 조종을 하고 비젤의 표정을 보면, 관객들은 즉시 강아지의 처지를 이해할 수 있었다. 그 장면들은 이미 풍부한 감정으로 가득 차서 대사가 전혀 필요하지 않았다. < P > 그래서' 어린 양 숀 2' 의 전체는 순무존하는 아름다움이 있다. 줄거리가 이렇게 유동적으로 전개돼 차마 뭔가를 덧붙여 망가뜨리고 대사를 더하지 못하고 오히려 뱀을 그려서 발을 더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지혜명언) < P > 이 점은 애니메이션에서 두드러지게 드러난다. 만화는 어린이 집단을 보살펴야 하기 때문에 귀진으로 돌아가 핵심을 강조해야 그들과의 거리를 줄일 수 있기 때문이다. 애니메이션이 자주 번잡하게 변해 간소하게 공을 들인다는 점에서 아드만 스튜디오는 혼자라고 할 수 있다. 시각적으로 이야기를 할 수 있는데, 오늘날 많은 리얼리티 영화들은 이 점을 할 수 없다.

? < P > 하지만 다시 말하면 대사가 없는 점토 애니메이션은 모두에게 흡인력이 제한적이다. 하지만 겉포장은 하지 않고 우수한 품질로 관객을 끌어들이는 아드만 스튜디오로, 이 시대에도 애니메이션 분야의' 외계인' 에 속한다. < P > 영화에서 외계인을 만난 것처럼 농사일을 제외한 모든 일을 하는 이 농장에서 이런' 정업을 하지 않는다' 는 캐릭터와 재미있는 이야기는' 보지 않는다' 는 의미에서 깜짝 놀랄만한' 제 3 의 접촉' 을 완성해야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