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해석오유마루의 기본 패널을 보면 이 유형의 신의 단점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기본 속도는 100점에 불과하며, 이는 달마 프로필과 N카드의 기본 속도만큼 낮습니다. 제국 정신에 비해 다소 높은 속도 값을 가진 신 유형을 육성하는 데 있어서도 단점이 너무 분명합니다. 출력으로든 컨트롤로든 이 속도는 치명적입니다. 명백한 단점을 제외하면 오츠키마루의 나머지 기본 패널은 괜찮은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각성 후 속도는 희귀 신들 중 가장 낮고, 각성 전의 모든 신들 중 가장 낮으며, 모든 N카드를 포함합니다.
먼저 오츠키마루의 패시브 액션입니다. 오츠키마루는 행동할 때마다 '점토의 힘' 보호막을 얻는데, 이 보호막은 다음 행동에서 사라집니다. 중간에 깨지지 않으면 보호막이 계속 유지되며, 기회가 있지만 세 번 공격하면 보호막이 깨집니다. "클레이 파워는 피해를 80% 감소시키지만 한계가 있습니다. 한 번에 감소하는 피해량은 오츠키마루의 공격력의 40%를 넘을 수 없습니다. 보호막의 두께는 오츠키마루의 공격력에 따라 달라지므로 황혼을 선택할 때 주의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오야키마루의 움직임을 살펴봅시다. 이 기술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추방' 효과입니다. 오야쿠마루의 기술을 놓으면 대상을 추방합니다. 추방된 대상은 무한검 영역의 경계에 단독으로 진입하며, 적은 무한검 영역에 한 명의 신만 진입할 수 있습니다. 오츠키마루는 두 번째 기계가 필요하지 않으며 동시에 두 명의 적을 제어할 수 없습니다. 추방된 대상은 일정 시간 동안 레드카드를 받은 것으로 간주되며, 대체할 팀원이 없고 모든 기동성을 잃고 유령 사격 능력도 잃게 됩니다. 추방은 오츠키마루의 다음 행동 후에 해제되거나 오츠키마루가 사망한 직후에 해제되며, 대상을 제외한 모든 대상이 사망하면 접합부가 닫힙니다.
오츠키마루가 추방 대상을 방출하면 적에게 공격력이 312%인 매우 강력한 공격으로 간주되는 광역 피해를 입힙니다. 추방된 대상의 머리 위로 바위가 매달려 있습니다. 끝없는 검의 경계가 닫히면 공격의 358%만큼 피해를 받습니다. 이전 광역 공격이 준 총 피해의 12%가 추가 피해가 되지만, 오유키마루의 공격력의 600%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피해 수치가 높기 때문에 공유되지 않습니다. 반대편에 혼초가 하나만 남아있으면 접합부를 열 수 없습니다. 유일한 혼초가 불이익을 받고 반대편에는 대상이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켐포의 공격은 복잡합니다. 분쇄 공격은 대상에게 기본 확률 100%의 단일 피해를 입히고 상대방의 속도를 10포인트 감소시키는데, 그다지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끝없는 검 영역이 존재하면 펀치는 다른 상태로 전환되어 단일 공격 + 둔화 효과가 여전히 적용되며, 둔화 효과는 30점으로 증가합니다. 또한 50%의 확률로 전쟁에서 협동 공격이 적용됩니다. 이 스킬의 모든 공격은 기록된 후 낙석에 추가되며, 피해량은 여전히 오츠키마루 공격의 600%를 넘지 않습니다. 주먹을 사용하면 공격력도 증가합니다.
로얄 소울 매치에서는 효과를 위해 싸울 필요 없이 오유키마루 제어 기술을 추천합니다. 오오츠키마루의 단일 컨트롤은 거부할 수 없는 액티브 스킬입니다. 현재 게임에서는 오유키마루의 스킬로 인해 경계를 닫는 것 외에는 이 제어 효과를 취소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오오츠키마루의 자체 출력도 약하지 않고 공격력도 여전히 중요합니다. 속도에 관해서는 말하거나 저속으로 플레이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246 포지션에서는 공격(속도)/공격/폭발(폭발)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고속 다이유키마루는 최선의 선택은 아니지만, 라인업에서 시도해볼 만한 아이템입니다. 어쨌든 기본 속도가 너무 낮아서 고속 중첩을 하면 공격 속성이 많이 낭비됩니다.
소울의 선택은 여전히 매우 간단합니다. 오유키마루 고출력, 단일 AOE도 바위에 액션의 대미지를 기록합니다. 일반 황제의 서울을 단일 출력으로 부러뜨릴 수도 있고, 확률에 베팅하여 그물 컷을 사용할 수도 있지만, 부러뜨리는 것이 가장 좋은 황제의 서울 선택입니다. 2 위는 오츠 쿠마루 자신의 속도 제어 출력에 의존하는 경우 4 개의 사격 동작은 너무 비싸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물론 기세를 깨는 데도 사용할 수 있고, 유령의 사격 압력이 조금 크고 공격 속성의 황혼을 잃어 버리기 때문에 공격력이 작고 기세를 깨는 출력이 강화되지 않습니다.
사용 팁 오유키마루는 자신의 기본 속도 문제로 인해 이동 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이동에서 빠르게 벗어나기 위해 다른 신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것은 8갭 오로치입니다. 큰 뱀 자체는 충분히 빠르며 스택 속도의 한계는 속도에 도달 할 수 있으며, 오유 마루는 두 가지 기술을 확대하여 큰 움직임으로 핵심 신의 반대편을 제어하는 오유 마루가 큰 뱀 두 기술이 유령 불을 소비하지 않도록합니다. '뱀월'은 전투에서 자주 사용되는 조합이기도 합니다. 오유기마루는 여전히 무술에서 일정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지만 제한적입니다. 귀신불을 너무 많이 소모하고 속도가 느린 것이 단점입니다.
PVE에서 다이즈키마루는 기본적으로 쓸 일이 없고, 다이즈키마루의 기본 공격력은 사실 낮으며, PVE에서 단일 AOE로 인한 피해량도 높지 않습니다. PVE에서 오오츠키마루를 사용하려면 팔발 독사와 파트너를 맺고 격투 기술과 마찬가지로 도장 홀과 경계 돌파에서 사용해야 하는데, 속도가 너무 느려서 PVE에서 적중하기 어렵고 사용 빈도도 낮습니다. 오유키마루의 수련 난이도는 스킬 포인트를 올리는 것일 수 있습니다. 검은 알 12개를 먹이는 것은 여전히 상당히 고통스럽지만, 육성할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