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랄까 이해하기 어렵다
는' 천사거리 23 호' 결말 5 부 중 마지막은 하룻밤일 뿐, 유, 우혜는 바닷가에서 클로즈업했다.
"이 폭풍우가 다가올 저녁.
움직이지 않는 세 개의 몸은 기이하고 미묘하며 조용한 삼각형을 형성한다.
고요하고 무인인 성진 해변의 모래사장에서 아무도 깨지고 싶지 않은 균형을 유지하고 있다.
어두컴컴한 하늘이 두꺼운 먹구름을 뒤덮고, 무거운 돌덩이처럼 내 마음을 짓누르고 있다. 한 줄기 긴 번개가 구름 막을 찢고, 급한 빗방울이 내 얼굴을 두드렸다. "
""... 후기
이것은 선택에 관한 이야기이다. 우리 꿈속에서만 피어날 수 있는 시편-천사가 23 일, 흐릿한 사랑과 우정, 꿈과 현실, 진실과 불확실한 배신, 선택과 포기 ... 명덕삼교와 숭양삼자에 대한 이야기가 여기까지 막을 내렸다. 이야기 속의 그 젊은이들의 운명의 바퀴는 여전히 계속 돌아가고 있으며, 그들의 이야기는 아마도 미래에도 발생할 것이다. 하지만, 나는 이미 무심코 그들의 이야기를 더 이상 묘사할 힘이 없다. 이 이야기를 창작하려는 원래의 의도를 회상하는 것은 사실 자신의 고등학교 시절의 풋풋한 세월을 추구하고, 나의 앳된 때 이룰 수 없는 많은 꿈, 얻을 수 없는 감정, 모든 꿈을 또 다른 익숙한 세상에서 진정으로 재현할 수 있게 하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이야기의 시작 부분에서, 천사 거리의 공기는 오렌지색이고, 하늘은 남색이며, 대지는 밝은 회색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이야기명언) 모든 것이 그렇게 따뜻하고, 생생하고, 찬란하다. 하지만 이철우가 소우혜를 위해 신비한 우물에 빠졌을 때, 김월야가 모든 고통과 오해를 받고 혼자 떠났다. 소우혜가 금이 간 자색 조개 목걸이를 위해 아무도 없는 밤에 눈물을 흘렸을 때, 졸업의 종소리가 울릴 때, 예전의 명덕삼교와 숭양 삼자가 각각 달리는데. 나는 책 속의 여주인공과 함께 유치한 성숙으로 꿈에서 현실로 들어왔다. 2 년의 시간, 섬세한 기분과 졸졸 흐르는 시간으로 부드럽게 그려졌다. 애착에 대한 경솔함, 사랑에 대한 단호한 후회를 하지 않았던 나, 교만한 인간성, 우정에 대한 타협을 단호히 거부한 나, 점차 이야기의 주인공들과 함께 무거운 짐을 싣고, 운명의 안배나 하늘이 이미 정한 리듬에 따라 저절로 전진하지 못하고. 그래서 내가 더 이상 외진 꿈 구석에 숨어 있는 어린 소녀가 아닐 때 이야기의 끝에서 환상은 조금씩 사라지고, 모든 사람이 자신의 운명을 위해
< P > 를 거듭해서 크거나 작은 선택을 해야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성숙한 최qisheng 과 백응고가 서로를 선택했을 때, 외로운 수희가 외로운 출발을 선택했을 때, 세상 물정에 익숙하지 않은 새벽현을 선택했을 때, 나는 줄곧 초조해 했던 김월야, 이철우와 소우혜 ... 그들의 운명은 또 어디로 가야 할까? 이야기는 결국 고요한 성진 모래사장에 정해졌다. 김월야, 이철우, 소우혜 세 사람이 기이하고 미묘하며 침묵하는 삼각형을 구성할 때 모든 것이 뚝 그쳤다. 우리 모두가 그들과 함께 이 선택할 수 없는 선택에 직면하자. 이 결말은 저자로서 내가 바꿀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결국, 그들은 이미 자신의 영혼, 자신의 운명을 가지고 있다 ... 그리고 나는 그저 방관하는 외부인일 뿐, 내가 아는 것을 일일이 진술할 수밖에 없다. "천사가 23 번지" 의 마지막 줄임표를 두드렸을 때, 나는 긴 한숨을 내쉬었고, 마음속은 답답했지만, 오래도록 평온할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회의가 끝날 때마다 김월야의 절망, 애절한 눈빛, 소우혜의 당황함, 무력한 눈물, 이철우의 희애절한 표정, 내 마음이 바싹 조여질 것이다. 아마도 처음에는 여러분 모두와 마찬가지로, 저는 제 이야기가 아름다운 결말을 맺기를 간절히 바랐을 것입니다. 아쉽게도 현실은 너무 현실적이고 허황된 것은 너무 허황된 것이다. 동화 같은 왕국에서, 한걸음 한걸음 잔인하지만 어쩔 수 없이 직면해야 하는 현실.
여기에는 아픔과 이별이 있지만 더 좋은 약속과 미래에 대한 동경과 희망이 있다. 이것은 아마도 성장의 대가일 것이다. 이 이야기를 다 보고 나면 이야기의 주인공들 때문에 너무 슬퍼하지 마세요. 어쩌면 어느 날 운명의 갈림길에 서면, 너도 이런 선택할 수 없는 선택에 직면할 것이다. 하지만 가장 사랑하는 그대여, 당신의 용기와 희망을 가지고. 우리는 그들과 마찬가지로 인생의 길에서 계속 용감하게 걸어야 하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 。 Z
이것은 저자의 후행입니다. 。 。 다 보고 나면 이해할 수 있을 거야. 。 。
이후' 악마의 법칙' 결말에서 곽니는 모든 주요 인물을 하나로 연결했다. 벽화아가씨 기우기' 의 강우신 안우풍 채령,' 참새가 혁명을 원한다' 의 몬태일 김영명 마추추,' 천사가 23 일' 의 김월야 이철우 소우혜와 이 책의 성야 이일린희. () 야본은 수능에 참가하지 않았지만, 그와 이복동생 김영명이 그에게 제출한 정원을 주어서 그와 유, 우혜가 모두 성화대학교에 합격했다. 그와 깃털은 사적으로 빨간 PK 조를 정했다. 대학 4 년 동안 각자의 방법에 따라 노력할 것이다. 대학 4 학년 졸업 후 두 사람은 우혜에게 동시에 청혼할 것이다. 그때 우혜가 이 PK 에 마침표를 찍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결말이 바로 이렇다.
마지막으로, 깃털과 밤, 그리고 혜는 성진 바닷가에서 삼각형으로 서 있다. 책에서 우혜는 선택의 여지가 없다 (아마도 이런 결말이 가장 완벽한 것) 는 하지만 밤의 신세에 대해서는 알아야 한다. ~ 악마의 법칙에 언급되어 있다. 밤은 김영명의 형이다. 우혜의 진정한 형을 보고 싶다면 。 。 。
가을은 자신의 노력을 거쳐 마침내' 내일의 별' 무대에 올라 하영월 PK 와 같은 표를 얻었지만, PK 중 두 사람의 표수가 모두 동일하자 김영명이 선택하게 하자 김영명은 왜 경기에 참가해야 하는지 물었다 .. 가을은 한 사람을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 두 사람은 뛰쳐나갔다. 모두 하영월 수상소감을 묻자 그녀는 "처음엔 공주가 될 운명도 없고, 영원히 공주가 될 수도 없다." 며 가을은 그녀의 마음 속에 진정한 공주라고 말했다. 마지막 장면은 몬태일과 김영명이 함께 선녀봉을 불태웠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