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는 만년필은 정말 아름답고 뛰어난 만년필 달리는 캘리그래피 대본에서 그 아름다움을 살펴보겠습니다. 아래는 제가 정리한 만년필 캘리그래피와 런닝 스크립트 카피북입니다.
만년필 캘리그래피와 러닝 스크립트 카피북 감상
만년필 캘리그래피 및 런닝 대본 사진 1
만년필 캘리그래피 및 러닝 대본 사진 2
만년필 캘리그래피와 런닝 스크립트 카피북 사진 3
만년필 캘리그래피 런닝 스크립트 카피북 사진 4
런닝 스크립트의 역사적 매력
원나라 때 대본을 실행하는 것은 일반 대본과 같았고, 조맹은 여전히 그것을 가장 먼저 추천했습니다. 조맹의 대본은 송나라 서예계를 휩쓸었고 진나라와 당나라의 매력을 독특하게 표현했습니다. 그는 진(晉)나라와 당(唐)나라 시대에 쓰여졌을 법한 『란정서』에 대해 깊은 연구를 하였고 그 자신도 이북해의 본질을 깊이 이해하였다. 서예를 알든 모르든 조맹의 서예를 보는 사람은 누구나 그의 탁월함을 칭찬한다. 그의 대표작으로는 『난정십삼추』, 『정토사』, 『나신부』, 『중풍승사』, 『심경』 등이 있다. 그 중 『심경』은 그의 모습도 볼 수 있다. 우아. 이 게시물은 중년의 작품입니다. 우아하고 우아하며 말이 사랑 스럽습니다.
명나라의 문정명은 각본을 잘 다루었으며, 그의 주요 작품으로는 <문신국사>, <만장홍>, <적벽송>, <달리기> 등이 있다. 반야심경', '등왕자서문' 등이 있다. 그의 문체는 정확하고 엄격하며 편차가 거의 없으며 중앙획과 옆획을 자연스럽고 적절하게 사용하며 그의 문체의 강인함과 활력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명나라 때 동기창은 달리기 대본으로 세계에서 가장 존경을 받았다. 그의 실행 스크립트는 우아하고 자연스럽고 조각이 거의 없으며 잉크 색상이 맑고 매끄럽고 매듭이 우아하고 제한되지 않으며 구성이 넓지만 희박하지 않습니다. Dong Qichang의 실행 대본은 여러 세대에 걸쳐 전승되었으며 그의 대표작으로는 "송자서" 등이 있습니다.
푸산, 왕두, 정반차오, 허샤오지는 모두 청나라 대본의 대가들이었다. Fu Shan의 달리기 대본은 매끄럽고 순진합니다. Wang Duo의 달리기 대본은 일관성 있는 추진력과 강한 리듬을 가지고 있습니다. Zheng Banqiao의 달리기 대본은 간헐적인 대사와 간헐적인 필기체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Yan Zhenqing의 ' 좌석 갈등"과 "페이 장군의시"”, Zhuoran은 그의 가족인데이 세상에서 어떻게 말할 수 있습니까?
첫째, 무게중심이 안정적이고, 옳고 그름의 위상이 정확하다. 안정된 무게중심은 서예구조의 가장 기본적인 법칙이다. 달리는 문자는 역동적인 상태이기 때문에 사람이 달릴 때와 마찬가지로 상대적인 움직임 상태에서도 무게중심을 안정적으로 유지해야 한다. 달리는 데 도움이 되므로 달리기 스크립트를 작성하는 경우에도 상대 운동 상태에 있어야 합니다. 동시에 자세는 똑바로, 기복이 있고 수직과 수평으로 흥미가 가득하여 사람들에게 이상하고 대담한 느낌을 줍니다. 달리는 대본 속 매듭 인물들은 평화와 위험, 위험과 평화를 결합하고, 즉 상황이 이상해 보이지만 어쨌든 평원에서 위험을 찾아 인물들의 무게중심을 파악하고, 개인의 특성을 동원한다. 과장되고 합리적인 각 캐릭터.
둘째, 열림, 닫힘, 텔레스코픽, 밀도가 가능합니다. '열림과 닫힘' 그리고 '밀도와 밀도'는 실행 중인 스크립트의 구조에 있어서 점각과 점각의 미백 방식이다. 실행 중인 대본의 구조적 배열은 각 캐릭터의 핵심을 포착하고 리듬과 기복을 가지고 모이고 흩어져야 합니다. 매칭할 때 평평하지도, 크레이지하지도 않아야 합니다. 단일 문자의 경우 조밀한 구조를 갖기가 어렵고, 결합된 문자의 경우 희박한 구조를 갖기가 어렵고, 무거운 문자의 경우 너무 넓은 구조를 갖는 것이 어렵습니다. 열고 닫고 늘리는 방법을 마스터해야만 구조를 적절하게 조밀하고 짧게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