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여행정보 - 이 게임 거래 플랫폼은 모두 사기꾼이다

이 게임 거래 플랫폼은 모두 사기꾼이다

< P > 당피호 게임 플랫폼 거래도 기만적입니다

계정을 해동해야 하고, 500 원을 충전해서 자금이 500 원과 함께 돌려준다고 해동하라고 하는데, 방금 만났지만, 나는 믿지 않는다. 내가 속지 않아서 다행이다. 이것은 분명히 사기꾼이다.

사이버 사기는 보통 어떤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인터넷에서 다양한 형태로 다른 사람에게 재물을 사취하는 사기 수단을 가리킨다. 범죄의 주요 행위, 링크가 인터넷에서 발생하고, 허구의 사실이나 진실을 숨기는 방법으로 액수가 큰 공적 재물을 사취하는 행위.

' 중화인민공화국 * * * 과 국형법' 제 266 조 사기공재물, 액수가 큰 경우 3 년 이하의 징역, 구속 또는 통제, 병행 또는 단처벌금 액수가 크거나 다른 심각한 줄거리가 있는 경우, 3 년 이상 10 년 이하의 징역을 선고받고 벌금을 부과한다. 액수가 엄청나거나 다른 심각한 줄거리가 있는 경우 10 년 이상 징역이나 무기징역을 선고받고 벌금이나 재산 몰수를 병행한다.

2021 년 3 월 1 일부터 3 월 31 일까지 사이버 사기 고발 유형 상위 3 위는 사이버 아르바이트, 고객서비스로 사칭, 온라인 교제 순이었다.

중국에서는 2016 년부터 2018 년까지 인민법원이 사이버 범죄 사건 4 만 8000 여 건을 심리했고, 사건량과 전체 형사사건 총량의 비율은 해마다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 가운데 2018 년 사이버 범죄 건수가 크게 증가하여 전년 대비 50.91 로 증가했다. 3 명 이상 * * * 동범죄 사건의 비중이 해마다 높아지고 있다.

정보 전송, 컴퓨터 서비스 및 소프트웨어 업계에 종사하는 피고인이 가장 많아 37.21 에 이른다.

2017 년 사이버 사기 사건은 전체 사기 사건의 7.67, 2018 년 비중을 17.61 로 늘렸으며, 이 가운데 동남연해지역에서 인터넷을 도구로 사용하는 사기가 가장 심각했다. 2018 년, 위챗 QQ 를 넘어 사이버 사기 범죄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도구로 꼽혔고, 인터넷 사기 사건의 절반 이상이 위챗 적용 사기의 줄거리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사이버 사기, 사이버 사기, 사이버 사기, 사이버 사기, 사이버 사기, 사이버 사기)

피고인이 여성이나 지인 등으로 사기를 한 사례는 31.52 대, 채용을 미끼로 사기를 한 사건의 비율은 2018 년 크게 상승했다. 거의 20 개에 가까운 사이버 사기 사건은 시민의 개인 정보를 입수한 뒤 이뤄진 사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