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하프입니다
하프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현악기입니다. 초기 하프는 현을 자연스러운 음계에 따라 배열했을 뿐이고 연주하는 음조도 제한되어 있었습니다. 현대 하프는 프랑스 피아노 제작자인 S. Herard가 1810년에 디자인했습니다. 길이가 다른 47개의 현과 현의 피치를 변경하고 모든 음색을 연주할 수 있는 7개의 페달이 있습니다. 풍부한 의미와 아름다운 음질로 인해 하프는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뮤지컬에서 특별한 다채로운 악기가 되었습니다. 주로 화성 반주와 글리산도 스타일의 장식 프레이즈로 사용되며 청중에게 잊혀지지 않는 악기입니다. . 실내악에서 하프는 중요한 독주 악기이기도 합니다. 솔로 연주 시 그는 전염성이 매우 높은 부드럽고 아름다운 서정적 악절이나 카덴차를 연주할 수 있습니다. 하프의 외관은 절묘하고 아름답고 예술적인 기질이 가득하며 우아하고 순수하며 진주와 옥처럼 맑고 소리는 아침 이슬처럼 맑습니다. 폭넓은 사운드와 독특한 연주 효과, 긴 여운을 갖고 있어 연주하는 재미가 가득하다. 달빛 아래 졸졸졸 흐르는 분수의 아름다움처럼 시적인 분위기가 가득하다.
하프의 구조 하프(영어: harp; 프랑스어: harpe; 독일어: harfe; 라틴어: arpa)는 구부러진 목(또는 "빔")을 포함하는 하프의 일종입니다. , 현악기에는 공진기, 하드웨어 장치(주요 기능은 피아노 또는 바이올린의 현과 동일하며 특정 현을 이완하거나 조이는 기능) 및 평행 현이 포함됩니다. 중국, 미얀마, 아일랜드, 유럽대륙, 라틴아메리카 등 지역별로 모양과 현의 개수, 연주방법이 다양하다. (중국 하프도 그중 하나이다. '시귀신' 리허는 한때 '리핑의 하프와 하프 소개'를 썼다.) 요즘 가장 흔한 콘서트 페달 하프에는 넥과 사운드 박스, 기둥이 있다. ). 하프 베이스에는 7개의 페달이 있으며, 이 페달은 실린더에 있는 7개의 페달 로드 하단에 연결되어 있으며, 이 페달 로드는 7개의 음색을 제어하는 목 부분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발 시도레와 오른발 미파솔라) 상승 및 하강. 움직이는 판에는 2천개가 넘는 작은 부품이 서로 맞물려 있고, 작은 디스크(디스크)를 바깥쪽으로 움직여 현의 길이를 바꿔가며(각 페달은 한 옥타브에 반응함) 필요한 음높이를 얻고, 그리고 위쪽, 중간, 아래쪽 위치에 고정할 수 있는 홈이 3개 있습니다. 각 페달에는 스프링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페달을 발로 밀거나 놓아 홈 사이의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하프는 치밀하게 계산되고 디자인된 악기이기 때문에 나무와 조각이 더해져 비싼 데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현은 사운드 박스를 통과하여 목에 있는 철제 볼트(핀)에 고정됩니다. 조율된 현을 모두 합하면 장력이 730kg입니다. (이것이 하프를 연주하면 물집과 굳은살이 생기는 이유입니다!) 페달 하프의 줄 수와 크기는 필요에 따라 다릅니다. 가장 일반적인 것은 6옥타브에 최고 음표 1세트를 포함해 47줄입니다. , re, mi, fa 및 sol의 무게는 약 80파운드입니다. 낮은 1.5옥타브는 강철현(와이어 스트링)으로 만들어지고, 중음역은 거트현(거트현)으로 만들어지며, 고음은 악기에 따라 최대 1옥타브, 또는 1.5옥타브까지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소리에 대한 모든 사람의 선호. 옥타브의 경우 나일론 현의 선명하고 밝은 톤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중음역부터 거트 현을 사용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피아노 현에는 일반적으로 강철 현, 거트 현 및 나일론 현이 포함됩니다. 한 이스라엘 하프 대회의 챔피언은 루마니아의 가난한 가정 출신의 소년이었습니다. 어렸을 때 연습했던 피아노에 줄을 댈 돈이 없어서 대신 낚싯줄을 사용했다고 하더군요. 둘 다 나일론으로 만들어졌지만 음색이 많이 다릅니다. 하프는 다른 현악기와 마찬가지로 매 연주 전에 조율이 필요합니다.
연주자는 연주 또는 미리보기가 시작되기 최소 47분 전에 참석해야 합니다. 하프의 47개 현을 각각 조율해야 합니다. 조율할 때 하프 연주자는 헤드폰도 착용해야 합니다. Walkman의 튜닝 장치에서 이 장치를 사용하면 원하는 음조를 들을 수 있으며, 그의 임무는 현이 해당 음조에 딱 맞는 소리를 내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하지만 현을 모두 조율하더라도 챌린지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한 번에 47개의 현이 있는데 어떻게 구분할 수 있을까요? 다음번에는 하프를 가까이서 볼 기회가 있다면, 단지 자세히 살펴보면 모든 현은 색상이 지정되어 있고 모든 C 현은 빨간색, 모든 F 현은 파란색임을 알 수 있습니다. 하프 연주자는 이 두 현을 사용하여 C에서 E까지의 현을 계속 식별합니다. 연주 시 새끼손가락이 약하므로 엄지손가락과 약지(1-2-3-4 순서)만 사용하세요. 현에 닿는 부분은 첫 번째 관절의 손가락 끝 부분입니다. 상상할 수 있듯이 하프를 연주하는 손이라면 지문 인식을 통해 굳은 살로 인해 왜곡된 선이 즉시 드러납니다. 하프의 유명한 효과는 글리산도(glissando)입니다. 이 이탈리아어 단어의 의미는 실제로 "미끄러지다"입니다. 하프 연주자가 손가락을 하프의 한쪽 끝에서 다른 쪽 끝으로 미끄러뜨리면 모든 음표가 매우 빠른 음계처럼 들리는(보통 아래에서 위로) 이 효과를 여러 번 보고 들었을 것입니다. 하포 마르크스는 양방향 글리산도의 달인이었습니다. 그는 손가락을 아래에서 위로, 그리고 위에서 아래로 끊임없이 흔들며 움직일 수 있었습니다. 하프의 슬라이드는 종종 음악에 극적인 아름다움을 더해줍니다. 영화나 TV 프로그램을 시청해 보세요. 이 때문에 종종 오용되기도 하며, 특히 때때로 이 하프 슬라이드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영화 음악 작곡가들에 의해 더욱 그렇습니다. 모차르트의 플루트와 하프를 위한 C장조 등의 작품에서 하프 연주를 들을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사운드 트랙의 경우 피아노가 더 많이 사용되는 것 같지만 여전히 "세인트 세이야 플루토"와 같은 노래에서 판도라의 하프 소리를 듣거나 "천년의 여왕" 사운드 트랙에서 하프 반주를 들을 수 있습니다.
하프의 간략한 역사 "하르파"라는 단어가 처음 등장한 것은 AD 600년경이었습니다. 초기 문서에서 하프에 사용된 이름은 일정하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발견된 최초의 아치형 하프는 메소포타미아 평원에 나타났으며 기원전 2500년의 것입니다. 현이 13개 또는 14개 있는 버마 하프와 유사합니다. 당시 고분의 그림을 보면 연주자가 왼손으로 현을 뜯고, 오른손으로 현을 누르고 음을 멈추는 역할을 했음을 알 수 있다. 그러한 하프는 중앙아프리카와 서아프리카의 일부 지역에서 아직도 볼 수 있습니다.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아일랜드 하프는 14세기에 제작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30~36개의 현이 있으며 가장 특징적인 것은 손톱으로 연주하는 소리입니다. 당시 유럽의 다른 지역 하프와 아이리쉬 하프의 가장 큰 차이점은 못이 아닌 손끝으로 연주했다는 점이며, 아이리시 하프의 몸체와 달리 큰 울림 상자가 없었습니다. 하프 악기 발전의 큰 부분은 음조와 반음의 한계를 극복한 것이었습니다. 16세기에 후안 베르무도(Juan Bermudo)는 건반 악기를 기반으로 이중현 하프를 발명했습니다. 이런 종류의 하프에는 두 개의 평행한 줄의 현이 있으며, 추가된 줄은 피아노의 검은 건반과 같으며 반음 연주를 담당합니다. 이후 몬테베르디의 오페라 '오르페오(1607)'에 사용된 하프는 이중현 하프였다. 이중 현 하프 이후 삼중 하프(17세기 초)와 갈고리 하프가 등장했습니다. 후크 하프의 원리는 나중에 개발된 크로매틱 하프(레버 하프)와 매우 유사합니다. 먼저 몇 가지 특정 음을 반음씩 낮춘 다음 왼손을 사용하여 후크를 조작하여 음정을 반음씩 올립니다. 2현과 3현 하프에 이어 십자현 반음계 하프가 19세기에 등장했습니다. 크로스 스트링 하프에는 왼쪽에 44개, 오른쪽에 32개 등 76개의 현이 있습니다.
드뷔시의 유명한 "'Danse sacree et danse profane (1904)"는 이 하프를 위해 작곡되었습니다. 그러나 연주의 어려움과 악기 자체의 한계로 인해 이러한 하프는 더 이상 거의 사용되지 않고 특별 공연이나 전시회에만 등장합니다. 금세기에 John Egan은 아일랜드 하프용 레버도 발명했습니다. 현의 상단에 있는 반음계 하프를 손으로 조정하여 현의 길이를 변경하여 필요한 조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오늘날에도 여전히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반음계 하프입니다. 페달 하프의 발전은 17세기 말과 18세기 초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당시에는 싱글 액션 페달 하프가 있었는데, 모차르트의 플루트와 하프 협주곡이 이 하프로 처음 연주되었습니다. 페달 하프는 발을 사용하여 페달을 제어하여 하프를 반음씩 올립니다. 싱글 액션 페달에는 그루브(슬럿)가 2개만 있습니다. 페달은 위쪽 그루브에서 아래쪽 그루브로 한 번만 움직이며 연주할 수 있는 음조는 여전히 제한되어 있습니다. 19세기 초에 Sebastien Erard는 더블 액션 페달 하프를 발명했습니다. 추가 그루브 덕분에 페달은 두 번 작동할 수 있으므로 각 현은 세 개의 반음을 연주할 수 있습니다. 이때 하프는 모든 음색을 연주할 수 있는 악기로 발전하게 되었고, 오늘날 콘서트에서 사용되는 콘서트 페달 하프(concert harp)는 에라르 하프에서 서서히 개량되었다. 현재 세계에서 하프의 가장 독창적인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는 곳은 사실 유럽이 아닌 중남미이다. 중남미의 하프 구조는 스페인 이민 시대의 원래 모습을 여전히 유지하고 있지만 지역마다 개선 방법이 다릅니다. 한번은 멕시코에 갔을 때 거리 공연자들이 그 자리에서 하프를 들고 즉흥적으로 몇 개의 화음을 연주한 후 그 당시 그의 마음에 떠오른 가사를 부르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것은 중세 시대의 음유시인과 매우 유사했습니다. 그들의 가장 대표적인 성적 앙상블 : 마리아치(바이올린, 만돌린, 트럼펫과 함께)에서는 하프도 과거에는 꼭 있어야 하는 악기였다. 오직 나이든 마리아치만이 하프를 사용했습니다.)
하프의 유지 관리 정상적인 사용 시 하프의 수명은 오랫동안 유지될 수 있습니다. 유지 관리에 주의하세요. 1. 태양과 비에 노출되거나 고온의 변화를 피하십시오. 차이점과 영향.
2. 피아노 본체(나무 부분)는 피아노 오일과 고운 마른 천으로 닦아서 밝고 깨끗하게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3. 끈(나일론 끈 부분)은 소모품이므로 부적절하게 사용하거나 환경에서 사용할 경우 파손될 가능성이 높으므로 여분의 끈을 준비해 두시기 바랍니다.
고장이 발생하여 쉽게 수리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전문 기술자에게 수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