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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st in Blue에 대한 지침

아일랜드 어드벤처~~로스트 인 블루(Lost in Blue) 전체 가이드 및 관련 연구

로스트 인 블루(Lost in Blue)는 오랫동안 판매 중이었지만 온라인으로 검색한 결과 일부 장소는 그렇지 않은 것 같습니다. 상세해서 제가 직접 이 게임에 대해 비교적 완전한 연구를 수행했으며, 이것이 대다수 플레이어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전제: 십자 키: 캐릭터 이동

A 키: 오르기, 점프, 확인

B 키: 달리기, 나가기

X 키: 지도에서 메뉴 진입, 요리 및 보관 중 항목 전환

Y 키: 소녀의 손을 잡거나 놓기, 장착된 소품 사용

LR 키: 화면으로 이동 캐릭터 상태, 상세 지도, 섬 전체 간 전환

터치 스크린: 요리나 가구 제작에 사용되며 바닥을 클릭하면 아이템 집기 등을 위한 인터페이스로 들어갑니다.

마이크: 부는 소리, 주로 불을 피우고 요리하는 데 사용됩니다(음식과 의복 장)

⒈게임 시작 시 주인공은 상대적으로 약하고 먹을 음식이 적습니다. 가끔씩 코코넛과 버섯을 몇 개 챙겨가세요. 버섯을 먹으면 부작용이 있지만 배를 채울 수 있습니다. (버섯의 효능은 아래 정보통합 6항을 참고하세요.) 오른쪽 상단에 있는 동굴을 찾아보세요. 일찍 쉬어!

다음 날 아침에 오른쪽으로 가서 강을 찾았습니다. 이제부터 여기서 신선한 물을 마실 수 있습니다. 강을 건너고 난 후, 고민에 빠진 주인공을 발견했습니다. 음모를 꾸미고 나는 주인공을 다시 동굴로 데려갔습니다. 뭐, 히로인을 서포트하는 책임은 당신 몫이니까요!

이제 히로인이 생겼으니 그녀에게 날것과 먹을 수 없는 음식을 주어 요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회복되지 않은 체력을 보충하기 위해서는 음식을 충분히 섭취하고 트러블을 두려워하지 않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동굴 왼쪽에서는 버섯을, 아래에서는 코코넛, 해초, 조개류를 주울 수 있습니다. 맨 왼쪽 바위에는 전복이 있습니다. (바위에 올라가서 뛰어 넘어야합니다.) 해변에서 돌아다니면서 땅을 찰칵거리며 배를 채우려면 강을 건너 감자와 무를 잔뜩 파서 돌아와야 했습니다.

⒉셋째날에는 오른쪽으로 가서 나무막대를 얻어 작살을 만들고, 생선을 먹을 수 있어요! 저자는 이때 생선을 주식으로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제안한다. 왜냐하면 창으로 물고기를 낚는 것은 뛰어다닐 필요가 없고, 에너지 낭비가 적으며, 생선의 영양가가 상대적으로 높기 때문이다. (광고인가요?)

앞으로 며칠간 식량을 비축하고 흥분 상태에 빠지게 하는 버섯을 먹어보는 것이 주요 목적입니다(피로를 예방할 수는 있지만, 또한 잠을 방해합니다.) 이런 종류의 버섯을 찾은 후에는 더 많이 수집하십시오. 적절하게 사용하면 많은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준비되면 첫 번째 확장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아침에 히로인과 함께 먹고 마신 후(식사에 신나는 버섯을 추가하면 됩니다) 히로인을 데리고 강을 건너 폭포에 도달할 때까지 걸어가면 히로인과 함께 바위를 밀어내면 됩니다. 통로가 나타납니다! 그러면 줄거리는 당신이 집으로 돌아가도록 강요할 것입니다.

참고: 먼저 바위 아래로 나무를 밀고 머리까지 아래로 밀어 넣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지름길을 택할 수 있으며 앞뒤로 이동하는 것이 훨씬 더 쉬워집니다.

⒊다음으로 서두르지 말고 폭포 동굴에 들어간 후 왼쪽으로 가서 정글에 도달하고 등나무의 주요 용도는 낚싯대를 만드는 것입니다. 나무 막대기 + 날카로운 돌 + 등나무를 사용하여 낚싯대를 만들 수 있습니다.

PS: 낚시는 시간 낭비이므로 시간을 절약하고 싶다면 낚시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단, 더 많은 시간을 절약하려면 기술이 필요하며 낚시가 좋지 않으면 낚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낚시)

⒋잠잘 때 체력을 회복하려면 배를 든든하게 채워야 한다는 가이드를 읽은 적이 있는데, 그 말은 사실이지만 당시에는 순전히 체력을 교환하라는 뜻이었습니다. 배가 가득 차서. 내 제안은 가능한 한 빨리 침대를 수정하여 회복 효율을 크게 향상시키고 포만감 요구 사항은 높지 않은 것입니다(배고프지 않은 한). 생산 방법에 관해서는 계속 문의해야 합니다. 히로인은 필요한 것이 있으면 가끔 당신에게 가구를 만들어달라고 요청할 것입니다.

침대를 완성하려면 3번에 걸쳐 완료해야 하며, 완료할 때마다 해당 회복 레벨이 증가합니다. 모피는 세 번째로 필요하기 때문에 구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처음 두 번의 변신은 초기 단계에서 최대한 빨리 완료해야 합니다. 이때 위가 가득 차 있고 수분이 정상이면 약 70~80% 정도의 체력이 회복될 수 있다. 모두 완료한 뒤, 작가의 실험으로 체력이 0이 되어도 완전히 복원이 가능하니, 100% 복원이 된다는 뜻이죠!

⒌자, 모피 얘기는 위의 작업을 모두 마친 후 사냥을 시작해보자! 폭포 동굴 오른쪽에는 초원이 있습니다. 여기서는 주로 몇 가지 실용적인 기술을 소개하겠습니다.

활: 작은 동물은 화살 한 개로 죽일 수 있습니다(고기와 털 떨어뜨리기). 큰 동물은 화살 두 개가 필요하지만 화살 한 개로 도망가기 때문에 큰 동물은 함정으로만 잡을 수 있습니다. 털 떨어뜨리기(털 떨어뜨리기)(털, 기름, 고기 흘리기), 저자는 약간의 사냥 비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작은 동물을 보면 활과 화살을 먼저 당기지 말고 빨리 그의 옆으로 달려가서 빠르게 누르십시오. Y 키를 누르면 그 사람이 바로 당신 앞에 있게 됩니다.

작은 함정 사용법: 사실 여기에 작은 함정을 설치하고 계속 조사하면 수많은 동물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다만 모두 고기로 변하겠지만)

물고기 덫 사용 방법: 물가에 놓으십시오. 잠시 후 돌아올 때 물고기가 들어옵니다. (권장하지 않음, 효율성이 매우 낮음)

사용 방법 큰 함정: 초원에 설치하면 RP가 보입니다. 동굴, 초원, 숲에서도 앞뒤로 걸을 수 있습니다. 초원에 들어갈 때 비명 소리가 들리면 동물이 갇혀 있다는 뜻입니다. .

숨는 장소: 초원 오른쪽 아래, 왼쪽 아래 바위를 뛰어넘을 수 있지만, 다시 올라갈 수는 없습니다. 뒤에는 깃털과 알이 있습니다. 아래로 내려가면 동굴 옆 강 반대편이 있습니다.

⒍자, 이제 다들 각자의 식습관 문제를 완전히 해결할 수 있을 텐데요. 잠시 휴식을 취한 뒤 정글을 지나 화산 호수로 갈 수 있습니다. 숲에는 세 사람이 먹을 수 있는 과일도 많이 있습니다. 분화구 호수로 가는 길은 3개이며, 늪을 통과하는 중간 길은 상대적으로 가깝습니다. 동시에 모두가 길에서 더 많은 나무를 모아 준비해야 합니다. 나중에 뗏목과 가구를 준비하십시오. 돌아올 때는 오른쪽으로 가는 것이 가장 짧은 길이므로 시간을 많이 절약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3단계 전략이다. 첫째, 주인공은 혼자서 화산 호수에 갔지만 지나갈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말도 안되는 소리!). 그런 다음 집에 돌아온 후 주인공은 호수 건너편을 만드는 데 필요한 도구를 알려줄 것이며, 두 번째로 그곳에 갈 때 필요한 재료는 나무와 밧줄이며 밧줄은 다음과 같이 만들 수 있습니다. 히로인에게 등나무를 사용해 달라고 부탁합니다. 뗏목이 6번 완성되면 호수를 건널 수 있는데, 매번 나무 1개와 밧줄 2개가 소모되며, 여기서 저자는 뗏목이 완성되면 그냥 히로인을 데리고 건너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여주인공.(다른 방법이 없군요. 누가 아름다움을 사랑하게 합니까?) 나는 가장 먼 길로만 갈 수 있습니다. 함께 호수를 건넌 후 오른쪽 아래로 가서 함정을 밟으면 줄거리가 강제로 집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그런데 다들 호수를 건너 온천을 발견한 것 같아요. 피로도 풀 수 있고, 주인공과 함께 온천에 몸을 담글 수도 있어서 더 로맨틱해요. 앞으로는 호감도를 낮추기 위해 들어갈 수 있는 옵션이 생기고, 히로인은 호감도가 높아지는데, 엿보니... (내가 엿보니 히로인이 표정이 좋다는 걸 알아차렸는데,)

⒎다음 그냥 유물일 뿐입니다. 폐허를 통과할 때 중요한 주의점은 히로인이 먼저 충분히 먹고 마시게 하고, 충분한 음식과 흥분 버섯을 가져와 지체 없이 즉시 폐허를 향해 달려가는 것입니다. 유적 앞의 미로는 오른쪽 사진을 참고하세요. 중앙에 점프할 수 있는 곳이 많지만, 유독가스가 무작위로 나오면 통과할 수 없습니다. 어차피 길을 바꿔야 하고, 걸어서 지나갈 수 있어요.

상자 밀기의 경우 전자는 상대적으로 단순하고, 중간은 생각을 많이 해야 하고, 후자는 보통 사람들이 밀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전략은 아래 '상자 밀기'를 참고하자.

일반적으로 폐허를 지나갈 때 너무 조급해하지 마세요. 작가는 여러 번에 걸쳐 완성했습니다. 폐허를 지나면 왼쪽 문을 통해 바로 1층으로 돌아갈 수 있고, 오른쪽에는 악당들의 기지가 있습니다. (엔딩)

⒈사실 많은 사람들이 기지에 도착한 후 헤매고 있습니다. 실제로 기지에 3번만 방문하면 작업이 완료됩니다.

먼저 기지에 처음 오면 순찰을 피해 본진으로 와야 하며, 이때 밤에 경비병이 집에 들어올 때까지만 기다리면 되고, 그러면 탐조등을 피하고 오른쪽 방으로 갈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옥상으로 가서 상황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내려오면 상자에서 유니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자, 첫 번째 탐험은 여기서 멈추고, 돌아가서 잠시 쉬다가 돌아오세요!

두 번째로 이곳에 오면 유니폼을 입을 수 있는데, 이때 플레이어는 주로 왼쪽 기숙사에 입장한 후 이벤트를 발동시킬 수 있습니다. 줄거리에서는 밤에 잠을 자면서 이야기하는 보스와 오후에 기지 뒤편의 감자밭으로 가는 분대장의 이야기를 배우게 됩니다. 그런 다음 중요한 작업을 시작합니다!

주임실에 먼저 들어가시면 바로 유니폼으로 갈아입고 주임님에게 말을 걸어 창고 열쇠를 얻으시면 됩니다. (이런 방법으로 플레이어는 창고에 숨어 섬을 떠나는 엔딩을 선택할 수 있다.) 오후 3시쯤 감자밭으로 가서 분대장에게 말을 걸고 주황색 버섯을 건네주면 얻을 수 있다. 배의 열쇠.

밤(7시)에 오른쪽 방으로 들어가 연료와 조명탄을 얻으면 옥상에 올라가면 처마에 있는 비상기계의 통로를 사장님이 말하는 소리가 들린다. 상사. 모든 일이 끝나면 집에 가서 쉬시면 됩니다.

(군복을 입고 들어갈 수는 없을 거라 예상했는데, 평상복을 입고 들어갈 수 있을 것 같았고, 땀...)

(PS: 또 다른 방법 보스 방에 들어가는 것은 보스가 나갈 때까지 기다리는 것, 무작위)

세 번째로 올 때 히로인을 데리고 갈 수 있습니다. 먼저 히로인을 더 안전한 곳에 배치하세요. 주인공은 평상복을 입고 오후 7시 이전에 보스 방에 들어가야 하며, 오후 7시까지 기다려야 한다. 보스가 잠든 후 테이블 뒤로 가서 지도를 가져오는 동시에 테이블 밖으로 나갈 수도 있다. 통신 기계를 사용하기 위해 (사실 그것을 사용하면 확인되지 않은 구조대의 종말을 촉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하지 않습니다). 완료 후, 나와서 히로인을 쾌속정에 태워 배를 타고 탈출하거나, 주인공을 선택해 집으로 돌아가 구명보트를 타고 히로인과 함께 탈출할 수도 있습니다.

(근데 전자가 좀 더 기술적인 것 같아요 ㅎㅎ)

엔딩의 종류가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작가가 한동안 연구를 하다가 세부적인 엔딩 분기를 적어보기로 했습니다.

⒈ 구명정:

[1] 남자 주인공은 필요한 소품도 없이 탈출하는데 둘 다... 눈을 감고(특정 형에게 배운) 게임 오버

[2] 남 주인공은 조명탄을 받아 무사히 탈출하고, 여주인공은 눈을 감는다.

[3] 남자 주인공과 여자 주인공은 아무런 도구도 필요 없이 탈출하며 둘 다 눈을 감는다. (줄거리 - 히로인 : 마지막 순간에 함께해서 너무 만족스러워...울고...)

[4] 불꽃으로 탈출하는 주인공과 히로인 - 퍼펙트엔딩 1

⒉쾌속정:

[1] 주인공과 히로인은 아무런 소품도 없이 탈출했고, 보트의 연료는 반쯤 떨어졌습니다. 물론... 눈을 감으세요...

[2] 연료를 찾았지만 도중에 길을 잃었고, 주인공과 히로인은.. 눈을 감았다.

[3] 연료와 지도를 찾은 후, 주인공과 히로인은 탈출에 성공한다. - 완벽한 엔딩 2

[4] 영웅만 혼자서 탈출했다면 소품이 없으면 탈출은 실패하게 되고, 맵 연료가 있고 탈출에 성공하더라도 완벽한 엔딩을 이룰 수 있습니다. 2 (배우 본인이 쾌속정에서 말했다: 탈출할 수 있다면 꼭 다시 찾아오겠다.)

⒊기다림

밤에 사장님의 잠꼬대를 엿듣고 배운 후 송신기의 주파수에 따라 다음 날 경비병으로부터 섬 이름을 알아내기 위한 음모가 시작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해안 수색 및 구조 팀에 도움 요청을 보내고 섬 이름을 정확하게 지정한 다음 며칠 동안 살아서 구조를 기다립니다. --완벽한 엔딩 3

⒋배송

플롯을 발동시켜 보스의 커뮤니케이션에 언급된 배달 시간과 날짜를 엿들은 후, 히로인과 함께 창고에 몰래 들어가 상자에 올라타고 그리고 배송되기 전에 상자에서 기다리십시오. (PS: 주인공과 히로인이 창고에 들어간 후, 영웅이 상자에 무사히 들어가면 주인공과 히로인이 모두 상자에 들어 있는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 퍼펙트 엔딩 4 처음 5개는 비교적 간단해서 제가 이겼습니다. 여기서 자세히 설명하지 말고 두뇌를 사용하세요. 통과할 수 있으면 여섯 번째부터 바로 시작하세요.

없음: 나무 없음: 나무 상자 밀기: 밀어낼 수 있는 돌: 바닥 돌: 돌 푸시할 수 없습니다.

기호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한번 살펴보세요.

방 6

푸시 없음 푸시 없음 푸시 없음 나무 푸시 푸시 푸시 푸시 나무

설명 코드 1 비어 있음 2 비어 있음 3 비어 있음 A 4 5 6 7 B

시퀀스 4 Up.6 Up.B Up.7 Right.3 Down.B Left.5 Right.4 Down.2 Down.1 Right.A Up.A Right

Push 다음과 같습니다:

无木PUSHIKE木无

无木PUSH PUSH

Room 7

설명 코드\12 Three Four A 목재 없음 목재 없음 B 푸시 푸시 푸시 C 푸시 없음 푸시 없음 D 푸시 푸시 푸시 E 바닥 푸시 없음 F 푸시 푸시 목재

순서 A3 오른쪽.B2 위쪽.B1 오른쪽.A1 아래쪽.A2 왼쪽. B2 위로.B1 오른쪽.A1 아래로.A2 왼쪽.B2 아래로.A4 왼쪽.A4 왼쪽.A4 아래로.B4 위로.B4 왼쪽.D4 위로.D4 위로.D4 위로.F4 위로.F4 위로.

방 8

해설 코드\일 둘 셋 넷 다섯 여섯 칠팔십구

A 밀기 없음 밀기 없음 돌 나무 B 없음 돌 없음 밀기 없음, 밀기 없음 C 스톤이 없는 우드 푸시가 없는 우드 D 우드 푸시 스톤이 없는 우드 E 우드가 없는 우드 푸시가 없는 우드

순서 A E7 F9 왼쪽. 왼쪽 시퀀스 B C7 위로 밀기 없이 밀기 밀기 B 나무 없이 밀기 밀 없이 C 나무 없이 밀기 나무 없이 밀기 E 밀기 없이 밀기 밀기

시퀀스 E2 왼쪽.C2 아래로.A2 아래로 .D2 아래로.D3 왼쪽.D5 왼쪽.E5 위로.E4 오른쪽.C4 아래로.A1 오른쪽.B1 아래로.A2 왼쪽.A1 아래로.B2 위로.A2 오른쪽.B3 왼쪽.B2 위로

10호실

구멍에 돌을 밀어넣고 가장 오른쪽 해안의 문⒈을 열면 썰물 때 지나갈 수 있다. 생성) 대나무 숲에 도착합니다. 매일 아침, 저녁에 한 번씩 들어갈 수 있는데, 그 중 한 번은 1시간 밖에 안 걸려요. 입장 후 빠르게 행동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돌아올 수 없습니다. (심심하면 심심해 죽을 수도 있습니다.) ) 대나무숲에는 죽순도 있고, 돌물고기도 잡을 수 있는데, 돌조각물고기를 물고 있는 것을 발견하고 A버튼을 누르면 잡기가 매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이미 헤엄쳐 가 버렸을 것이고, 끌어당기면 헤엄쳐 다닐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시뮬레이터 플레이어라면, 낚시를 더 쉽게 하기 위해 시뮬레이터의 속도를 늦추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2. 호감도는 주인공에게 요리를 시켜주고, 매일 말을 걸고, 필요한 것이 있는지 물어보고, 외출하기 전에 언제 돌아올지 말해주면 애프터호감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호감도가 올라가면 드디어 히로인이 웃게 되고, 요리할 때 검은 연기가 나지 않게 됩니다.호감도가 일정 수준 이상 오르면 밤에 옵션이 호감도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조그마한 선물을 줘야지 뭐.. 직접 가서 봐야지(선물은 소용없음) 그래도 그리드 한칸 차지함)

⒊소품 수집량은 정말 충분함 오랜 시간의 게임 끝에 저자는 마침내 몇 가지 가구를 완전히 모았습니다. 그중에는 수납 선반, 침대, 뗏목, 테이블과 의자, 바베큐 그릴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항상 히로인과 대화하여 "왜 그래?"를 선택해야 합니다. 그러면 히로인이 가구를 만들어 달라는 요청을 촉발할 수도 있습니다.

물병, 쇠물통 등 해변에서 물건을 주울 수 있다는 점은 언급할 만하다. 물병을 들고 다니면 물이 채워지는 기능이다. , 갈증의 50%를 보충할 수 있으며 철 양동이는 병에 담긴 물을 붓는 데 사용되며, 요리할 때 몇 가지 요리 및 기타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 1L 소모)

동물 칼럼에서는 사냥 외에도 플레이어가 자주 땅을 조사해야 하며 뱀, 거북이, 게 등 작은 동물을 많이 잡을 것입니다.

⒋알려진 정보 편집

[1] 소품:

발화 장치 = 가지 + 나무껍질

좋은 발화 장치 = 가지 + 나무 껍질 + 활 (여주인공이 나중에 불에 장작을 추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므로 일반 불쏘시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불쏘시개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대나무 낚싯대 A = 대나무 + 등나무 + 날카로운 돌

대나무 낚싯대 B = 대나무 + 등나무 + 날카로운 뼈 (사슴 등 대형 동물의 고기를 먹으면 자동으로 뼈가 나타남)

나무 낚싯대 A = 나무막대 + 등나무 + 날카로운 돌

나무 낚싯대 B = 나무막대 + 등나무 + 뾰족한 뼈

나무 활 = 나무막대 + 등나무

대나무 활 =대나무+등나무

대나무 화살 A=대나무+뾰족돌

대나무 화살 B=대나무+뾰족돌+깃털

대나무 화살 C=대나무+뾰족돌 뼈

대나무 화살 D=대나무+뾰족한 뼈+깃털

나무 화살 A=나뭇가지+뾰족한 돌

나무 화살 B=나뭇가지+뾰족한 돌+깃털

나무 화살 C = 가지 + 뾰족한 뼈

나무 화살 D = 가지 + 뾰족한 뼈 + 깃털

대나무 작살 A = 대나무(직접 깎은 것)

죽작살 B=대나무+뾰족한 돌

죽작살 C=대나무+뾰족한 뼈

나무작살 A=나무막대(직접 깎은 것)

나무작살 B = 나무막대 + 날카로운 돌

작살 C = 나무막대 + 뾰족한 뼈

대나무 횃불 = 대나무 + 기름

나무 횃불 + 나무 막대기 + 기름

작은 함정 = 대나무 바구니 + 나무 막대기

큰 함정 = 나무 막대기 + 등나무

낚시용 함정 =대나무 바구니 + 등나무

[2]재료: 등나무, 나무껍질, 나무, 막대기, 가지, 뼈, 모피, 돌, 대나무, 머리카락, 기름, 바구니, 날카로운 돌, 날카로운 뼈

[3] 어패류 : 전복, 바지락, 바지락, 가리비, 굴, 가리비, 미역, 인삼, 돌물고기, 생선, 쌍어, 민물고기, 정어리, 연어, 가자미, 광어, 도미, 도미, 은어, 점토어 , 사슴고기, 뼈 물고기, 잉어, 장어, 붕어, 볼락, 볼락, 연어

[4]동물: 게, 게 근처, 코코넛 게, 거북이, 도마뱀, 뱀, 돼지, 야생 오리, 사슴, 너구리, 닭, 토끼, 쥐, 비둘기, 염소, 스라소니, 친칠라

[5] 식물: 버섯(흑백 빨강, 주황, 노랑, 녹색 및 보라색 차) 배 가득 +3

코코넛: 배 가득 +5, 물 +10

감자: 배 가득 +8

죽순: 배 가득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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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근: 배 +5

산딸기: 배 +3

잣: 배 +5, 물 +10

빵나무: 배 가득 +5

타로: 배 가득 +8

파: 배 가득 +3

양파: 배 가득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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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라색 얼굴: 배 가득 +3

우엉: +5

흰 무: +5

민들레: +3

파인애플: 배 가득 +8, 물 +10

바나나: 배 가득 +5(완전)

[6] 버섯: 다양한 버섯의 효과는 매번 무작위입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모두가 직접 해볼 수 있어요.

효과 : 복통(먹을 수 없음) 탈수(과도한 물 섭취) 독(지속적인 수명 감소)

흥분(체력이 감소하지 않지만 잠을 잘 수 없음) 수면 (10분간 수면) 효과가 없습니다.

효과는 버섯 섭취 후 80분 후에 나타나며 1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7] 가구 : 침대(3회 완성) 테이블과 의자(2회 완성), 선반(2~3회 완성...깜빡했어요...), 바비큐 그릴(1회 완성) ) ), 뗏목(6회 완료)

[8] 요리 : 히로인 과정에서 꼭 모아야 한다

[9] 기타 : 선박 열쇠, 창고 열쇠, 연료, 지도, 조명탄, 군복,

빈병, 건어물(대), 물병, 우유병, 쇠통, 석판, 식기류, 건어물(소), 건어물(대), 건어물( 중), 건어물(소), 계란, 도시락, 선물, 목걸이, 아름다운 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