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간판 디자인이든 점두 광고 간판 디자인이든 가장 큰 요점은 광고 단어입니다. 회사 간판자 디자인은 우의적으로 명명하는 이런 명명 방식을 통해 한 회사의 문화와 우량한 품질을 반영하고, 기업의 명성을 확립하여 고객이 쉽게 식별할 수 있도록 한다.
두 번째는 문자의 조판입니다. 만약 한 권의 저작에 글자가 잘못 진열되어 있고, 혼잡하고, 시야 활동의 순서가 부족하면, 서체 자체의 미감에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걸출한 시각적 전달작용을 일으키기도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좋은 배열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서로 다른 서체 간의 내적 관계를 찾아내고, 서로 다른 대립요소를 조화롭게 조합하고, 각자의 개성적 특징을 유지하면서 전체적인 조화감을 얻는 것이 관건이다. 생생한 대비를 위한 시각 효과를 내기 위해 스타일, 크기, 방향, 명암 등에서 대비 요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은 문자의 디자인 기조이다. 한 저작면에 있는 여러 가지 서체의 조합은 반드시 전체 저작의 개성에 맞는 계획 성향을 가지고 전체적인 정조와 호정 특징을 형성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각 글자마다 개성이 있을 수 없고, 각자 자기 나름대로 할 수 없다. 전반적인 기조는 전체적인 조화와 부분의 대비여야 한다. 일치함 속에서 또 영동한 변화가 있어 조화에 비할 수 있는 작용이 발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렇게 해야만 전체 저작이 시각적인 미감을 갖게 되어 모두의 감사 요구에 부합할 수 있다. 일관된 문자 개성의 방법으로 계획의 기조를 완성하는 것 외에도, 방향성에서 문자 일치의 기조를 생각하고, 색방면의 심적 감각을 활용해 일관적인 기조의 역할을 할 수 있다.
이 몇 가지 요점에 따라 간판에 있는 문자를 심도 있게 가공하려면 점두 간판 디자인도 마찬가지다. 물론, 창의성은 전적으로 컴퓨터로 할 수 없다. 일정한 원칙에 따라 우리는 고정적 사고에 국한되지 않고, 좋은 회사 간판을 설계하는 것이 회사의 미래 번영의 첫걸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미노심은 각종 간판 모양의 벽을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