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 페이지를 쉽게 얻을 수 있다:
1. 간결 (너무 큰 그림이 시작 속도에 영향을 미침)
3. 표시 시간이 최대한 짧음
2. 제품에 대한 첫인상
동시에 이 기회를 이용해 광고를 하고 싶어 시작 페이지 뒤에 조여진다 예를 들면: < P > 하지만 시작 가능한 페이지와 광고 페이지가 일관되게 보입니다. 예를 들어, < P > 가 먼저 페이지를 시작한 다음 광고가 나오는데, 한 페이지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두 페이지입니다.
보통 시작 페이지를 디자인할 때 시작 페이지를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 사양
사양이란 무엇입니까? IOS 와 MD 의 공식 정의에 따르면 시작 페이지는 사용자를 방해하지 않아야 하며, 응용 프로그램에 들어간 첫 번째 인터페이스의 프레임 스크린 샷을 사용하여 시작 페이지를 만듭니다. 여기서 스크린 샷은 내용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사용자의 불안감을 덜어줍니다. < P > 예: < P > 신판 인스타그램, 그 시작 페이지는 홈페이지의 프레임이다. 제목을 제외한 모든 내용을 제거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마치 사용자가 응용 프로그램에 들어간 것처럼, 이미 로드되고 있고, 매우 빠르게 시작되고, 사용자가 응용 프로그램 성능이 좋고, 속도가 빠르다고 느낄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응용 프로그램, 응용 프로그램, 응용 프로그램, 응용 프로그램, 응용 프로그램) < P > 이런 종류의 지금은 거의 없습니다. 사람들은 천천히 이 절묘한 자리를 이용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브랜드 홍보형 < P > 브랜드 홍보형, 일반형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 현재 대부분의 app 는 이 시작 페이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시작 페이지에는 LOGO, 브랜드 이름, Slogan(Slogan 은 국내 APP 가 추가됨) 이라는 세 가지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브랜드 홍보 시작 페이지를 사용하는 경우 자주 교체하지 말고 잠정적인 방식으로 사용자에게 영향을 주어 브랜드 이미지를 깊이 기억하도록 해야 합니다. < P > 삼각성 분위기형 < P > 이 사용자에게 대체감을 준다. 사진, 미식가, 관광류 앱은 이런 시작 페이지를 비교적 많이 사용한다. < P > 동시에 브랜드 홍보와 분위기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타오바오의 시작 페이지는 동시에 브랜드를 홍보하고 사용자에게 대체감을 줍니다. < P > 요약
1. 시작 페이지는 간결하고 그림 크기는 너무 클 수 없습니다. 시작 속도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2. 우리는 통상적으로 사용한다 이러한 요소 중 어느 요소를 부각시킬지 운영 요구 사항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3. 전시 시간이 최대한 짧습니다. 시작 페이지 뒤에 광고를 해야 한다면, 오른쪽 위 모서리에 생략 광고나 카운트다운, 보통 3S 와 같은 시간을 제어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광고를 할 뿐만 아니라, 적당히 사용자 체험을 향상시켰다.
인터넷이 발달하면서 앞으로 더 많은 전시 방식이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디자이너는 자신의 관점에서 문제를 바라볼 뿐만 아니라 결과를 바꿀 수 있는 모든 요소를 살펴보는 법을 배워야 한다. 비즈니스 요구 사항과 사용자 경험을 통제 가능한 범위로 제한하여 제품과 사용자를 위한 더 나은 의사 소통 다리를 만들 수 있도록 합니다.
참조 문장: /app-start-page-common-desig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