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것은 흔히 '채혈기'로 알려진 블러드 베이비(Blood Baby)다. 많은 신규 플레이어들이 어떻게 아기의 저항력을 높일 수 있을지 고민하고 있다. 오늘은 이 문제를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다음은 질문에 흔히 사용되는 여러 유형의 아기를 추가한 것입니다. 거북이는 물 속성이므로 먼저 땅에 30점의 저항을 추가해야 합니다(5가지 요소: 땅이 물을 이깁니다). 도마뱀은 불 속성이므로 먼저 30점을 추가해야 합니다. 30점의 방수(5가지 요소: 물은 불을 물리칩니다). 무엇을 추가할지는 각 서버의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기본적으로 안티골드(골드계를 플레이하는 사람이 너무 많습니다)입니다. 초기 단계에서는 업그레이드, 연습, 길 클리어가 기본적으로 주문 공격입니다.
게다가 대부분의 몬스터는 장애물 스킬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망각 저항, 동결 저항을 추가하는 것은 쓸모가 없으며 아기가 구타에 더 저항하도록 저항에 직접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 아기는 자신의 안전을 위해 죽어서는 안 됩니다.
별 처치, 미션 통과, PK를 위해 아기에게 중독 방지, 동결 방지, 망각 방지 능력을 추가하는 플레이어도 많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추가는 별로 의미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게임에서 장애물 스킬의 성공률은 캐릭터 자신의 행동과 아기의 무술에 따라 결정됩니다. 펫의 무술이 높으면 당연히 봉인이 불가능하므로 망각방지 등은 더 이상 쓸모가 없습니다.
비교하면 반려동물의 무술을 획득할 수 있는 방법이 상대적으로 더 많다. 갱미션이 가장 빠르며, 기본적으로 1시간에 8,000~10,000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생각해 보세요. 좋은 생각입니다. 아직도 무술을 잘해요.
그래서 제 관점은 아기의 저항력은 장애물 스킬 저항력이 아닌 주문 공격 저항력에 추가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제 생각은 좀 극단적이지만, 이렇게 저의 클라우드 비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500만짜리 레벨 125 무술선수를 두려워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125개의 전령마법골드로 때려도 HP는 20,000에 불과합니다. 내 견해가 모든 사람에게 인정받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토론할 내용이 있으면 제 블로그로 오세요! 포인트를 추가하는 더 좋은 방법에 대해 논의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