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쑤닝 에서 VR 안경을 어디에서 사나요?

쓰촨성 쑤닝 시에서 VR 안경을 어디에서 사나요?

네트워크의 발달은 구매에 편리함을 가져왔습니다.

가상현실 장비를 선택하는 것은 휴대폰 모델과 개인 상황에 맞는 옷을 고르는 것과 같습니다.

주류 휴대폰 화면 요구 사항은 4.7인치 이상입니다. 6.0인치 이상은 안 됩니다

1080 이상의 해상도는 기본적으로 보편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80P 이하, 화면이 5.5인치 이상인 Storm IV는 구매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참조할 수 있습니다:vrfarm

2006년 6월 11일자 뉴스 방송에서 직접 추천하는 VR 제품.

VR 글래스의 가격은 얼마인가요? VR 글래스는 어디에서 구입할 수 있나요?

가격별로 추천하는 VR 헤드셋 추천 기사가 다수 있습니다. 증강현실 산업 연합에서는 각자의 필요와 목적에 따라 VR 헤드셋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VR 안경을 구매할 준비가 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첫째, 원본 기사

간단하고 대충 추천하고 싶지만, 매번 친구가 "네가 말하는 VR이 스톰 매직 미러인 거 알아!"라고 말할 때마다. 마음이 아픕니다. 제가 지금부터 이야기할 스톰 매직 미러는 아마도 VR 표준에서 가장 멀리 떨어져 있는 기기일 것입니다. 그렇다고 VR 공간에서 스톰 매직 고글의 중요성을 부정하는 것은 아닙니다. 중국에서 VR 안경의 큰 판매량은 모두 스톰 매직 미러(웃는 얼굴)가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스톰 매직 미러 덕분에 더 많은 사람들이 VR 안경을 알게 되었고, 동시에 VR 분야에 대한 기대감을 잃지 않게 되었습니다. 사실 VR 안경은 안경 상자와 같은 스톰 매직 미러뿐만 아니라 크게 다음과 같은 범주로 나뉩니다.

우리가 더 익숙한 스톰 매직 미러는 사실 모바일 헬멧의 순수 광학 장치로, 계보 인 CardboardSDK를 따릅니다. 하지만 소재가 바뀌고 렌즈가 바뀌고 기껏해야 왜곡 방지, 분산 방지 알고리즘이 추가되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장치의 주요 원리는 광학 구조를 사용하여 가상 거리를 만들고 휴대폰 화면의 콘텐츠를 축소 및 확대하는 것입니다. 데이터 전송 장치로서 스마트 폰은 자체 자이로 스코프로 머리 움직임을 캡처하는 역할도 담당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유형의 헬멧에 대한 평가는 주로 렌즈 이미징 효과와 모바일 단말기 (휴대폰)의 적응성을 평가해야합니다.

저렴하지만 모바일 헬멧은 정말 좋지 않아서 친구들에게 순수하게 광학 장비 헬멧을 구입하도록 거의 추천하지 않습니다. 이전에 거의 광학 장비로만 구성된 헬멧에 대한 리뷰를 작성한 적이 있습니다. 그걸 참고하시면 됩니다. 가끔 이런 종류의 헬멧이 어떻게 이렇게 훌륭한 복제품으로 만들어졌는지 정말 궁금할 때가 있습니다. 그들의 제품은 본질적으로 골판지와 같다는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 '두 시간 동안 착용하기 매우 편안하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솔직히 이 시점에서 2시간 동안 헬멧을 착용할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대부분의 '엄청난 양의 VR 게임 콘텐츠'는 다른 게임 제작자가 개발한 다음 자체 '앱 스토어'로 바로 이동합니다. 순수 광학 장치는 사람이 헬멧을 쓰고 볼 수 있는 각도를 의미하는 시야각을 강조합니다. 시야각은 모든 헬멧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이론적으로 시야각이 클수록 몰입감이 강하고 사람의 시야각은 일반적으로 약 90 °에 불과하므로 시중에 나와있는 대부분의 장치가이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하지만 동시에 이 데이터를 너무 많이 참조할 필요는 없습니다. 휴대폰에 의존하는 순전히 광학 장치의 경우 휴대폰의 크기에 따라 볼 수 있는 거리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헬멧에는 외부 하드웨어 장치가 있어야 합니다. 사실, 위의 카테고리에는 카드보드 시스템 외에도 하드웨어 장치가 더 많거나 적습니다. 화면, IMU, 대화 형 터치 패널, 방열판 등을 포함한 소위 하드웨어 장치 중 가장 중요한 것은 IMU입니다. 간단히 말해, IMU (관성 측정 센서)는 머리 위치 및 상호 작용을 더 잘 달성하고 사용자의 현기증을 줄이기위한 것입니다. VR 지연은 렌즈가 충분하지 않아서가 아니라 IMU (자이로 센서 등)에 순수하게 의존하기 때문에 어지러워지기 쉽습니다. 휴대폰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휴대폰 지도 내비게이션으로 북쪽을 찾지 못하는 일반적인 상태를 생각해보면 휴대폰 자이로 효과가 평균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휴대폰과 연결된 GearVR은 일반 휴대폰과 전혀 다른 느낌을 줍니다. 이러한 기기(특히 휴대폰에 연결되지 않은 기기)에서는 재생률이 강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머리 움직임과 시야 사이의 지연이 20ms를 초과해서는 안 되며, 그렇지 않으면 가상현실 안경을 쓰고 고개를 돌릴 때 현기증을 느낄 정도로 끌리는 느낌이 들기 때문입니다. 지연 시간을 줄이려면 적절한 화면 재생률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새로 고침 빈도가 높을수록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합니다. 소니 다파는 자사의 주사율이 이론적으로 가장 잘 작동하는 현존하는 최고 수준의 데이터 디스플레이인 120Hz에 도달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하지만 PSVR의 실제 콘텐츠를 경험한 사람은 거의 없기 때문에 120Hz의 텍스처가 얼마나 좋은지는 알 수 없습니다. 현재 가장 좋은 경험을 제공한다고 인정받고 있는 HTCVive의 재생률은 50Hz입니다.

그러나 외부 하드웨어 장치가 있다고 해서 진정한 VR 헤드셋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현재 우리가 접할 수 있는 대부분의 VR 기기는 머리의 회전만 추적할 수 있고 몸의 움직임에는 반응하지 않기 때문에 시야와 신체 인식이 어긋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진정한 VR 기기는 주변 환경을 파악하고 재구성할 수 있어야 하며 신체를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어야 합니다. HTCVive와 오큘러스 리프트 CV1 모두 이러한 측면에서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위치 파악은 나름대로 번거롭고 귀찮은 일이지만, 마치 휴대폰 초창기처럼 항상 번거로운 선구자가 있어야만 시도할 수 있었습니다.

둘째, 게임!

초기 VR에 큰 관심을 보인 소비자 중 상당수는 헤비 게이머였습니다. 물론 VR 글래스가 상상했던 만큼의 뛰어난 몰입감을 구현할 수 있다면 VR 게임의 매력은 자명합니다. 안타깝게도 VR 기기가 사람들이 두세 시간 연속으로 플레이하기에 충분히 편안하지 않고, VR 게임이 너무 적기 때문에 아직은 VR 게임에 대해 이야기하기에는 너무 이르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정말 게임의 팬이라면 헬멧이 무겁고 기타 구성 문제가 두렵지 않고 돈이 충분하고 한 번에 기다리고 싶지 않은 기존 VR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을뿐입니다. 어떤 VR 기기를 구입해야 할지 이미 결정하셨을 것입니다. 물론 농담입니다. OculusRiftCV1과 HTCVIVE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저는 아직 OculusRiftCV1을 구하지 못했지만 이전 개발자 버전인 DK2를 사용해 본 결과, 그래픽이 아름답고 부드러우며 최고의 VR 경험을 선사합니다. 아, 그리고 현재 세계 최고의 시각적 경험을 제공한다고 주장하는 HTCVivepre를 잊고 있었습니다. 가격은 가슴 아프지만 여전히 비양심적이지는 않습니다. 결국, 시간적 2차원에 발가락을 완전히 담글 수 있다는 스릴은 값을 매길 수 없습니다. 하지만 OculusCV1과 HTCVive(친구라면 하나쯤은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앞에서조차 선택의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디럭스 VR 세트의 가격은 과일 기계와 거의 비슷하다고 생각해보세요. 꼭 구매해야 할까요? 물론 노트북은 기본적으로 VR 실행을 지원할 수 없고, 많은 사람들의 PC 구성이 VR을 실행할 수 없으므로 VR을 플레이하려면 어떤 종류의 PC가 필요할까요? 아래 그림과 같이 두 가지는 기본적으로 동일하며, 이와 같은 새 PC를 구입하려는 경우 Oculus는 사용자가 1,499달러에 구입할 수 있는 PC 키트(OculusRiftCV1과 PC 세트 포함)를 제공하며, 여기서 CV1의 가격인 599달러를 빼면 이 PC의 가치는 999달러(약 6,600 RMB)가 됩니다. 어느 쪽이든 엄청난 금액입니다. 또한 두 장치 모두 자체적인 문제가 있습니다. 중국에서 오큘러스 리프트를 구매하려면 배를 타고 이동해야 하며, HTCVive의 설치 과정(대각선 길이가 5m인 빈 방을 찾아야 함)은 매우 까다롭습니다. 따라서 일반 소비자는 정신적으로 강하고 재정적으로도 충분한 여유가 있어야 HTCVive와 OculusRiftCV1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기다릴 의향이 있다면 소니 다파의 PSVR을 추천하고 싶지만, CES에서 WMB에 대해 입을 닫은 소니 다파는 원래 1분기 출시 예정이었던 PSVR을 3분기로 미뤘고, 올해에는 볼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소니 다파가 이전에 광고한 수치(주로 초고속 주사율)와 소니 플레이스테이션의 방대한 게임 리소스를 고려하면 PSVR이 게임 팬들에게 더 인기 있는 VR 기기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OculusRift와 HTCVive 모두 고사양의 컴퓨터가 필요하다는 점을 고려하면 약 2,000달러의 PS4로 지원하는 PSVR은 여전히 좋은 가격입니다.

PSVR

다른 VR 글래스로도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지 궁금하신 분도 계실 것 같은데요? 네. 가능합니다. 다만 게임 콘텐츠가 매우 제한적이어서 PC에서 플레이하는 것만큼 효과는 좋지 않습니다. 노련한 게이머를 만족시킬 방법은 없을 것 같습니다.

셋째, 영화 감상!

헤드셋으로 영화를 보고 싶어하는 이유를 충분히 이해합니다.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단편 애니메이션을 GearVR로 본 적이 있는데, 실제로는 2D였지만 가상 현실에서는 제가 달에 있었고, 그 영상은 별이 빛나는 하늘의 스크린에 투사되었습니다. 저에게는 매우 감동적인 순간이었습니다. 혼자서 영화를 볼 수 있는데 누가 영화관에서 낯선 사람이 떠드는 소리를 듣고 싶겠어요?

영화만 보고 싶을 때는 사실 선택의 폭이 훨씬 넓어집니다. 돈이 있다면 제이드 소프트 테크놀로지의 Royole-X($3,999)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영상이 선명하고 착용감이 좋습니다. 물론 VR 기기는 아니지만, 스스로를 VR 기기라고 부르는 많은 기기들이 그렇지 않습니다! 게다가 헬멧이 3D로 표시할 수 있는 한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Royale-X

그러나 여전히 소위 VR 박스를 구매하고 싶다면 동청펑을 먼저 추천하고 싶습니다. 동청펑의 3D 방송은 정말 놀라웠습니다(관련 기사를 수없이 읽었습니다). 저작권에 문제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정말 많은 영상 소스가 있고 버퍼링도 스트레스 없이 잘 작동합니다. 다른 안경 케이스를 선택하더라도 3D 재생을 사용하여 영화를 감상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현재 출시된 3D 영화 재생 앱 중 가장 사용자 친화적인 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동청펑 헬멧은 착용감 측면에서도 괜찮았습니다. 현재 타오바오에서 99달러에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하고 있으니 구매해서 사용해 보는 것도 큰 무리는 없을 것 같습니다(물론 광고 소문을 듣고 너무 큰 기대를 하지는 마세요).

동청펑칸칸

넷째, 남자친구/여자친구/엄마, 아빠를 보내세요!

이것은 꽤나 극복하기 힘든 욕구입니다. 솔직히 저는 친구와 가족에게 이 카드를 보여주고 박수를 쳐주면 계속 순순히 받아들일 겁니다. 도대체 이게 뭐냐고 묻는다면 두 손을 벌릴 수밖에 없죠. "어쩔 수 없어요. 10달러잖아요!" 물론 골판지를 나눠주는 것은 친구를 사귀는 데 사용될 수도 있습니다. 가상 현실이라는 개념을 이용해 친구와 가족에게 진짜 꿈을 선물하고 싶다면 삼성과 오큘러스가 합작한 기어VR이 제격입니다.

기어VR

기어VR은 IMU와 터치패드가 있는 모바일 헤드셋이지만 삼성 휴대폰의 특정 모델에만 적용할 수 있습니다. 친척이나 친구가 삼성 S6 시리즈나 노트 5 시리즈를 사용한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99달러에 구입해 환상적인 경험을 선사하세요. 그래도 휴대폰을 선물하고 싶다면 최신 GearVR이 탑재된 새로운 S7을 구입하세요. 기어VR은 완벽하게 편안하고 플러그 앤 플레이(이상하게도 벽을 넘어 OculusStore로 내려가서 사용해야 합니다)이며 매우 사용자 친화적입니다. 기어VR은 Oculus의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며 앱이 점점 더 풍부해지고 있습니다. 특히 MilkVR을 사용하면 VR 비디오 콘텐츠를 시청하는 데 며칠이 걸립니다. VR 비디오 콘텐츠는 며칠이 걸리며 터치패드를 사용하면 간단한 인터랙션이 가능하기 때문에 기어VR의 일부 VR 게임은 매우 재미있습니다. 기어VR 자체는 충전할 필요가 없으며 전원을 휴대폰에 의존하기 때문에 본질적으로 브레인리스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내장된 IMU 덕분에 GearVR과 관련된 어지러움이 거의 무시할 수 있을 정도로 적어서 일반 소비자가 가장 쉽게 사용, 개발, 받아들일 수 있다는 점입니다.

기어VR에서 가장 인상적인 점은 기어VR을 둘러싼 다양한 2차 콘텐츠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맨 오브 스틸, 헝거게임, 어린 왕자의 장미를 보는 것만으로도 흥분되었습니다. 이전 작품들의 놀라움은 돈으로 환산할 수 없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Amway GearVR이 제공하는 최고의 작품은 무한한 우주에서 시간의 바다를 건너 환상의 경계를 넘나들며 멜로 드라마틱한 대사와 함께 여행하는 The Quintessence입니다.

그러나 이 기기의 가장 큰 버그는 현재 국내 회선이 없어서 집에서 사용하려면 벽을 넘어가야 한다는 점입니다.

올해 출시된 WMC의 LGVR도 언급하고 싶습니다. 이 장치는 유선을 통해 휴대폰을 헤드셋에 직접 연결하기 때문에 매우 가볍습니다. 아직 구하지 못해 정확한 평가를 할 수는 없지만 외국 리뷰에 따르면이 제품은 허점이 많고 빛샘 + 지연이 심각하여 시도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LGVR

또 기어VR의 로직을 모방한 국내 제품도 있습니다. 이 제품들의 장점은 특정 휴대폰에 국한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피코 리뷰 중 하나는 공개 이력을 확인하면 찾을 수 있고, 실제로 오큘러스 스토어와 호환되는 제품도 있다는 얘기도 들었습니다. 사용해 보신 분들이 피드백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만, 아직은 호환성이 다소 떨어지고 경험도 기어VR에 미치지 못한다는 점을 지적하고 싶습니다.

VR 기기를 구매하고 싶다면 펄프로그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보통 몇 만원에서 수십만 원까지 다양합니다.

VR 가상 현실의 의미는 실제로 컴퓨터 그래픽 시스템과 현실, 제어 및 기타 다양한 인터페이스 장치를 포괄적으로 사용하여 컴퓨터로 생성 된 대화 형 3 차원 환경에서 기술의 몰입감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3D 기술과 마찬가지로 가상현실 장비에는 가상 안경, 헬멧, 통합 게임이 포함되며, 가상현실 안경과 헬멧에는 컴퓨터 경험이 탑재되어야 합니다. 가상현실 기술은 3D 실시간 그래픽 디스플레이, 3D 위치 및 추적, 촉각 및 후각 감지 기술, 인공지능 기술, 고속 연산 및 병렬 연산 기술, 인간 행동 연구의 발전에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스테레오 안경, 데이터 장갑 및 기타 특수 감지 장치를 착용하여 마치 시각, 청각, 촉각, 후각까지 갖춘 3차원 감각 세계에 있는 것처럼 3차원 시뮬레이션 현실을 마주하고, 사람들은 자신의 자연스러운 기술과 해당 시설을 통해 이 환경과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 토탈 VR 솔루션을 만나보세요.

VR 장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풀러 프로그에 문의하세요. 풀러 프로그는 광저우 주오위안 가상현실 기술 유한회사의 "VR 과학 기술" 브랜드로, 자연 재해 예방, 항공 및 항공 우주, 소방 안전, VR 파티 구축, 교통 안전, 마약 방지 교육, VR 지능형 창의력 교실 등 다양한 분야에서 대중이 선호하는 VR 과학 기술 교육 솔루션의 개발을 핵심으로 삼고 있습니다.

VR 글래스는 어떤 매장에서 판매하나요?

온라인, 타오바오 또는 JD.COM

현재 VR은 아직 해외에서 상대적으로 강세를 보이고 있으며, 중국에는 정식으로 진출하지 않았습니다. 국내 VR 장비는 초기 단계로 기본적으로 온라인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VR 안경의 가격은 얼마인가요? 어디서 구입할 수 있나요?

VR 안경은 휴대폰을 넣을 수 있는 박스가 S1, 200위안, 일체형 기기 약 3500위안 등 여러 종류가 있으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PC는 VIVE6888위안 등 가장 즐겁습니다. 청두 디지털 1층에 VR 상점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