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들 펜 사용법
선 표현은 건축가의 디자인 사고 과정을 이미지로 표현하는 것입니다. 얇은 흑백 선은 언뜻 컬러 드로잉보다 표현력이 떨어질 것 같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선의 표현 없이는 사고와 구성을 발전시키기 어렵습니다. 선? 선은 프로그램이나 건축 도면의 주요 디자인 언어이며, 선의 구성과 그 결합된 형태에는 그래픽적인 사고의 결정이 담겨 있습니다. 개념 설계 과정에서 평면도, 입면도 및 단면도만으로는 설계 대상의 내용과 형태를 반영하기에 충분하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회화 예술, 모델 및 컴퓨터 애니메이션 디자인의 선 표현을 사용하면 디자인 의도를 더 명확하게하고 디자인에 대한 사람들의 이해와 지식을 심화시킬 수 있습니다. 흑백 라인 성능의 역할은 무시할 수 없습니다.
좋은 콘텐츠는 좋은 형태의 표현과 해석이 필요합니다. 콘텐츠 결정이라는 전제하에 형식적 표현은 무제한입니다. 형식은 콘텐츠에 대한 사람들의 이해에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모든 것은 특정한 내부 및 외부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그 중 어느 것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
헤이안 시대의 일본 예술가들은 그림의 공간적 깊이를 표현하기 위해 흑백 사선을 사용하는 데 매우 능숙했습니다. 서양 미술에서도 선을 사용한 훌륭한 작품이 많이 있습니다. 회화, 조각, 예술 및 공예 디자인 등 그 종류도 다양합니다. 피카소, 마티스, 렘브란트 및 기타 거장들의 작품에서 다양한 복잡한 선의 사용을 보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현대 광고 디자인에서 점, 선 및 표면은 종종 번역의 의미를 표현하기 위해 구체적이거나 추상적인 테마를 형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중국 회화에서 먹과 글씨, 붓놀림, 짙은 색채 등 산수화는 선의 구성과 해석과 거의 분리할 수 없습니다.
건축 설계의 선 표현은 건축물을 선으로 표현하는 예술적 언어입니다. 형태적 언어와 시각적 언어, 회화적 언어에는 고유한 문법이 있습니다. 선은 길이, 굵기, 폭, 움직임, 방향과 같은 공간적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선 자체의 측면에서는 직선과 곡선이 있습니다. 직선에는 수평, 수직, 대각선 부분이 있고 곡선에는 기하학적 곡선과 자유 곡선이 있습니다. 시각 심리학에서 직선은 선명함, 대담함, 굵기, 움직임, 속도, 영속성, 흥분, 생동감, 깔끔함, 자유롭게 뻗어나가는 특징이 있습니다. 곡선은 부드럽고, 풍만하고, 우아하고, 간접적이고, 후방적이고, 활발하고, 활기차고, 열정적이고, 점프하고, 미묘한 느낌을 줍니다. 비스듬한 선은 불안한 느낌을 주지만 방향성이 있고 역동적이며 긴장감 있는 그림 분위기를 연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단조롭고 평범해 보이는 이 ? 기호? 을 능숙하게 사용하면 건축가가 디자인 사고 과정에서 더 넓은 세상을 바라보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니들펜 사용 시 주의사항
(1) 선을 그릴 때는 바늘통이 종이 표면에 최대한 수직이 되도록 하여 균일한 두께의 선을 그릴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2) 주사기형 펜의 순서는 먼저 위에서 아래로, 먼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먼저 구부러진 다음 직선으로, 먼저 얇은 다음 두꺼운 원칙에 따라야 하며, 펜의 속도와 강도는 균일하고 안정적이어야 합니다.
(3) 두꺼운 니들 펜으로 그릴 때는 쓰고 닫을 때 멈춤이 없어야 합니다.
(4) 주사기 펜은 직선으로 사용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원형 게이지와 연결하여 원형 또는 호 선을 형성 할 수도 있습니다.
(5) 일반적으로 주사기 펜을 올바르게 사용하고 유지 관리하여 주사기 펜의 작동 상태가 양호하고 수명이 길도록해야합니다. 주사기 펜은 사용하지 않을 때는 항상 뚜껑을 닫아 바늘 끝의 잉크가 마르지 않도록 해야 하며, 펜을 매끄럽게 유지하기 위해 주사기 펜을 정기적으로 청소해야 합니다.
니들 펜 드로잉 기법
빛과 그림자의 형태
빛과 그림자, 명암의 대비는 이미지 구성의 중요한 수단이며 흑백 선화에서 사용되는 대비입니다. :주하이. 건축 설계가 늦었습니다. 온라인 비교 형태의 주요 실시 예보다 건물 포인트. 선화에서 빛과 그림자의 효과는 사람들이 물체의 볼륨, 질감 및 모양을 느끼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림자가 없으면 2차원 평면에서 물체의 원근감이 사라집니다. 선의 표현 특성 측면에서 가늘고 희박한 선은 조명이 비치는 표면을 나타내고, 굵고 조밀한 선은 역광과 그림자를 표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는 색조, 명도, 채도와 같은 색상 관계를 활용하는 컬러 페인팅의 표현 특성과는 다릅니다.
작가는 선묘를 그릴 때 표현하고자 하는 대상의 특성을 면밀히 분석하고 대상의 공간적 특성을 가장 잘 반영하는 빛과 그림자 효과의 관계를 선택한 다음 붓을 움직여야 합니다.
빛과 어둠의 관계는 빛의 작용에 의해 형성됩니다. 흑백 선화에서는 서로 다른 성질의 선이 사용됩니다. 빛과 그림자의 희미해지는 현상은 사물의 공간적 특성을 표현하는 데 사용됩니다. 인간의 시각은 명암의 높은 대비에 가장 민감합니다. 선화에서는 그림의 입체감을 얻기 위해 디자인 대상의 위치와 얼굴의 오목함과 볼록함의 관계를 도출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평온함과 질감
흑백 선은 감정을 표현하는 역할도 합니다. 예를 들어 굵은 선의 단단함, 가는 선의 부드러움, 빽빽한 선의 굵기와 예리함, 희박한 선의 확산과 불규칙성, 규칙적인 선의 질서와 단정함, 자유로운 선의 활기와 열정 등이 그것입니다. 선의 모양이 같더라도 선의 방향, 길이, 농담, 위치와 간격의 변화를 통해 감정적 의미를 내포할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수평선은 차분한 느낌, 대각선은 역동적인 긴장감, 수직선은 힘찬 느낌, 자유형 선은 완곡한 느낌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강하고, 부드럽고, 단순하고, 복잡하고, 겹치는 선의 조합은 어느 정도 감정적인 의미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텍스처의 성능은 디테일과 분리할 수 없습니다. 텍스처는 거리와 관련이 있으며, 선화에서 물체의 주요 부분을 사용하여 시각화함으로써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자극? 공간적 위치는 텍스처를 표현하는 데 있어 핵심적인 요소입니다. 거리가 멀어질수록 망막 이미지의 디테일은 감소하고 물체는 전체적이고 추상적인 경향이 있으며(예: 실루엣), 디테일과 텍스처는 더욱 선명해집니다.
거리와 거리감
거리는 물질의 공간적 속성입니다. 거리의 역할은 무엇일까요? 밀도? 그리고 무엇일까요? 간격? 그것은 현상의 붕괴로 인해 발생합니다. 선화에서 점과 선의 조밀한 배열은 물체 사이의 거리감을 감소시키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선화는 사물의 공간적 특성을 표현하기 위해 감쇠율을 사용합니다. 굵은 선은 가까워지고 가는 선은 멀어지며, 드문 드문 선의 클러스터는 밝고 밀집된 선의 클러스터는 회색으로, 단순한 선은 가깝고 복잡한 선은 멀어집니다. 선 표현에서는 원근 관계, 풍경 배치, 구도 각도, 사람과 자동차의 크기, 전체 그림의 희소성 등을 사용하여 대상에 따라 대상의 공간적 속성을 표현하는 것이 적절합니다.
Thomas? Barnet b?Newman은 기사에서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인물을 그리든 풍경을 그리든 내 그림이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길 원한다면, 나는 부드러운 감정이 아니라 심각한 슬픔을 보여주고 싶다고? 사람들이 내 작품이 그에게 깊은 감동을 줬다고 말하게끔, 그래서 우아한 선화도 이런 번역의 품격을 갖도록.
선화는 선명하고 확실하며 인쇄가 잘되고 그림 도구가 간단하며 종이가 필요 없고 수정하기 쉽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선화의 흑백 원고 흔적은 색연필, 마커, 파스텔, 에어브러시로 그려서 보완할 수 있습니다. 필자는 흑백 원본을 사용하여 색연필로 컬러 드로잉을 그린 적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