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와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도교와 동화를 혼동하고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홍준의 옛 조상은 "신들의 봉건주의"에 등장하는 인물입니다. 확실히 도교의 인물이 아닙니다. 도교의 창시자이자 삼신의 창시자, 웅장한 도교 사당에 모셔져 있는 세 명의 장엄한 신은 도교의 최고 신인 삼신입니다. 도교 철학의 '삼위일체' 이론의 상징인 삼신은 옥청정불, 상청정불, 상청정불입니다. 도덕경 42장에는 "도는 하나, 둘, 셋, 그리고 만물을 낳는다. 만물은 음이며 양을 품고 돌진하며 조화를 이룬다."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이름 없는 도에서 혼돈의 원기, 원기에서 음과 양, 음과 양이 함께 만물을 낳는다는 뜻입니다. 14장에서도 "이름을 보지 않으면 외기라고 하고, 들으면 희망이라고 하며, 싸우지 않으면 미기라고 한다. 이 세 가지를 탓할 수 없으며 하나로 섞여 있다." 저는 하나가 셋이고 셋이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셋으로 나누어서 사용하면 항상 하나입니다. "나중에 도교는 이것에서 삼신(三神)을 파생시켰습니다. 그래서 삼신은 도교의 모든 신과 여신 중에서 가장 존경받는 존재입니다. 도경』 제7권에서는 태전경을 인용하여 "노나라의 삼신은 서원의 삼기(三氣)를 낳았고, 이것이 삼청천하로 변했는데, 어느 날 하늘이 맑고 깨끗하여 첫째였고, 둘째 날에는 물고기와 비가 정나라로 갔다. 세 번째는 너무 맑은 하늘과 신비로운 분위기였습니다. 그때부터 세 가지 종류의 기가 각각 탄생했습니다. "구름 칠도", "파희원도" 및 기타 도교 서적에 따르면, 맑은 것은 맑고, 혼합 점이 너무 비어 있고, 그 가스가 녹색으로 시작되었고, 신성한 영역으로 올라가는 진정한 방법 인 천보 준 (원신)의 관할하에; 물고기 비 유유 날마다 맑은 날로, 그 가스는 노란색, 진정한 상태로 올라가는 불멸의 방법, 존경의 영적 보물, 하늘이 너무 맑고, 가스 쉬안 바이; 인성은 요정 영역으로 올라가 도교가 그 안에 살고 있습니다. 본문은 "이 네 가지 종류의 사람과 하늘, 즉 세 가지 세계 위에는 네 가지 종류의 사람과 하늘만큼 좋지 않은 세 가지 세계가 있습니다. 세 가지 개간 위에는 원나라 때 부처님이 거주하고 강의했던 대로타가 있습니다. 천보준지는 하늘이 높은 유경의 영역에 있습니다. 영보준은 청나라, 즉 유위천예를 겨냥했고, 선보준(대도천준)은 청나라, 즉 대장천예에 있었다." (『7년의 구름』 3권, 도교의 시작) 윤 "경전 읽기" 윤 "진리의 해석"에 따르면, "원나라에 처음 사람이 살았던 옥청성지, 도교 군주들이 살았던 청성지, 노인이 살았던 태청불멸지 등 세 개의 청이 있었다."고 합니다. "동시에 도교의 삼신 숭배는 도교의 진경 삼경의 신격화에도 반영되어 있습니다. 구름 일곱 장, 삼굴 경전 6권 윤: "정문에는 구름에 세 개의 구멍이 있는데, 이를 구멍이라고 합니다. 쉬안통은 위대하고 세 가지 시스템이 있으므로 클라우드에는 세 개의 구멍이 있습니다. 첫 번째 구멍은 현실적이고, 두 번째 구멍은 신비롭고, 세 번째 구멍은 신성합니다. 이것이 세 가지 장면의 신비로운 목적이자 팔괘의 영적 장입니다. "웨이칭 도교 허브"1 권의 웨이칭 신 위치에 따르면, 도교는 첫 번째가 될 것입니다; 먀오 다오의 동부를 대표하는 위안 추 성주, 타이 수안이 보충하여 웨이칭 학교를 전파하고; 칭링 푸유의 웨이칭 쉬안 즈, 대 도교 군주를 고용하는 칭링 푸유, 동 신경계를 대표하여 타이 핑, 보충으로 타이 핑, 영적 보물 학교를 계승; 타이 칭 도교 오 영혼 초보자 션 라오 준, 동 신경계를 대표하여 타이 칭이 보충". "하나의 동맹, 하나의 권위"의 길은 세 개의 동굴을 통과하여 도덕과 정통 학파를 퍼뜨립니다. 세 신의 형상에는 역사적 과정이 있습니다. 한나라 순제(126~144) 때 장도령은 헤밍산(현재의 쓰촨성 다이현)에 오미도(五味道)를 창건하고 태상노군을 최고 신으로 추앙했습니다. 나중에 고천자는 천자 도를 개혁하여 '태상 라오준'을 최초의 최고 신으로 삼았지만, 이미 '도도 천준'이라는 이름이 등장했습니다. 우리가 알 수 있는 한, '삼신'의 이름은 난량에서 쓰인 도홍경의 『전령예투』에 처음 등장합니다. 이 책에서는 불멸자의 순서를 7단계로 나누고 각 단계마다 중앙값을 두고 있습니다. 첫 번째 중앙값인 공허 황제의 도교 군주에는 첫 번째 천부(天父)의 이름을 붙이는 것이 적절합니다. 둘째, 가오칭성태는 천유황원대도(만물의 군주)에게 갔다. 셋째, 타이지 진문 디, 성은 리, (린첸 종파의 평화의 군주). 네 번째, 타이칭 타이유, 시니어. 패권의 길을 걷는 폐하. 상청 태청의 이름은 분명히 제시되었지만 세 칭의 이름의 순서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으며 세 번째는 "황금 밸브 황제"이고 태상 라오준이 네 번째입니다. 그 후 '삼정'의 이름은 점차 변화하고 발전하여 당나라에 이르러서야 비로소 확정적인 교리가 되었습니다. 도교 컬렉션-태평부-진주 캡슐의 세 가지 점 "제 7 권은 노인이 말했다 :"이것은 옥이 맑은 영역이며, 처음으로 신 위치뿐만 아니라 35 일 이상입니다. 이것은 상계이고, 도가 너무 높고(링바오 천쥔), 34일 위입니다. 너무 분명하고 눈에 띄는 것은 옛 왕좌인 33일 이상보다 너무 우월한 것입니다." 이렇게 해서 '삼정'은 도교의 최고 신이 되었습니다. 원석천존(元石天尊)은 "유청원석천존(玉清元石天尊)"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삼정(三淨)" 중 가장 영예로운 존재이자 도교의 신과 여신 중 첫 번째 신입니다." '만세의 신과 불사의 거울'에서는 그를 "천궁을 관장하는 조상"으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높은 지위에도 불구하고 그는 노자보다 늦게 등장했습니다. 도교 초기에는 '최초의 부처'라는 개념이 없었으며, 『태평경』이나 『상서』에도 그에 대한 기록이 없습니다. 중국 신화와 전설에서도 그 기원을 찾을 수 없습니다. 도교 기록에 따르면 '원시'라는 최초의 이름은 진(秦)의 '필로록'에 등장합니다. 기록에 따르면 혼돈이 시작되기 전에는 '원시왕'이라는 천지의 본질이 있었고, 그 안에서 여행하는 사람이 있었다고 합니다. 두 번째 의식 이후 원나라의 왕은 하늘의 중심 위에 살면서 날씨를 흡입하고 지하 샘물을 마셨습니다. 몇 번의 시련 끝에 그는 태원의 옥녀와 친밀해졌고 황제인 황제의 출생지인 서쪽의 여왕 어머니인 황제를 낳았습니다. 나중에 시허에서 태어난 선농 역시 몽족 출신입니다. 그는 "덕수국의 수도는 상궁, 중궁, 하궁의 세 궁전이 있는 옥샘의 일곱 보물이었다. 이 궁전을 방문한 사람은 실제 원나라의 왕인 판추와 그의 아내인 성모 마리아였습니다. "이 시점까지는 고인이 된 왕의 이름만 알려져 있었습니다. 남조 시대에 이르러서야 량타오홍징의 전릉예투에 '원선'이라는 제목이 붙기 시작했습니다. 책의 첫 서문에서 중간 신은 "가상 황제인 도교 통치자 상태"로 "원시천자"라고 해야 하며, 본명은 "유징청 원시천자"입니다. 그러나 책에는 또 다른 "원왕"이 있는데, 가운데 위치의 사신과 왼쪽 위치의 사신으로 나열되어 있습니다." '수서경기 4호'는 원앙을 "태원 이전에 태어났다"고 부르며 원앙을 부르기 시작합니다. "부처님의 몸은 썩지 않으며, 열릴 때마다 비밀의 길을 열어주는데, 이를 납치라고 합니다. "그러나 한 번도 도굴되지 않았기 때문에 연강, 지명, 한룡, 황개라는 칭호가 있습니다. 그들의 문제는 40억 년 간격이 있으며 태상노군, 태상노장군, 참황제, 오황제, 신불멸 등 모두 상급 신입니다." 수나라의 도교 사제들은 부처의 이름을 '여징신'이라고 불렀습니다. 수나라와 당나라 시대에는 고대 신화에서 판구의 진정한 지위에 대한 이야기가 전해졌습니다. 원나라 초기 도교 추종자들이 부처를 믿었음을 보여줍니다. 원나라 초기의 부처님 이름에 대해 『태전환이경』 제23권에서는 "최고의 종파는 없고 오직 부처님만이 모든 것의 시작이 될 수 있으므로 원나라 초기의 이름은 부처님이다"라고 설명합니다. 모든 일에서 지극히 영예로운 축복을 받았으며, 하늘에서 두 번째에 해당하는 경우가 많아서 천군이라고 불린다."라고 설명합니다. "불멸의 거울 세대"는 "원나라의 첫 번째, 이것도 마찬가지입니다. 시작, 시작, 첫 번째 하늘의 가스입니다." 태초는 기원의 근원이며 모든 신과 불멸자 위에 있다고 믿기 때문에 "천명"이라고 불립니다. 도교 경전의 설명에 따르면 태초의 하나님 아버지인 자연 기는 우주의 모든 만물보다 먼저 존재했습니다. 그의 본질은 불멸하기 때문에 천지가 멸망하더라도 그의 존재는 조금도 영향을 받지 않을 것입니다. 부처님은 새로운 세계가 형성될 때마다 이 세상에 오셔서 비법을 설하시고 사람들을 제도하셨습니다. 시험 대상은 태상노군, 천제, 우방천제 등 모두 최고급 신들이었습니다. 새로운 세계가 열릴 때마다 연강, 치명, 한룡, 황개 등의 연호가 붙는데, 그 연호도 길었습니다. 그리고 그 연도는 465년, 438+0억 년 간격으로 길었습니다. 또한 원나라 초기의 부처님은 36일 동안 최상위 '달라천'에 계셨고, '덕수 옥궁'이라는 불멸의 저택에 살았습니다. 옥궁에는 일곱 개의 보물과 귀중한 옥이 있었고, 왕시안, 공시안, 시안청, 시안보, 시안푸가 중앙에 살았고, 불사의 전당 양옆으로 왕시안, 공시안, 시안푸가 살았습니다. 이 스타일은 분명히 지구상의 황제들이 모방한 것이 분명합니다. 원나라에서 부처의 진화를 살펴보면, '원'이라는 단어는 처음에는 도교에서 세계의 기원을 설명하기 위해 사용한 철학적 용어였으나 나중에 도교에서 신격화되어 점차 도교의 최고 신으로 진화하여 삼정 가운데 첫 번째 순위에 올랐음을 알 수 있습니다. 역사적 관점에서 볼 때 이것은 도교가 도교로 진화하는 과정과 전적으로 일치합니다. "만고불멸의 거울"에 따르면 원심은 "일흔두 가지 색의 둥근 빛을 입는다"고 하는데, 도교 삼경당에 모셔진 원심은 보통 머리에 신성한 빛을 쓰고 붉은 알약을 들고 있거나 왼손과 오른손에 들고 있는데, 이는 "천지가 아직 형태를 갖추지 않았고 혼돈이 아직 열리지 않았으며 만물이 아직 존재하지 않았던" "무한의 영역"을 상징하는 것이죠. 그것은 "무한한 영역"과 "혼돈이 진행 중일 때의 음양"을 상징합니다. 오랫동안 원나라 초기의 부처는 황제와 현자, 부처 남녀를 믿는 민중에 이르기까지 깊은 숭배를 받아 왔습니다 .Http://www.djwh.org/djzus/Index.asp介绍了一个道教网页给你看看.